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롯데백화점 쿠팡 동원F&B 外
[뉴스클레임] ◆풀무원, 전국 코스트코서 김치 로드쇼=풀무원식품이 오는 25일 오픈하는 코스트코 경상남도 김해점을 시작으로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김치 홍보를 위한 로드쇼를 개최한다. 이번 로드쇼에서 선보이는 풀무원 김치는 ‘톡톡김치’ 4종과 식물성 재료로 깔끔하게 만든 ‘비건김치’ 1종이다. 풀무원은 ‘김치 투표 이벤트’도 진행하고 100명을 선정해 풀무원 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밥상 물가 잡는다=롯데마트가 ‘상생’으로 밥상 물가를 잡는다. 롯데마트는 품질에는 문제가 없지만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파트너사와 참신한 ‘상생 상품’을 기획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최근 폭락한 쌀 시세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쌀 상생 행사도 진행한다.
◆추석 선물세트 보냉가방 회수=롯데백화점이 내달 25일까지 전 점에서 명절 선물세트 ‘보냉가방’ 회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앱에 가입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선물상품과 박스를 제외한 ‘보냉가방’을 들고 가까운 롯데백화점 사은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보냉가방’을 반납한 고객에게는 반납 수량에 따라 1개당 5000점씩 최대 5만점의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남양분유 55주년=남양유업이 남양분유의 55주년을 기념하는 레트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남양분유의 노하우와 역사를 전달하고 기념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레트로 굿즈 패키지’, ‘레트로 셀프 사진관’, ‘즉석 당첨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으며,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쿠팡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쿠팡이 가을철 인기 육아용품을 모은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다이치, 조이, 시크, 페도라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4차에 걸쳐 기간 한정 상품을 새롭게 공개한다.
◆갤러리아백화점 ‘GOOD VIBE FESTIVAL’=갤러리아백화점이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2030 고객을 타겟으로 한 ‘GOOD VIBE FESTIVAL’ 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에서 가을 신상품 할인, 하이주얼리 전시회, 라이브 방송 등 총 200여개 브랜드에서 2030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다채로운 컨텐츠를 선보인다.
◆bhc치킨, 자사앱 주문 고객 대상 할인=bhc치킨이 자사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자사앱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bhc의 치킨 메뉴들을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23일부터 오는 28일까지 bhc치킨 자사앱을 통해 주문하면 자동 할인 적용된다.
◆교촌치킨, 친구 추가 이벤트=교촌치킨이 사이드메뉴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교촌치킨’을 친구 추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가한 고객들에게 사이드메뉴 ‘국물맵떡’ 30% 할인쿠폰과 ‘교촌퐁듀치즈볼/교촌고르곤치즈볼S’ 5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샵다이소, 무비데이 이벤트=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매장 기반 배송 서비스인 샵(#)다이소에서 ‘MOVIE 데이 불릿 트레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샵(#)다이소에서만 진행하며, 오는 24일 단 하루동안 샵(#)다이소에서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불릿 트레인’ 영화예매권을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오뚜기X잔망루피=오뚜기가 캐릭터 ‘잔망루피’와 손잡고 ‘1/2 하프케챂’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1/2 하프케챂’ 패키지에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의 잔망루피를 넣었다. MZ세대에게 친근한 캐릭터를 앞세워 젊은 층의 케챂 수요를 이끌어 내기 위해 기획됐다.
◆건강 담은 추석 선물=동원F&B가 건강과 환경은 물론 실속까지 생각한 착한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인다. 동원F&B는 건강한 선물세트를 콘셉트로 고단백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짜지 않은 고급 캔햄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또한 ‘올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레스 플라스틱’ 선물세트 제품군을 기존 9종에서 34종까지 늘려 친환경 선물세트 물량을 10배 이상 확대 운영한다.
◆농심 '고메포테토 트러플머스터드맛'=농심이 감자칩 신제품 '고메포테토 트러플머스터드맛'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스몰럭셔리' 트렌드를 겨냥해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됐다.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의 풍미와 디종머스터드의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스낵으로, 1.5mm로 도톰하게 만들어 풍성한 식감을 자랑한다.
◆이랜드 후아유 ‘스타디움 재킷’=이랜드월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배우 이동휘와 함께 제작한 패치 베이스볼 재킷을 선보인다.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는 배우 이동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C로고, 49, 럭비공, 그리즐리 베어부클 등 6가지 와펜을 통해 후아유만의 헤리티지 요소를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