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쿠팡 풀무원 노스페이스 外
[뉴스클레임] ◆'제주생활의 중도' 시리즈=롯데홈쇼핑은 오는 27일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이왈종 화백의 작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제주도의 정경과 인간군상을 특유의 유머러스하고 정겨운 감각으로 표현한 ‘제주생활의 중도’ 시리즈를 선보인다. TV홈쇼핑에서 이왈종 화백의 작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작 3점을 포함한 한정판화 총 10점을 선보이며,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더스타휴 골프앤리조트 ‘휴 갤러리 왈종’에서 현장 생중계된다.
◆풀무원 ‘지구식단플랜트바’=풀무원의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이 ‘위키드와이프’와 협업해 오는 28일부터 11월 6일까지 팝업스토어 ‘지구식단플랜트바’를 운영한다. ‘지구식단플랜트바’ 운영 기간에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남긴 방문객에게는 지구식단 제품은 물론 팝업스토어 한정판 미니 와인잔을 선물로 선착순 증정한다. ‘지구식단플랜트바’ 오픈을 기념해 자사몰 ‘샵풀무원’에서 지구식단 묶음상품 특가 혜택 및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특별한 기획전도 마련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신규 광고 캠페인=매일헬스뉴트리션이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에 대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방과 유당을 분리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24일부터 무료체험 이벤트를 신청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1캔에 적용되는 50% 할인 쿠폰을 지급 중이다. 신규 캠페인이 운영되는 11월 말까지 할인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A/S 방문수거’ 서비스=롯데하이마트가 11월 한 달간 ‘A/S 방문수거’ 서비스 이벤트를 펼친다. 행사 기간 동안 ‘A/S 방문수거’를 신청하고 결제까지 완료한 소비자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수거 비용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11월부터 ‘묶음 수거’ 서비스도 제공한다. 블렌더, 면도기 등 고장 난 소형가전 2개를 묶음으로 신청하면 1회 왕복 수거 비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엣지30’ 자급제 온라인 단독 판매=쿠팡이 25일부터 모토로라의 초고속 5G 스마트폰 ‘엣지30’을 자급제폰을 국내 이커머스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 제품 색상은 메테오 그레이, 슈퍼문 실버 두 가지다. 모토로라 ‘엣지30’은 쿠팡 제트배송을 통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판매 개시일인 25일에는 ‘엣지30’을 2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요즘로컬’ 기획전=티몬이 국내 곳곳의 이색적인 특산품과 로컬 브랜드를 소개하는 지역 기반 기획전 ‘요즘로컬’을 선보인다. 첫 번째 지역은 ‘창원’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협업한 창원시는 지역 출신 유튜버 ‘가요이’와 함께 벚꽃갈비 등 7가지 지역 상품을 활용한 요리 먹방 콘텐츠 제작해 공개했다. 댓글 이벤트도 준비했다. 창원과 관련된 경험, 생각 등을 기획전 페이지 이벤트란에 남긴 고객 20명을 추첨해 티몬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한다.
◆‘진로 1924 헤리티지’ 출고 재개=하이트진로가 슈퍼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진로 1924 헤리티지’의 출고를 재개한다. 이번 출고 재개로 진로 1924 헤리티지를 전국 주요 업소와 프리미엄 주류 전문 매장뿐만 아니라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인천공항, 김포공항 내 면세점을 시작으로 전국 공항 면세점에 입정 및 기내 판매 예정이다.
◆카타르 월드컵 한정판 패키지=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후원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월드컵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월드컵 한정판 패키지는 330ml·355ml·500ml 용량의 캔제품 3종이다. 내달 말까지 패키지 뒷면에 삽입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월드컵 관련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동일한 기간 내 논알코올 음료 버드와이저 제로의 QR 코드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오리온 ‘피넛칩쿠키’=오리온은 스테디셀러 비스킷 ‘초코칩쿠키’의 자매품 ‘피넛칩쿠키’를 출시했다. 피넛칩쿠키는 피넛버터를 넣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은 글로벌 연구소의 제품 개발 노하우를 결집시켜 쿠키 속 피넛버터 비율과 원물 땅콩의 크기를 세밀하게 조정하면서 최적의 맛과 식감을 찾아냈다.
◆보졸레누보 사전 예약=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내달 17일 2022년 보졸레누보를 전국 출시한다. 이에 앞서 GS25는 주류 스마트오더 ‘와인25플러스’를 통해 내달 8일까지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동안 보졸레누보를 예약하고 출시일인 17일 오후 6시 이후 수령한 참여 고객에게는 와인25플러스 전용 멤버십포인트를 2배 적립해 준다.
◆'교촌 트윙클링'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교촌치킨이 음료 ‘교촌 트윙클링’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이번 디자인은 ‘선’과 ‘면’이라는 절제된 그래픽 요소와 ‘블랙’ 컬러를 사용해 기존과는 색다른 이미지 전달과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적인 탄산음료의 컬러 대신 세련된 ‘블랙’ 컬러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마트×언더마이카=이마트는 SSG랜더스의 KBO 최초 정규시즌 ‘Wire To Wire’ 우승을 기념하고 통합 우승을 기원하기 위해 ‘언더마이카’와 손잡고 우승기념 자켓을 출시한다. 해당 자켓의 전면 왼쪽 가슴에는 SSG 로고가 위치하며, 후면에는 SSG의 마스코트 랜디를 그리스로마 신화 속 지옥문을 지키는 ‘케르베로스’ 이미지로 재해석 표현했다. 이번 협업 의류는 오는 31일 인천SSG랜더스필드 내 ‘랜더스샵 by 이마트’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친환경 하이테크 아우터=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겨울시즌을 맞아 ‘에어 히트 다운 시스템’을 적용한 친환경 하이테크 아우터 ‘에코 히트 다운’을 출시했다. ‘에코 히트 다운 재킷’은 심플한 소매 패턴과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형태로 디자인됐다. 롱버전의 ‘에코 히트 다운’은 전레적으로 슬림한 실루엣과 세련된 색상이 특징이다. ‘여성용 에코 히트 다운 코트’는 후드에 100% 인조 퍼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밀라노 다운 컬렉션= 휠라가 세계적인 모델이자 사업가인 헤일리 비버와 함께한 2022 윈터 시즌 '밀라노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밀라노 다운 컬렉션'은 브랜드 고유의 이탈리안 헤리티지에 스포티한 감성을 결합, 올겨울 다운패딩 트렌드를 집약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고급 유광 나일론 소재를 겉감으로 채택, 글로시한 매력과 함께 고품질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까지 갖췄다
◆“지구환경까지 고려”=유한킴벌리가 ‘그린핑거 퓨어 젖병&주방 겸용 세제’를 출시했다. 젖병의 우유때와 식기의 각종 기름때 등을 한 번에 세정할 수 있어 편리할 뿐 아니라 제품안전과 지구환경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식물유래 세정 성분과 베이킹소다 등이 적용된 그린핑거 퓨어&주방세제는 과일과 야채 세척도 가능한 1종 세제이며, 비건 인증을 진행 중이다. 식물유래 보습성분을 함유, 맨손으로 설거지해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킨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신제품 ‘스킨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을 출시한다. 헤라가 2년 만에 선보이는 쿠선 신제품인 ‘스킨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은 헤라의 쿠션 기술력이 집약된 미세 미립화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환경을 고려해 지속가능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판매용 리필 제품에는 단상자와 설명서를 넣지 않는 등 불필요한 사양을 제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