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SPC배스킨라빈스 쿠팡 정관장 外

2022-12-21     박규리 기자
사진=배스킨라빈스

[뉴스클레임] ◆12월 ‘SKT T day’ 프로모션=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SKT 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31% 할인 및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고객 유형에 따라 31% 할인 또는 결제 금액의 31%를 T플러스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보유 중인 T플러스 포인트로도 전액 결제가 가능하다.

◆집에서 맛보는 용인 맛집 수육=오뚜기가 용인 맛집 '고기리막국수'에서 맛보던 수육 맛을 구현한 ‘고기리 수육’과 ‘제주메밀로 만든 고기리 들기름막국수’를 출시했다. '고기리 수육'은 오뚜기X고기리막국수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으로, ‘고기리막국수’만의 특별한 수육 맛을 구현하기 위해 매장의 수육 비법을 전수받아 개발했다. ‘제주메밀로 만든 고기리 들기름막국수'는 볶음메밀분말을 첨가하지 않아 기존에 비해 색이 밝고 메밀의 은은한 향과 맛이 어우러진다. 

◆요리주 맛술=대상㈜ 청정원이 국내산 쌀을 발효해 만든 ‘요리주(酒) 맛술’을 출시한다. ‘요리주 맛술’은 육류나 생선을 활용한 요리에 2~3큰술 사용하면 깔끔한 맛을 살리는 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도수 15.5%의 알코올 베이스 맛술로 식재료 본연의 풍미는 살리고 잡내는 깔끔하게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개인 맞춤 정기구독형 칼로리 균형식=풀무원식품(이 평균 300㎉로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를 돕고, 식물성 지향 원료 활용을 강화한 디자인밀 칼로리 균형식 ‘300라이스Meal’을 출시했다. 메뉴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두부키마카레덮밥’, ‘숯불소이파프리카덮밥’, ‘새우라따뚜이덮밥’ 등 총 10종을 준비했다. 300라이스Meal은 ‘디자인밀’ 홈페이지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정기구독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정관장 천녹한제=정관장이 녹용 입문자를 위한 맞춤 녹용솔루션 ‘천녹한제’를 출시했다. ‘천녹한제’는 부담 없는 녹용 함량과 부드러운 맛으로 처음 녹용을 접하는 소비자들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뉴질랜드 녹용 중에서도 최상위 SAT등급만을 100% 사용했으며, 정관장이 농장 선정부터 항공 직수입까지 8단계에 걸쳐 직접 원료를 관리해 신뢰할 수 있다. 

◆메리크리스마스 감귤=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공동 기획한 ‘메리크리스마스 감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과일 MD가 같이 산지 물량을 파악하고 감귤 원물을 통합 구매해 원가를 절감했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10Brix 이상의 서귀포 감귤을 선별해 760톤(20만 박스)의 물량을 준비했다. 

◆‘시세이도’ 론칭=쿠팡이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세이도’를 론칭했다. 쿠팡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C.에비뉴에서 시세이도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이고, 제품 구매 시 추가 베스트셀러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쿠팡 단독 최저가 매칭 기획세트 3종을 제안한다.

◆한국 미술 거장들 작품이 온다=롯데홈쇼핑이 오는 22일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최영욱, 이건용 등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국내 대표 작가들의 미술 작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날 방송은 ‘리서울갤러리’에서 현장 생중계로 선보인다. 당일 방송에서는 ‘카르마’ 원화 2점을 라이브 커머스 최초로 판매한다. ‘바디스케이프’ 신작 판화를 최초 공개하고, 10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파스퇴르 위드맘 NFT 발행=롯데제과가 정은혜 작가와 함께 협업한 ‘실수해도 괜찮아’ 파스퇴르 위드맘 NFT를 발행한다. ‘실수해도 괜찮아’ 디지털 아트 프로젝트는 아이들과 엄마들을 응원하는 일환으로 기획됐다. ‘물감 샤워도 괜찮아’, ‘온 몸으로 먹어도 괜찮아’ 등 총 6종의 NFT 작품에는 정은혜 작가만의 짧지만 힘있는 힐링메시지도 담겨 있다.

◆'119레오X러버덕' 팝업스토어=롯데온과 롯데월드타워가 오는 25일까지 롯데월드몰에서 '119레오X러버덕'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 10월 잠실 석촌호수에 전시됐던 러버덕의 원단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상품을 포함해 119레오가 폐방화복과 폐소방호수를 재활용해 만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실속 구매=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연다.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티 데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21일, 28일 오전 9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26일까지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제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전 국민 건강관리 캠페인=GC케어가 모바일 건강 습관 관리 어플리케이션 ‘어떠케어’를 통해 ‘전 국민 건강관리 어떠케어’ 캠페인을 실시한다. ‘어떠케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건강관리 주간 미션’ 이벤트를 개최, 내 몸 건강 상태 체크 및 관리를 위한 주차 별 미션을 제안한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프로 14, 에어팟 3세대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내년 1월 19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