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이모저모] bhc아웃백 현대그린푸드 롯데백화점 外

SSG닷컴 코웨이 노스페이스 GC케어 더반찬& 이랜드 롯데하이마트 시몬스 침대

2023-08-11     손혜경 기자
아웃백 ‘커르르 패밀리’ 출시 기념 선보인 디지털 굿즈. 사진=bhc그룹

[뉴스클레임]

아웃백 디지털 굿즈=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새로운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커르르 패밀리’는 아웃백 브랜드 정체성의 기반인 호주의 로트네스트 아일랜드에 서식하는 ‘쿼카’를 모티브로 하며 아빠 커르르와 엄마 커티, 아기 커몽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공개한 커르르 패밀리 디지털 굿즈는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아웃백은 ‘아웃백 쿠킹클래스’의 실습 메뉴 중 쿠키, 컵케이크 만들기 등에서 커르르 패밀리를 적극 활용하며 캐릭터를 활용한 본격 고객 소통에 나서고 있다.

이마트 30주년 기념=SSG닷컴이 SSG랜더스 야구단과 이마트가 협업해 출시한 ‘이마트 데이’ 유니폼과 모자를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이마트 데이’ 유니폼은 이마트의 상징색인 노란색과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로고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했다. 유니폼 좌측 하단에는 프로야구 역사상 최초의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달성한 2022 시즌 KBO 우승 기념 엠블럼을, 우측 하단에는 'Since 1993'이 새겨진 이마트의 심볼을 배치했다. 모자는 올 블랙 바탕에 랜더스 로고를 이마트의 상징색인 노란색으로 디자인했다. 

엘리트 정수기=코웨이가 강력한 정수 성능에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엘리트 정수기(CHP/CP-6340L)’를 출시했다.

엘리트 정수기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정수기에 필요한 주요 기능을 모두 담아낸 실용적인 제품이다. 정수기 필터 중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뛰어난 정수 성능을 기반으로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로부터 물맛품질인증(WTQ)까지도 획득했다. 

고어텍스 마운틴 비스타 재킷=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고어텍스 마운틴 비스타 재킷’을 한정 출시했다.

‘고어텍스 마운틴 비스타 재킷’은 ‘1990 마운틴 재킷’의 절개 패턴과 실루엣 등 고유의 헤리티지를 온전히 담는 한편, 한층 더 유니크한 패턴을 적용함으로써 기존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더했다. 또한 방수·방풍 및 투습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변화무쌍한 가을철 날씨에도 안전하고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어떠케어 앱 개편=GC케어가 건강한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를 전면 개편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높인 버전을 새로 출시했다.

새로워진 ‘어떠케어’를 이용하면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누구나 건강 상태를 쉽게 점검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새로운 건강 관리 가이드도 받을 수 있다. 건강 몸무게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 ‘갓생체중’ 등 모바일로 쉽게 할 수 있는 건강 체크&케어 서비스도 신규 출시했다. 갓생체중은 현재 나의 몸과 마음 상태, 질병위험도 등을 체크해 이상적인 목표 체중을 알려준다.

가을식탁 할인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기 오는 1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가을식탁 할인전’을 열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선 ‘고슬고슬 밥과 죽’, ‘정성 담은 밑반찬’, ‘가을 닮은 국과 찌개’ 등을 테마로, 가정 간편식(HMR)으로 제작된 가을 음식 인기 제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해주며,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일부 지역은 오후 7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받을 수 있다. 

썸머 딜라이트 대축제=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오는 27일까지 ‘썸머 딜라이트 대축제’를 진행한다.

‘썸머 딜라이트 여름맞이 대축제’는 여름 신제품 가정간편식(HMR) 3종과 최대 5만원의 더반찬& 적립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로, 더반찬&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할 때마다 참여할 수 있다. 신제품 HMR 3종은 ‘미역오이냉국’을 비롯해 ‘별미야채비빔만두’, ‘들기름 나물막국수’ 등으로 구성됐다.

아식스 팝업스토어=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아식스와 함께 Y2K 감성을 재현한 ‘젤 1130’(GEL-1130) 협업 캠페인을 전개한다.

폴더는 Y2K 트렌드를 반영해 MZ세대를 정조준하는 마케팅을 아식스와 함께 펼친다. 폴더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젤 1130’(GEL-1130) 3종을 폴더 단독 상품으로 공개한다. 아식스 협업 팝업스토어는 폴더 신촌HL점, 홍대점, 동성로점에서 11부터 만나 볼 수 있다. 

'케라스타즈' 메가 팝업=롯데백화점이 오는 13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백화점 업계 최초로 로레알 그룹의 헤어·두피 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 메가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팝업에서는 방문 고객의 건강한 두피와 헤어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예약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1 두피&헤어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12일, 13일에는 국내 최고 살롱 헤어 디자이너가 직접 진행하는 ‘여름 헤어스타일링 쇼’를 진행한다.

밀레 냉장고·냉동고 동시구매 특별 프로모션=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프리스탠딩 냉장고(KS28463)와 냉동고(FNS28463) 동시구매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행사 기간 동안 두 제품 동시 구매 시 캐시백 56만4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100만원 상당의 냉장고장 시공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가전 구매 시 인테리어도 중요하게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총 세 가지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홈 스타일링 페어’ 참여=시몬스가 롯데백화점에서 개최하는 대규모 리빙 행사인 ‘홈 스타일링 페어’에 참여한다.

11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시몬스 침대는 전국 롯데백화점 시몬스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제휴사 카드로 100만·200만·300만·500만·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7.5%를 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파격 혜택도 추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