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나뚜루 스쿨어택’ 성공적 마무리
2023-10-27 손혜경 기자
[뉴스클레임]
롯데웰푸드는 나뚜루 성수컬렉션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나뚜루 스쿨어택’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고 27일 밝혔습니다.
‘나뚜루 스쿨어택’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소비자 접점을 높여 나뚜루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대학교의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습니다. 이는 지난 나뚜루가 젊은 층을 대상으로 진행해온 성수동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 유명 카페와의 컬래버 ‘나뚜루 디저트 로드’ 등 마케팅 활동의 연장선입니다.
롯데웰푸드의 ‘나뚜루 스쿨어택’ 이벤트는 나뚜루 담당자들이 대학교를 직접 방문해 30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습니다. 지난 9월 21일 삼육대학교를 시작으로, 9월 25일 한양대학교와 10월 26일 서울대학교를 방문했습니다.
롯데웰푸드는 대학교 재학생 및 임직원에게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나눠주며, 제품 설명과 함께 나뚜루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했습니다.
또 SNS 팔로우 이벤트, 제품 할인 프로모션, 현장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마케팅 활동도 함께 전개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