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Pick] 농협금융 롯데손해보험 신한금융투자外
[금융권 Pick] 농협금융 롯데손해보험 신한금융투자外
  • 조현지 기자
  • 승인 2020.02.1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금융 제공
nh농협금융 제공

롯데손보, 안심종합보험 출시=롯데손해보험은 교통사고 처리부터 일상생활 위험까지 다양한 손해를 보장하는 ‘롯데 안심종합보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교통사고로 인한 부상 보험금 지급, 상해사망과 상해 80%이상 후유장해 시 생활자금 보장, 화재손해 발생 시 실제손해액을 보상한다. 또한 운전자 벌금 등 각종 비용손해, 상해, 질병, 재물손해와 배상책임 보장으로 상품을 롯데손보가 구성했다. 롯데손보는 교통상해 50%이상 후유장해 시 보험료 납입면제를 도입해, 고객은 보험료 추가납입 없이 보험계약을 유지할 수 있다.

◇nh농협금융, 글로벌전략협의회=NH농협금융지주는 11일 중구 소재 농협금융 대회의실에서 ‘2020 농협금융 글로벌전략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에서 참석자들은 농협금융 글로벌사업이 걸어온 발자취를 되돌아봤다. 또한 참석자들은 앞으로 10년을 준비하기 위한 농협금융그룹 차원의 핵심가치와 전략방향을 제시했다.

◇신한생명, 모바일 간편 서비스 2종 제공=신한생명은 고객이 비대면 보험 업무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기반 2종의 모바일 간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제공으로 인적사항변경에 제출하는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와 세금 환급 업무에 필요한 ‘연금보험료 등 소득·세액 공제확인서’를 직접 해당 기관에 발급신청하지 않아도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앱(App)을 통해 바로 제출 가능해졌다.

◇교보생명, 공식블로그 방문자 1600명 돌파=교보생명은 공식블로그 ‘가족, 꿈, 사랑’의 방문자가 1600만 명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이처럼 교보생명 블로그가 인기를 모으는 이유는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정보를 폭넓게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2030세대를 위한 금융·보험상식과 재테크, 여행과 요리정보, 4050세대를 위한 인문학과 자녀교육, 재무설계, 건강상식 등 세대별 맞춤형 콘텐츠로, 보험사 블로그는 딱딱할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탈피하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화금융, 디자인 어워드 수상=한화금융 계열사의 공동 브랜드 ‘LIFEPLUS’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Communication Design, Corporate Identity/Branding 분야 본상을 수상했다. LIFEPLUS’는 지난해 7월 Red Dot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에 이어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2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신한금융투자, 이벤트 당첨자에 벤츠 증정=신한금융투자는 2019년 9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 ‘아만다 론칭기념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1등 상품인 벤츠 C200을 증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아만다 론칭기념 이벤트’는 비대면 대표 계좌 ‘아만다’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된 이벤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