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페르노리카 로얄살루트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外
[신상품] 페르노리카 로얄살루트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2.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얄살루트 타임시리즈 52년 싱글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 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로얄살루트 타임시리즈 '52년 싱글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 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로얄살루트 타임 시리즈 ‘52년 싱글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가 ‘타임 시리즈’의 ‘로얄살루트 52년 싱글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을 출시했다. ‘로얄살루트 52년 싱글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의 마지막 14년은 ‘싱글 캐스크 피니시’라는 이례적인 블렌딩 기법을 적용해 정교하고 조화로운 최상의 블렌딩을 탄생시켰다. 이번 에디션의 패키지와 플라곤(병)에도 위스키의 아름다움을 완성시키는 시간의 가치를 표현했다. 각 플라곤에는 고유번호를 새겨 이 세상에 단 하나도 같은 병이 없는 특별함을 더했다.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하이 액티브 세럼’ 라인을 2월 출시했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은 잡티 세럼, 시카 세럼, 모공 세럼 총 3종이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은 순수 비타민C를 포함해 이를 흡수시키는 7가지 멀티비타민 유도체 12%를 함유했다. ‘하이 액티브 시카 세럼’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저자극 시카 세럼이다. ‘하이 액티브 모공 세럼’은 레틴A 펩타이드 성분[ii]과 알란토인을 함유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LG생활건강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액체세제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이하: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를 출시했다.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는 판매 중인 테크 제품 중 가장 강력한 세척력으로, 찌든 때와 얼룩은 물론 세탁해도 지워지지 않는 냄새까지 제거하는 ‘소취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나이나 성별에 따른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또 땀 냄새나 베개 및 발 냄새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SPC삼립, 카페스노우 ‘딸기 시리즈’=SPC삼립의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가 봄시즌을 맞이해 딸기를 활용한‘ 베리베리야미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베리베리야미 시리즈’는 △리얼딸기크레페 △순백딸기파르페 △딸기쁘띠샌드 △스트로베리 트라이플 등이다. 전국 편의점 냉장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 ‘달콤고추장·양송이버섯크림 누들떡볶이’=풀무원식품은 간편식 떡볶이 2종 ‘달콤고추장크림 누들떡볶이’와 ‘양송이버섯크림 누들떡볶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달콤고추장크림 누들떡볶이’는 고추장 베이스에 국내산 우유, 생크림을 섞어 달달하면서 매콤한 맛을 낸다. ‘양송이버섯크림 누들떡볶이’는 우유와 생크림이 들어가 부드럽고 진한 크림소스의 풍미를 낸다. 누들떡볶이 2종은 페투치니 스타일의 넓적하고 기다란 밀떡을 사용했다. 

◇GS리테일 심플리쿡 ‘달래간장비빔국수·냉이굴짬뽕’=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Meal-kit) 브랜드 ‘심플리쿡’은 14일부터 ‘달래간장비빔국수’, ‘냉이굴짬뽕’를 출시한다. ‘달래간장비빔국수’는 달래를 활용해 만든 간장양념소스베이스의 비빔국수로, 간장 양념에 참기름과 달래향을 넣어 달래 본연의 향긋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냉이굴짬뽕’은 쌉쌀한 냉이 특유의 향과 굴의 고소하고 시원한 맛을 살릴 수 있도록 닭 육수에 백후추를 사용한다. 냉이, 통영굴, 생 중화면 등 내용물을 구성해 최대한 맑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소고기국밥·왕갈비탕’=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소고기국밥’과 ‘왕갈비탕’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소고기국밥’은 24시간 우려낸 진한 육수에 큰맘할매순대국만의 특제양념을 넣어 칼칼한 맛이 일품인 경상도식 국밥이다. ‘왕갈비탕’은 왕 갈비뼈 2대가 통째로 들어가 푸짐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두 메뉴 모두 담백하면서 깊은 맛을 자랑하는 고단백 음식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충족시켰다.

◇롯데리아 ‘미라클버거’=롯데리아가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식물성 패티, 빵, 소스로 만든 ‘미클버거’를 13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미라클버거는 ‘Not Beef, But veef’라는 컨셉으로 고기 없이 고기 맛이 난다는 의미다. 패티는 콩 단백질과 밀 단백질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 시켜 고기의 식감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소스는 대두를 사용해 고소한 맛을 증가시켰고, 빵도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 동물성 재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 

◇세븐일레븐 ‘원핸드 스낵’ 시리즈=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원핸드 스낵(One-Hand Snack)’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자체 PB 브랜드인 세븐셀렉트 원핸드 스낵 ‘슬림핫강정’, ‘슬림해씨볼’, ‘슬림뉴짱’ 등 총 3종을 선보였다. 해당 상품들은 한 손에 잡고 먹을 수 있도록 기존 제품보다 가늘고 길게 만들어졌다. 봉지 안으로 손을 집어넣어 과자를 꺼내지 않아도 돼 과자 부스러기가 손에 묻지 않으며, 한 입에 먹기 편하도록 만들었다. 부피와 용량이 작아 휴대나 보관 또한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