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이모저모] SPC 파리바게뜨 GC녹십자 노스페이스 外

풀무원 이마트24 유니베라 갤러리아 LG생활건강 이랜드 전자랜드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쿠팡 GS25 홈플러스 GS샵 아성다이소

2023-09-21     손혜경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 '발효버터 소금빵'

[뉴스클레임]

발효버터 소금빵=SPC그룹(회장 허영인)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고소한 버터의 풍미를 담은 ‘발효버터 소금빵’을 출시했다.

발효버터를 넣은 반죽을 고온에서 구워내, 속은 촉촉하고 빵의 밑면은 바삭한 식감을 구현해냈다. 또한 고소한 버터 풍미와 소금의 짭조름한 맛이 맛있게 어우러져 매력적인 조합을 완성했다. 버터의 경우, 깊은 풍미가 매력적인 발효버터를 사용해 한층 더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식물성유산균 아르기닌&비타B=풀무원녹즙이 기능성 표시 건강음료 ‘식물성유산균 아르기닌&비타B’를 출시했다.

‘식물성유산균 아르기닌&비타B’는 식약처가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시행함에 따라 기능성 표기가 가능하게 된 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여기에 'L-아르기닌’과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2, B3, B6도 함유되어 활력 넘치는 하루를 만들어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마트24 '킹소주24'=이마트24가 오는 22일부터 ‘킹소주24’를 판매한다.

‘킹소주24’는 신세계L&B가 이마트24를 통해 40만병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상품명에서 유추해 볼 수 있듯이 알코올 도수가 24도에 달한다. 전국 이마트24에서 만날 수 있는 킹소주24의 라벨 디자인은 만화가이자 방송인인 기안84가 맡았다.

GC녹십자 '녹십자경옥고'=GC녹십자가 동의보감 제법을 첨단과학 기술로 구현한 한방 보혈강장제 ‘녹십자경옥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녹십자경옥고는 한방 보혈강장제로 육체피로 및 허약체질의 자양강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녹십자경옥고는 성상, 함량, 중금속, 농약 등에 대해 철저하게 품질관리하였으며, 첨가된 꿀은 탄소동위원소측정법으로 검증된 원료를 사용했다. 직접 착즙한 생지황즙을 사용했고, 인삼과 복령은 초미립분쇄해 복용감을 향상시켰다. 

닥터엑솔 프로틴 밸런스=유니베라가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신제품 ‘닥터엑솔 프로틴밸런스’를 출시한다. 

식물성, 동물성 단백질을 함께 함유했으며 운동에만 특화된 제품과 달리 일상 생활에서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분리대두단백, 아몬드단백, 완두단백분말, 잠두단백의 식물성 단백질 4종과 분리우유단백의 동물성 단백질 1종을 7:3으로 배합했다. 특히 단백질 원료들은 NON GMO(비유전자변형식품), HALAL(할랄), KOSHER(코셔) 인증을 받아 엄격하게 관리된 식품이다.

예술 작품 관람부터 구매까지=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화랑 ‘갤러리 SP’와 함께 한진 작가의 작품을 오는 30일까지 전시 판매한다.

한진의 작품은 추상적인 대상과 감각을 시각화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작가는 이러한 특징을 살려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순간의 움직임을 포착해 작품으로 표현한다. 전시 작품은 벡사시옹, Tone roads 등이다. 

‘로얄 아트 기프트’ 온라인 서비스=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더후)가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온라인 서비스를 개설했다.

로얄 아트 기프트 서비스는 선물 주는 사람의 최대 고민인 ‘제품 선정’부터 ‘포장 디자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아바타를 꾸미듯이 선물 주는 사람의 예술 감각으로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독특한 선물을 만들 수 있다. 여기에 더후만의 궁중 예술 이미지를 접목해 선물 포장에 품격까지 더했다.

이월드 뮤직 페스티벌=이랜드 테마파크 사업부 이월드가 내달 7일부터 8일까지 ‘2023 이월드 뮤직 페스티벌 : 어텀 판타지 뮤직 파티(이하 이뮤페)’를 개최한다.

올해 최초로 선보이는 이뮤페는 ‘단조롭던 일상을 풍성한 하루로 채워줄 가을 감성 뮤직 페스티벌’ 콘셉트로 판타지광장에서 진행된다. 공연은 오후 7시부터 국내 최정상급 EDM 아티스트(DJ 반달락, 준코코, 크림, 아리)가 참여해 뮤직 페스티벌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랜드500 양주점’ 신규 오픈=전자랜드가 21일 경기도 양주시 회정동에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양주점’을 신규 오픈했다.

랜드500 양주점은 전자랜드가 지난 5월 가전양판점 최초로 유료 회원제 매장을 내놓은 이후 12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지점이다. 랜드500 양주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TV 등 주요 가전제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혼수와 이사를 준비 중인 고객 중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최대 500만원의 패키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버추얼 뷰티클래스=신라면세점은  21일 오후 7시 면세업계 최초로 신라면세점 VIP 고객 약 100명을 초청해 신라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및 유튜브 '신라TV' 채널을 통해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 페어 레스큐 솔루션'을 소개하는 첫 버추얼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안에 숨겨진 피부 과학을 안내하고, 신제품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로 6000만분의 1의 확률로 탄생한 ‘트라이펩타이드-32’ 핵심성분 및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 제품을 최첨단 AR 기술을 통해 몰입감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번 '버추얼 뷰티클래스'는 신라면세점이 입점한 '홍콩국제공항'과 협업해 면세업계 최초로 한국어와 중국어로 송출된다.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 행사=이마트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저렴한 비용으로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는 피코크 간편 제수음식과 즉석조리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명절 인기 상품으로 자리 잡은 '피코크 제수용품'을 2만 5천원 이상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이마트는 피코크 간편 제수 음식 외에도 간소해지는 추석 상차림에 맞춰 25일부터 델리 매장에서 나물, 전 등의 명절 간편 음식도 본격 선보인다.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하는 가치소비 PL브랜드 '자연주의' 간편 제수용품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BIG 프로모션=현대백화점면세점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BI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매일 오전 9시에 톰포드, 지방시, 구찌 등 인기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특가로 99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내달 4일까지 $1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더현대트래블 여행상품권 ▲300만원권(1명) ▲ 200만원권 (1명) ▲ 100만원권(2명) ▲50만원권(5명) ▲스타벅스 커피쿠폰(100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복 페스타=쿠팡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한복 및 관련 소품을 할인하는 ‘한복 페스타’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복과 더불어 노리개·머리핀·머리띠 등 다양한 악세서리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이부터 성인, 반려동물이 입을 수 있는 국내 유명 한복 브랜드의 인기 상품 1000여 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아동’과 ‘성인한복’으로 카테고리를 분류해 원하는 가격대의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 오픈 기념 이벤트=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노스페이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전용 앱은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하는 한편, 노스페이스 직원이 직접 제품을 착장하고 코디법을 소개하는 ‘스태프 갤러리’와 고객 별 추천 아이템 서비스 등 다양한 정보 제공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전용 앱 가입 고객 전원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과 추가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반값택배 할인=GS25가 추석 연휴 반값택배 이용 고객들을 위해 오는 25일부터 10월 9일까지 토스 앱에서 반값택배 접수 시 300원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적용 시 고객들은 최대 1500원에서 2300원으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9월 한 달간 ‘우리동네GS’ 앱에서 반값택배 예약 접수 시 1천 명 추첨하여 GS&POINT 1800점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내달 4일까지 국가대표 응원이벤트로 국내택배와 반값택배를 보내고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 댓글 작성 시 ▲LG스탠바이미GO ▲GS25모바일상품권1만원권 ▲택배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추석 위풍당당 프로젝트=홈플러스가 오는 27일까지 명절 및 가족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2023 추석 위풍당당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농협안심한우 전품목’과 ‘보리먹고 자란 캐나다산 삼겹살/목심’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물가 부담 없는 추석 상차림을 위해 차례용 채소, 과일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농할쿠폰*(농축산물 할인 쿠폰)을 적용해 2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아웃도어 브랜드 기획전=GS샵이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2023 F/W 신상을 한 데 모아 ‘고프코어 쇼핑 기획전’을 진행한다.

GS샵은 본격적인 FW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구매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한 화보 콘셉트의 브랜드 행사를 기획했다. 참여 브랜드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노스페이스 ▲K2 ▲아이더 ▲블랙야크 ▲밀레 등이다. 6개 브랜드 모두 대세 남자 배우들을 모델로 기용해 각각의 아웃도어 스타일링 화보를 완성했다.

테니스용품 기획전=아성다이소가 ‘테니스용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테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가성비 높게 테니스를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테니스용품, 운동보조용품, 테니스 가방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