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이모저모] 이랜드 풀무원 해태제과 外
파리바게뜨 티몬 쿠팡 롯데웰푸드 G마켓 롯데GRS CJ프레시웨이 한국P&G SPC삼립 하이트진로 상하목장 BBQ치킨
[뉴스클레임]
프리미엄 새우 스낵 'The 빠새'=해태제과가 프리미엄 새우 스낵‘The 빠새’를 출시한다.
기존 빠새의 새우 맛과 풍미는 더 진해지고, 바삭한 식감은 더 살린 고급버전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본연의 오리지널리티는 그대로지만, 한층 고급스러운 품격을 담았다. 새우 함량을 20% 이상 늘린 덕분에 새우 특유의 감칠맛이 더 진해진 것도 특징이다. 두께도 0.2mm 가량 두껍게 만든 것도 강점이다.
아이돌 라디오 콘서트 티켓 이벤트=파리바게뜨가 파바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BC 아이돌라디오 LIVE IN SEOUL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까지 ‘파바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파리바게뜨 제품 1만5000원 이상 구매 ▲앱 푸시 알림 동의 ▲단골 매장 등록 ▲선호 제품 등록 총 4종의 미션을 완료 후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250명에게는 14일 개별 안내가 될 예정이며, 콘서트 관람 티켓(1인 2매)은 공연 당일인 23일에 배부된다.
‘신상어택’ 팝업스토어=티몬이 농심과 오는 8일까지 ‘신상어택’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현장에서 ‘스낵 골라담기’ 게임에 참여하면 먹태깡을 증정하고, 농심의 신제품인 신라면더레드, 데이플러스 음료, 건기식 브랜드 ‘라이필’ 콜라겐 젤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행사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티몬 카페 TWUC(툭)에서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 5일티몬에서는 ‘농심 올인데이’를 열고 농심 대표 라면, 스낵, 음료들은 물론 팝업에서 소개된 신제품을 최대 54% 단독 할인해 판매한다.
9월 펫페어=쿠팡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을 위한 기획전 ‘펫페어’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하림펫푸드, 딩동펫, ANF, 시저, 건강백서, 라무달리 등 총 80여개 브랜드의 반려동물 사료와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펫페어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페스룸, 프로도기, 디팡 브랜드가 신규로 참가해 선택폭이 더욱 넓어졌다. 와우멤버십 회원은 최대 63% 한정특가가 적용되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석 선물세트 판매=롯데웰푸드가 추석 명절 선물세트 40여종을 본격 판매한다.
플라스틱 포장을 제거한 ECO 선물세트부터 고급스러운 커피, 견과류까지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ECO 캔햄 세트는 최근 출시한 ‘로스팜97’과 ‘로스팜97 라이트’ 등을 포함한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돼 있다. 또한 의성마늘 로스팜, 로스팜 한돈한우 등 다양한 로스팜 선물세트 시리즈 및 카놀라유, 참기름, 환만식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함께 구성한 ‘ECO 혼합 세트’를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풀무원’ 프로모션=풀무원이 추석을 맞아 ‘#(샵)풀무원’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풀무원 2023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풀무원 전 브랜드 선물세트 할인 및 전용 쿠폰, 적립금 페이백 등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풀무원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선물세트 전용 장바구니 쿠폰도 내려받아 적용할 수 있다. 쿠폰은 10%, 15%, 20%, 25% 할인 적용되는 4종류의 장바구니 쿠폰을 모두 발급받을 수 있다.
사업자 위한 ‘직원용 추석선물’ 예판=G마켓과 옥션이 오는 10일까지 사업자회원(B2B)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업자회원 전용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익일합포장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도 일부 발송일 지정 서비스를 선보인다. 상품 발송은 9월 11일~12일 일괄 진행되며, 상품명에 발송일이 표기된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사업자회원 전용 ‘CJ제일제당 선물세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일 ID당 5장씩,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20%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 개편=제너시스BBQ 그룹이 BBQ앱의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를 위해 멤버십(BBM) 기준을 개편한다.
새로 도입되는 BBM 멤버십 혜택은 기존의 포인트 적립 외에도 ▲Welcome ▲치빡이 ▲BIP ▲BBIP 등 월 구매총액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고 사이드 증정쿠폰,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차등 제공한다. 신규 BBM 멤버십 서비스는 10월 1일부터 적용되며 전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다음달 멤버십 등급이 분류된다. 마일리지는 1년 안에 사용하면 된다.
‘롯데잇츠’ 회원 300만 유치 기념=롯데GRS가 올해 3월 이용자의 편의성 중심으로 개편한 자사 앱 롯데잇츠 회원 300만 유치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프로모션은 잇츠마일 무료 적립 위한 ▲출석체크, 롯데잇츠를 활용한 주문 시 500마일 추가 적립의 ▲잇츠마일 제공, 배달료 할인 및 가격 할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5일·15일·25일 ▲오! 잇츠데이의 프로모션으로 구성했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운영되는 기간 중 보유 중인 ‘잇츠 마일’로 경품당 1번씩 참여가 가능한 경품 응모 이벤트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운영한다.
새 학기 응원 이벤트=CJ프레시웨이가 5일부터 양일간 전국연합학력평가를 앞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57개 학교에서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오리온과 공동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튼튼스쿨의 ‘ㅋㅋㅋ돈까스’, 오리온의 ‘핫브레이크 땅콩카라멜’ 두 가지 신제품을 함께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새 학기 이벤트로 선보이는 ‘ㅋㅋㅋ돈까스’는 식판 위 플레이팅에 재미를 더하기 위해 한글을 형상화한 모양으로 개발됐다. 뛰어난 맛은 물론 특별한 모양으로 콘텐츠 가치를 더한 것이 차별화 요소다. CJ프레시웨이는 하반기에 차별화 제품의 출시를 지속하면서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이어갈 계획이다.
'지구를 위한 P&G 브랜드 위크’ 기획전=한국P&G가 네이버쇼핑과 함께 오는 10일까지 환경 지속가능성 기획전 ‘지구를 위한 P&G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다우니, 페브리즈, 팸퍼스, 질레트, 오랄비 등 다양한 한국P&G 브랜드 제품을 최대 6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가격의 최대 10%가 네이버포인트로 적립될 예정이다. 또한 두 개 이상 브랜드 제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시, 총 1955명에게 5000원 상당의 네이버포인트 모바일상품권이 선착순 제공된다. 네이버 질레트 공식몰을 통해 질레트 라운지에 처음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후 제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이 증정된다.
그릭슈바인 선물세트=SPC삼립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웰메이드 델리미트 브랜드 ‘그릭슈바인’에서 선물세트 10종을 출시했다.
이번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는 그릭슈바인 캔햄 세트(2종), 동물복지 캔햄 세트(3종), 그릭슈바인 복합 세트(5종)로 구성을 다양화했다. 또한 최근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동물복지 원료 및 친환경 패키지 등을 확대 적용했다. 특히‘동물복지로 만든 라이트 캔햄세트 3호’에는 케이스와 손잡이 끈은 100% 재생지로 만들어진 종이 포장재를 사용했으며, 패키지에는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친환경 의미를 더했다.
스피릿(Spirits) 시장 본격화=하이트진로가 해외 유명 스피릿(Spirits) 브랜드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프랑스 꼬냑 제조사 ‘하디(Hardy)’와 계약을 맺고, 최고급 라인인 라리크 포시즌스 4종과 라리크 카요타 1종을 국내에 처음 출시한다. ‘라리크 포시즌스’와 ‘라리크 카요타’는 100년 이상된 최고의 원액만 엄선해 블렌딩된 하디의 최고급 꼬냑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6일 코엑스 국제아트페어 ‘2023 키아프(Kiaf & Frieze)’에서 ‘라리크 포시즌스’와 ‘라리크 카요타’를 판매할 예정이다.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매일유업의 ‘상하목장’이 유당을 제거해 배 아프지 않은 우유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상하목장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는 유기농 전용목장의 유기농 원유를 사용하고, 매일유업의 LF(락토프리) 공법으로 유제품 섭취 시 배 아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우유의 ‘유당(Lactose)’ 성분만 제거했다. 국내에서 유기농 우유에 유당분해공법을 적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락토프리(Lactose-free) 제품 중 유기농 및 프리미엄 우유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게 됐다.
23 FW 버메일 컬렉션=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골드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23 FW 버메일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렉션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더욱 대담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차별화해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의 주얼리 색상은 FW 트렌드에 맞는 옐로우 골드가 주를 이루며, 실버 색상도 함께 출시됐다. 23FW 버메일 컬렉션은 로이드 온라인 공식몰 및 전국 매장에서 구매가능하며,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