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찬원, 홀로서기 후 예능 행보 ‘탄탄대로’
이찬원, ‘빽 투 더 그라운드’ MC 발탁
‘미스터트롯’ TOP6 출신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예능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해 9월 TV조선과의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홀로서기에 나선 이찬원은 독보적으로 많은 예능을 접수했습니다. tvN ‘라켓보이즈’를 비롯해 MBC ‘가나다같이’, KBS 2TV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예능감은 물론, 믿고 보는 진행 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빽 투 더 그라운드’ MC로 발탁됐습니다. MBN 새 예능 ‘빽 투 더 그라운드’는 은퇴한 야구 레전드 선수들이 다시 야구팀을 결성해 경기를 펼치는 은퇴 번복 버라이어티입니다.
26일 MBN 측은 “이찬원이 김구라와 함께 ‘빽 투 더 그라운드’ MC로 출연한다. 첫 방송은 3월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찬원은 배우 이동휘, 최다니엘과 ‘떡볶이집 그 오빠’ 정규 편성 첫 게스트로도 나섭니다.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 야심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으로, 최근 정규 편성 소식을 알렸습니다.
‘떡볶이 집 오빠’ 제작진은 “이동휘, 최다니엘, 이찬원이 새단장한 ‘떡볶이집 그 오빠’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정규 편성 이후 첫 게스트인 만큼 시청자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찬원의 게스트 출연 소식은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그동안 출연하는 예능마다 남다른 입담을 뽐냈던 이찬원이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어떤 예능감을 보여줄지, 또 MC와 함께 선보이는 케미는 어떨지 기대가 쏠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