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휠라키즈 롯데제과 천호엔케어外
[새로 나왔어요] 휠라키즈 롯데제과 천호엔케어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2.1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키즈_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_01
휠라 키즈 '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 휠라코리아 제공

휠라 키즈 ‘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뉴 키즈 비긴(New Kids Begin)’이라는 테마 아래, 모 브랜드 휠라가 보유한 헤리티지에 뉴트로 감성을 더해 새로운 스포츠 키즈 패션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 대표 아이템인 ‘테이피 트레이닝 트랙탑 & 팬츠’는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으로 아이들이 입기 좋은 제품이다. 이외에도 △블라썸 트레이닝 트랙탑 & 팬츠 △크레마 아노락 재킷 △브이 아노락 △휠라꾸미 라이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더페이스샵, ‘마스크림 텐션 시트’ 리뉴얼=더페이스샵이 기존 시트형 마스크 ‘마스크림’을 리뉴얼한 ‘마스크림 텐션 시트’를 출시했다.  ‘마스크림 텐션 시트’는 기존 마스크림과 비교해 하관 부분의 페이스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서 올려주는 극세사 텐션 시트가 적용됐다. 전 라인에 주름개선 기능성을 추가해 한층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4종으로 구성된 미백, 수분, 탄력, 보습 전 라인의 효능 성분에 주름개선 기능성이 추가돼 안티에이징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구딸 파리’, 떼뉴 드 스와레 바디 크림=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가 ‘떼뉴 드 스와레 바디 크림’을 새로 선보인다. ‘떼뉴 드 스와레 바디크림’은 시어버터, 코코넛, 동백 오일 등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다. 일리페 버터를 함유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주며 향수를 뿌리기에 최적화된 상태로 피부를 가꿔준다. 같은 라인의 ‘떼뉴 드 스와레 넥타 샤워 오일’, ‘떼뉴 드 스와레 오 드 퍼퓸’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오래 지속하는 향을 경험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천맥(脈) 보이차’=천호엔케어는 2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천맥(脈) 보이차’를 출시했다. 천호엔케어가 새롭게 선보인 ‘천맥 보이차’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보이차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여기에 부원료로 보리추출분말을 더해 구수한 풍미를 더하고 보이차 특유의 쌉쌀한 맛을 개선했다.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하트딸기’=롯데제과가 ‘찰떡아이스 하트딸기’를 출시했다. ‘찰떡아이스 하트딸기’는 하트 모양의 찰떡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국내산 찹쌀을 사용, 쫀득한 식감의 분홍색 찰떡이 겉부분을 감싸고 있다. 또한 찰떡 속에는 상큼하면서 달콤하고 향긋한 딸기맛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 봄철 입맛을 살려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