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잠바주스와 손잡고 ‘캐리비안 패션빙수’ 선봬
쿠팡, ‘온택트 베이비페어’ 진행

캐리비안 패션빙수. 사진=파리바게뜨
캐리비안 패션빙수. 사진=파리바게뜨

[뉴스클레임] 때이른 더위에 일찌감치 올해 여름이 시작되면서 유통업계들이 여름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무더위를 식혀주는 디저트 신제품을 출시하는가 하면,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들을 위한 기획전을 오픈하며 여름의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잠바주스와 손잡고 ‘캐리비안 패션빙수’를 선보인다. 

이른 무더위로 시원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캐리비안 패션빙수’는 열대과일 맛 눈꽃얼음 위에 망고, 드래곤후르츠,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 3종을 올려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잠바주스’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됐다. 잠바주스의 대표 인기 메뉴인 ‘캐리비안 패션’ 스무디를 빙수로 구현해 열대 과일의 맛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음식의 맛만큼 비주얼도 중요시하는 MZ세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디야커피도 여름을 앞두고 시즌 한정 메뉴 빙수를 출시했다. 지난해 여름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혼자서 디저트를 즐기는 ‘혼디족’ 트렌드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1인 빙수 라인업을 3종으로 확대하고 기존 스테디셀러인 눈꽃빙수를 포함한 총 6종의 빙수를 선보였다.

‘눈꽃빙수’는 얼음을 곱게 갈아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한 고소한 맛이 일품인 ‘팥인절미 눈꽃빙수’, 애플망고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망고 눈꽃빙수’, 딸기에 진한 치즈케익큐브가 더해진 ‘딸기치즈 눈꽃빙수’ 3종으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쿠팡은 여름 휴가 시즌에 대비할 필수 육아용품을 모아 ‘온택트(On:tact)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온택트 베이비에퍼’는 여름휴가를 아이와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육아 계절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쿠팡은 여름철 필수 상품을 모아 3개의 주요 테마관을 운영한다. ‘우리아이 선케어’ 테마관은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성분의 자외선 차단 제품들로 구성했다. ‘아이와 함께하는 휴가 준비물’ 테마관에서는 물놀이 용품 및 다양한 휴가 필수품을, ‘시원한 여름나기 ’테마관에서는 침구, 의류 등 기타 여름철 맞춤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올해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빙수 등 여름철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휴가 준비는 물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