[안보면 손해] 오비맥주 전자랜드 웅진식품 外
[안보면 손해] 오비맥주 전자랜드 웅진식품 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2.1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러브 데이트 이벤트’.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러브 데이트 이벤트’.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러브 데이트’ 이벤트=발렌타인 데이에 안마의자를 렌털하면 데이트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부부, 연인 등 남녀 커플이 함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을 방문해 안마의자를 렌털, 구매하면 영화관람권 4매를 증정하는 ‘안마의자 러브 데이트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러브 데이트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프리미엄 무릎 담요도 추가로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조안 테디베어 키링 세트’ 프로모션=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조안 테디베어 키링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조안 테디베어 키링 세트’를 3900원에 제공한다. △’민트 초콜릿 칩’과 ‘아빠는 딸바봉’ △‘엄마는 외계인’과 ‘아이스 킷캣’ △‘슈팅스타’와 ‘사랑에 빠진 딸기’ △‘아몬드봉봉’과 ‘체리쥬빌레’ 등 총 4세트 중에서 1세트를 고를 수 있다.

◇오비맥주, ‘오비랑’ 1기 모집=오비맥주가 내달 1일까지 환경재단과 함께 대학생 사회공헌 서포터즈 ‘오비랑’ 1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1기는 환경재단과 함께 ‘에코 스피커’로 활동한다. 오비랑’ 1기는 환경과 사회공헌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며 서울 또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재·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심사를 거쳐 선발된 20인은 3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간 ‘오비랑’으로 활동한다. 수료자 전원에게 봉사시간과 수료증을 발급하며 최우수팀과 최우수자에게는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클럭’ 단독 패키지 론칭 기념 이벤트=롯데하이마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KLUG)’의 단독 패키지 상품을 론칭했다.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은 저주파를 발생시켜 지방층 아래 근육에 미세한 전기 자극을 전달해 마사지한다. 오는 14일부터 전국 400개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롯데하이마트 발패드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발패드 패키지’는 본품과 발패드로 구성돼 있다. 본품은 본체, 기본 패드, 라지 패드, 리모컨 등의 구성이다. 

◇전자랜드, 매주 수목금 파워세일 실시=전자랜드는 2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파워 세일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동안 TV·냉장고·드럼세탁기·건조기·의류관리기·김치냉장고 총 6개 품목 중 3개 이상을 구입하면서 합산 결제 금액이 7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최대 1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결제 고객에 한한다.

◇현대백화점, ‘해외패션대전’ 진행=현대백화점은 12일 목동점과 판교점을 시작으로 점포별로 순차적으로 '현대 해외패션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목동점·판교점(2/12~16), 대구점(2/13~16), 부산점(2/20~23), 천호점(3/6~8) 등에서 진행한다. 행사에는 무이·질샌더·랑방·센죤·마놀로블라닉·파비아나필리피 등 총 17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할인율은 10~60% 수준이다. 

◇롯데제과, 길리안 팝업스토어 오픈=롯데제과가 롯데백화점 서울 명동 본점에서 길리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기간은 밸런타인데이인 오는 14일까지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시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국가대표 초콜릿 장인 김은혜 셰프가 직접 나서 초콜릿 전시물을 제작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해마 모양의 루비 초콜릿을 즉석에서 만들어 나눠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길리안 초콜릿 선물세트와 뉴길리안바, 가나 셰프컬렉션 등 20여종의 다양한 제품도 판매한다.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제2회 열린 아트 공모전’ 개최=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의 개관 3주년을 맞아 ‘제2회 열린 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접수 기간은 내달 11일 오후 9시까지며, 설치 및 조형 예술 분야의 아티스트라면 개인 또는 팀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전문가 심사를 통해 총 8개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며, 수상작은 내달 20일 공모전 안내 사이트와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한다. 대상으로 선정된 작품은 상금 1000만 원과 작품 제작비 5000만 원 이내 지원, 별마당 도서관 전시 기회 등을 얻게 된다. 

◇상하농원, ‘제1회 겨울사진 공모전’ 개최=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촌테마파크 상하농원㈜은 상하농원이 주최하고 전라북도 고창군이 주관한 ‘제1회 상하농원 겨울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 기간은 오는 29일까지이며, 3월 20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상하농원 홈페이지를 통한 참가신청서 등록 후 홈페이지, 우편, 방문접수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사진전 참여 대상자는 공모전 기간 동안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숙박을 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마스크 ‘온라인 판매’로 변경=현대홈쇼핑은 오는 13일 오후 2시 40분 TV방송을 통해 판매 예정이던 ‘크린조이 마스크’를 자사 공식 인터넷쇼핑몰인 H몰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마스크 수요가 크게 늘면서 주문 전화가 폭주할 것에 대비한 조치다. 현대홈쇼핑은 13일 오후 2시 40분부터 PC로 접속할 수 있는 H몰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을 통해 ‘크린조이 마스크’를 판매할 예정이다. 준비 물량은 총 4,000세트며, 1인당 1세트만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몰, ‘오늘반값’ 진행=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12일 단 하루 동안 ‘오늘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랜드몰 ‘오늘반값’은 두 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 한해 인기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오전 9시 샤오미 미에어 2S 공기청정기 △오전 11시 페리카나 반반치킨+미니핫도그 2개+음료 세트 9500원 △오전 9시 나이키·뉴발란스 외 스포츠 브랜드 △오전 11시 모던하우스 등이 마련됐다. ‘극한특가’ 상품은 이랜드몰 홈페이지 및 어플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아워홈, 외식 브랜드 50% 할인 프로모션=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외식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부터 화이트데이(3월 14일)까지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저녁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워홈 외식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메뉴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는 △싱카이 △계절의 맛 △트윈팰리스 △케세이호 △버거헌터(여의도 IFC몰점) △푸드엠파이어(여의도 IFC몰점) △업타운카페(강남점) 총 7개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사랑의 메시지’ 이벤트=웅진식품의 하늘보리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의 메시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늘보리의 ‘사랑의 메시지’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동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마음을 전하고 싶은 친구나 연인을 태그하고 애정을 듬뿍 담아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하늘보리 500mL 1박스(20입)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