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이랜드 롯데마트 外(유통家 이모저모)
휠라 롯데홈쇼핑 쿠팡 농심 홈플러스 갤러리아 CJ온스타일 아모레퍼시픽
[뉴스클레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사전예약=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2023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It’s Show Time’을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을 공개하고, 오는 23일부터 12월 19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상징물 구현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파티 분위기를 완성시켜 줄 특별한 디자인 케이크 ▲윈터베리 타르트 ▲홀리데이 오너먼트 등을 선보인다. ▲별 아래 꼬마 곰 ▲징글쟁글 피스타치오 등 귀여운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표현한 케이크도 내놓는다. 파리바게뜨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인기 케이크를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3일부터 12월 19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요기요, 땡겨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채널별로 20~30% 혜택 받은 가격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신라면 첫 글로벌 콜라보=농심이 신라면의 글로벌 콜라보 첫 제품으로 태국의 유명 셰프 쩨파이(Jay Fai)와 손잡고 ‘신라면 똠얌(TOMYUM)’과 ‘신라면볶음면 똠얌(TOMYUM)’ 2종을 오는 23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태국의 대표적 수프 요리인 똠얌의 맛을 신라면에 접목한 것으로 신라면의 맛있는 매운맛과 똠얌 특유의 새콤한 맛이 독특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태국에서만 판매한다. 농심은 쩨파이의 똠얌맛이 신라면과 조화롭게 어울리며 고급스러운 풍미를 내는데 집중해 제품을 개발했다. 쩨파이 셰프를 한국 본사로 초청하는 등 시식과 조율을 통해 최종 레시피를 완성했다.
스타일리시 겨울 아우터=휠라코리아㈜에서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가 2023 다운재킷 컬렉션의 대표 주자격인 ‘미러볼 다운’과 ‘클라우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빛에 따라 무지개 같이 색상이 변하는 프리즘을 옷과 부츠에 녹여 아이들의 판타지를 만족시킨 미러볼 다운과 소프트한 파스텔 컬러, 세련된 블랙, 화이트로 색상 선택의 폭을 넓힌 동시에 가볍고 편한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인 클라우드 다운까지 동심을 충족하면서도 실용적인 키즈 윈터 제품들이다. 대표적으로 ‘미러볼 다운’은 반짝이는 펄감이 있어 빛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보여준다.
3040세대 남성 타깃 상품 판매=롯데홈쇼핑이 오는 23일 개그맨 이상훈이 출연해 키덜트족을 위한 한정판 장난감을 판매하는 모바일 생방송 ‘훈남들’을 론칭하는 등 콘텐츠와 연계한 3040세대 남성 타깃 상품 판매를 강화한다.
23일 오후 8시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개그맨 이상훈이 출연하는 신규 프로그램 ‘훈남들’을 론칭한다. 론칭 방송에서는 영화 ‘트랜스포머’의 한정판 피규어와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테카맨 블레이드’ 등 피규어 총 11종을 최대 53% 할인해 판매한다. ‘아내 몰래 언박싱’, ‘피규어 당당하게 사는 팁’ 등 취미를 즐기는 유부남의 일상을 표현한 이색 콘텐츠도 공개한다. 23일 8회 방송에서는 강남이 BMW 신형 차량을 활용해 개그맨 임우일의 일일 매니저 역할을 수행하는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리퍼브 상품 할인=롯데마트가 오는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 주엽점과 신갈점을 포함한 23개점에서 리퍼브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3일부터 29일까지 1주간 올랜드&올소, 그리니, 두원 브랜드 전 리퍼브 상품에 대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4개 브랜드에서 홈데코 용품, 주방용품, 생활용품에 대해 일자별 할인 행사 및 균일가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겨울 김장철을 맞아 ‘올랜드&올소’에서는 김치냉장고를 기존 판매가격 대비 40% 할인해 특가로 선보이고, ‘줌마켓’에서는 김장용 10L 대용량 락앤락을 포함한 락앤락 전 상품에 대해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겨울 방한용 패션 아이템 할인=쿠팡이 겨울 방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패션’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100여개 브랜드의 1만50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패딩/다운 아우터, 플리스, 맨투맨, 겨울부츠, 장갑, 모자, 목도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겨울 방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휠라, 슈펜, 지오지아, 아디다스, 베네통 키즈 등 유명브랜드부터 소호 제품을 아우르는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후아유 블랙프라이데이=이랜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2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스티브 풀오버, 시그니처 패치집업을 비롯해 추워진 날씨에 활용도 높은 23FW 신상품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할인 및 풍성한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할인 쿠폰 지급, 2배 적립금 지급 등 이벤트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코세페 ‘홈플 메가푸드위크’ 마지막 혜택=홈플러스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대표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 판매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MEGA FOOD WEEK)’ 3주차 행사를 전개한다.
3주차 행사에서는 다양한 먹거리 상품들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 제철을 맞아 수율이 좋은 ‘대게’는 오는 24~29일까지 50% 할인가로 판다. ‘농협안심한우 전품목’과 ‘손질 오징어’는 오는 23~29일까지 7일간 최대 50% 할한다. ‘첫 수확한 햇 딸기/지리산 설향 딸기’는 7대카드로 결제 시 각 2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카르넷 아카이브 브랜드 팝업=갤러리아백화점이 26일까지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카르넷 아카이브(CARNET-ARCHIV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카르넷 아카이브는 런던예술대 출신의 디자이너 김하린과 공영대가 공동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갤러리아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는 ‘수장고(THE VAULT)’다. 브랜드 작업실에 보관돼 있던 실험적인 콘셉트의 의류 및 조각품 일부를 대중에게 처음 공개한다. 갤러리아 단독 판매 상품들도 한정 수량 선보인다.
모바일 뷰티 전문관=CJ온스타일이 앱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 경험을 차별화한 모바일 전용 뷰티 매장 ‘뷰티풀샵(#)’을 오픈했다.
22일부터 일주일간은 ‘클렌징 오일’ 박스를 선보인다.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닥터지 그린딥 클렌징 오일’, ‘비플레인 녹두 클렌징 오일’,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 밤’ 등 클렌징 오일 카테고리의 베스트 상품 4개를 엄선해 소용량 사이즈로 기획, 하나의 박스에 담아 판매한다. 29일에는 ‘최화정쇼 파우치’라는 컨셉으로 방송인 최화정이 주로 사용하는 화장품의 소용량 상품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씨드에서 장벽까지' 팝업스토어=프리메라가 내달 3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 에볼루션-씨드에서 장벽까지(THE EVOLUTION-FROM SEED TO SKIN BARRIER)'라는 콘셉트로, 프리메라의 씨앗에 대한 오랜 연구를 기반으로 한 피부 장벽 솔루션을 이해하는 여정으로 구성했다. 방문 고객 누구나 셀프 체크리스트를 통해 슬로우에이징을 점검할 수 있다. 또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면 '프리메라X샘바이펜 히어로즈 시너지' 한정판과 홀리데이 수달 인형을 비롯해 프리메라 대표 제품들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