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NS홈쇼핑 롯데리아 쿠팡 外

2022-06-23     박규리 기자
NS홈쇼핑 엘라스틴 셀럽 블랙테라피 샴푸 트리트먼트 론칭 방송. 사진=NS홈쇼핑

[뉴스클레임] ◆NS홈쇼핑 ‘셀럽 블랙테라피 샴푸’ TV홈쇼핑 공개=NS홈쇼핑은 오는 24일 오후 7시 35분 셀럽 샴푸 브랜드의 신상품인 '셀럽 블랙테라피'를 TV홈쇼핑 최초 공개로 단독 론칭 방송한다.  ‘셀럽 블랙테라피’에 포함된 모발구성유사 아미노산 성분 총 17종이 탈모샴푸 특유의 푸석함과 뻣뻣함을 해소하고 영양을 보충해 준다. 또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담은 포뮬러가 적용돼 힘없이 처지는 모발에 탄력있는 볼륨감을 더해 준다.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라인업 강화=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을 맞아 국내산 한우를 패티 주 원료로 한 한우불고기버거 라인업 강화와 한국적 K-버거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더블 한우불고기버거 ▲한우 트러플머쉬룸버거 등이다. 롯데리아는 한국적 K-버거 신제품을 선보이며 향후 베트남 등 해외 시장 적용 검토할 계획이다.

◆롯데마트 ‘엑스바이트 골프공’= 롯데마트가 골프 입문자가 필드에서 방향과 비거리를 잡도록 도와주는 ‘엑스바이트 골프공’을 선보인다. ‘엑스바이트 골프공’은 롯데마트의 새로운 스포츠용품 자체브랜드(PB)인 ‘엑스바이트(X-VITE)’ 시리즈의 첫 출시작으로, 초보 골퍼들의 가장 큰 애로 사항인 방향 설정(에이밍)과 비거리 향상에 집중해 만들어졌다. 

◆오리온, 초코파이情·포카칩 여름 한정판=오리온이 ‘초코파이情 수박’, ‘포카칩 훌라망고맛’, ‘포카칩 라임모히또맛’ 등 여름 한정판 3종을 출시한다. 초코파이情 수박은 국민간식 초코파이를 수박 맛으로 재해석했다. ‘포카칩 훌라망고맛’은 망고주스 맛을, ‘라임모히또맛’은 라임모히또 맛을 더해 음료를 함께 마시는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 ‘쿨썸머 플레이버 2종’ 재출시=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쿨썸머 플레이버’ 2종을 재출시했다. 다시 선보이는 쿨썸머 플레이버는 ▲애플민트 ▲블랙 소르베 2종이다. ‘블랙 소르베’는 검은색의 레몬 라임맛 소르베 아이스크림으로, 레몬 라임 맛과 소르베의 식감을 선사한다. ‘애플민트’는 청사과 샤베트와 민트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뤄 깔끔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파리바게뜨가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피크’와 협업해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을 한정 출시한다.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은 파리바게뜨와 노스피크가 협업해 선보이는 캠핑 굿즈 2탄으로, 일반우산에 비해 내수압이 높아 비가 많이 오는 상황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UV코팅이 들어간 고성능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도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트윙클 콜드컵’ 3종=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 한정 MD ‘트윙클 콜드컵’ 3종을 출시한다. ‘트윙클 콜드컵’은 투명 플라스틱 재질로 여름 느낌을 강조한 아이스 음료 전용 컵이다. 키치한 콘셉트가 특징으로 화려한 색채를 활용해 복고적인 느낌을 강조했으며, 콜드컵 내부에 스파클링 포인트가 돋보이는 비주얼로 2000년대 하이틴 감성을 담았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LG생활건강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 보고 완료한 탈모증상 완화기능성에 뿌리볼륨케어와 새치커버 기능을 더한 올인원 샴푸다. 특히 과학기술부에서 부여하는 장영실상을 수상한 컬러 결합 기술을 비롯해 5가지 두피 모발 특허기술이 적용됐다.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스타벅스 코리아가 SSG랜더스 구단과 함께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SSG 랜더스 ‘스타벅스 데이’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전 초청된 총 900명의 고객, 스타벅스 파트너, NGO 단체에게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텀블러에 커피를 담아 제공한다. ‘스타벅스 데이’ 기간 동안에는 스타벅스 OX 퀴즈, 스타벅스 이모티콘 퀴즈 등을 통해 서머 코지 후디, 무료음료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쿠팡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쿠팡이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삼성, 신일, 대우, 필립스, 테팔, 캐리어, 쿠쿠, 위니아딤채 등 유명 가전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 가전부터 냉장고, 건조기 등 필수 가전까지 다양한 품목의 인기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국내여행 특집 원데이 생방송=롯데홈쇼핑이 오는 25일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국내관광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는 원데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또한 23일부터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관광전’ 참여의 일환으로, 현장에서 모바일 생방송을 진행한다. 강진, 인천, 고령, 대구, 당진, 문경, 제주 등 지역의 숨은 명소를 소개할 예정이다. 

◆美 남서부서 부는 K-치킨 열풍=BBQ그룹이 미국 영토 확장에 속도를 올리며 글로벌 외식기업으로서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이번에는 미국 텍사스주 포트워스 남서쪽 소재의 텍사스크리스천대학교에 10호점을 신규 오픈한다. BBQ는 올해 3월 말 미국 콜로라도주 오로라에 콜로라도주 1호 매장을 열었고 덴버, 잉글우드 역에도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MZ세대 겨냥 SNS 이벤트=서울우유협동조합이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과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제품 출시를 기념, MZ세대를 겨냥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우유는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의 스노우 AR필터를 출시, 스노우 인증샷 이벤트를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한 틱톡커 5인과 함께 틱톡커 소문내기 및 설문조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bhc치킨, 주문 할인 프로모션=치킨이 배달앱 요기요 또는 자사앱 통해 주문 시 최대 4000원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6월 프로모션에서는 신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대한 감사함은 물론, 장마 시즌으로 돌입함에 따라 배달앱을 통한 포장 및 배달 수요 증가에 발맞춰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까지 자사앱과 요기요 동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