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비대면 채널 편의 극대화

퇴직연금 홈페이지 전면 개편

2021-12-22     조현지 기자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이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고객들 사이에 소통은 필수입니다. 피드백은 기업 입장에선 부족한 부분을 파악할 수 있고, 고객들은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양측에게 이익입니다. 

인터넷 홈페이지, 뱅킹앱 등은 실 사용자인 고객들의 입장에서 편한 구조로 계속해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개선을 통해 고객 편의는 극대화됩니다. 지속적인 개선은 고객들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눈도장 찍을 수 있습니다.

22일 금융권에 따르면 NH농협은행은 영업점 직원과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퇴직연금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전했습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최신 디지털 금융 트렌드를 반영한 화면 디자인을 통해 가독성과 재미 요소를 강화했습니다.

특히 홈페이지는 SSO(Single Sign-On) 솔루션 적용으로 개인인터넷뱅킹과 금융상품몰 간의 공동인증서 로그인 연동이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한눈에 모든 메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전체메뉴 보기 기능도 신설했습니다. 

홈페이지는 로그인/비로그인 상태에 따라 각각 다른 메뉴 구조가 제시되도록 개선됐습니다. 

여기에 자주 사용하는 퀵메뉴 기능과 통합검색 기능을 신설해 이용 고객들의 편리성도 한층 높였습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비대면 채널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하겠다”며 “상세한 문의는 퇴직 연금 가입 고객 전용 상담센터 또는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