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롯데웰푸드 11번가 外(유통家 이모저모)
hy 농심 동서식품 오리온 해태 동원F&B 서울우유 쿠팡 우아한형제들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온 SSG닷컴 아모레퍼시픽 CJ프레시웨이 G마켓 이랜드 BBQ 남양유업
[뉴스클레임]
아톰 캐릭터 빵=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추억의 애니메이션 ‘우주소년 아톰(ASRTO BOY)’을 활용한 ‘아톰 캐릭터 빵’을 출시한다.
‘아톰 캐릭터 빵’은 60주년을 맞은 애니메이션 ‘우주소년 아톰’의 스토리를 담았으며, 제품 속에는 아톰 스티커 40종과 레트로한 감성으로 사랑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나무13’과 협업한 퍼즐형 스티커 12종 중 하나의 스티커가 동봉돼 있다. 신제품은 ▲우주비행 딸기마블케익 ▲10만 마력 초코우피파이 ▲로켓펀치 라즈베리팡 ▲빔캐논 모카롤케익 등 총 4종이다.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농심이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을 출시했다.
농심이 새롭게 선보인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은 매운맛의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인 스코빌 지수가 봉지면과 동일하게 7500SHU이다. 신라면 더 레드 특유의 깊고 진한 매운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청양고추, 후추, 마늘, 양파 등으로 구성된 후첨양념분말을 더해 색다른 매운맛을 살렸으며, 표고버섯과 청경채, 지단 등 건더기도 풍성하게 담았다.
국물 밀키트 2종=hy가 겨울을 맞아 따끈한 국물 밀키트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한국식 중화우동 ‘차이797 차이우동’과 진한 국물의 ‘잇츠온 사골 떡만둣국’이다. 차이우동은 hy와 중식당 ‘차이797’이 함께 개발한 여섯 번째 밀키트다. 새우와 오징어, 각종 야채를 특제 중화우동소스와 함께 끓여냈다. 사골 떡만둣국은 쫄깃한 떡에 큼직한 고기만두가 더해진 국물 요리다. 특히 사골 육수에 멸치 육수를 더해 맛이 진하다.
찰떡아이스 소금크림=롯데웰푸드의 찰떡아이스가 ‘푸하하크림빵’과 컬래버해 한정판 ‘찰떡아이스 소금크림’을 선보인다.
‘찰떡아이스 소금크림’은 겉면을 갈색으로 만들어 잘 구워진 빵을 연상시킨다. 또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입 안에 느껴지는 만족감이 느껴질 수 있도록 하얀색의 소금 크림 믹스로 속을 가득 채웠다. 롯데웰푸드는 ‘푸하하크림빵’과의 컬래버를 기념하며 롯데웰푸드 공식 SNS를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롯데웰푸드 공식 계정에 팔로우한 뒤 ‘찰떡아이스 소금크림’의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능하다. 당첨자 2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될 예정이다.
마켓오 치즈톡 달콤치즈맛=오리온이 마켓오 ‘톡’ 스낵 시리즈의 신제품 ‘치즈톡 달콤치즈맛’을 출시한다.
마켓오 치즈톡 달콤치즈맛은 감자 등으로 만든 얇고 길쭉한 스틱 모양에 체다치즈를 달콤한 크림과 짭짤한 가루 형태로 두 번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스틱 전체에 치즈를 고르게 분사해 동일한 맛을 느끼도록 하면서 특유의 톡톡 끊어 먹는 식감으로 와인, 하이볼 등과 함께 가볍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크리스마스 젤라또 케이크=해태제과의 프리미엄 젤라또 브랜드 빨라쪼가 쫀득한 젤라또로 만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를 출시한다.
가장 인기 있는 젤라또 프라골라와 초콜라또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린 ▲딸기좋아산타 ▲X-MAS초코마을 등 2종이다. 딸기좋아산타는 과일 젤라또 중 최고로 인기있는 프라골라(딸기)로 속을 꽉 채웠다. X-MAS초코마을은 모든 연령층에서 원픽으로 꼽히는 달콤한 초콜릿 젤라또로 가득 채웠다. 부드러운 생크림으로 눈 쌓인 마을을 꾸미고 색색의 스프링클을 뿌려 순백의 크리스마스 세상을 아름답게 담았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동원F&B가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 신제품은 애플맛, 샤인머스캣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애플맛과 샤인머스캣맛은 각각 사과의 상큼함과 샤인머스캣의 달콤함은 물론 홍차의 은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탄산과 섞어 에이드로 마시거나 소주, 위스키 등 주류와 섞어 칵테일로 마시기 좋다.
‘밀꾸즈’ 신제품=서울우유협동조합이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밀꾸즈’를 출시했다.
신제품 ‘밀꾸즈’는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엄선한 우유를 30% 함유한 부드럽고 진한 파우치 타입의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이다. 한손에 쉽게 쥘 수 있는 그립감과 파우치 캡 포장으로 제품 이용의 편리성을 더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의 경우, 서울우유 고유의 물방울 디자인을 새롭게 해석하는 한편 전면에 있는 슈퍼 카우의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했다.
팝업스토어 ‘카누 온 더 테이블’=동서식품이 오는 2024년 1월 28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온 더 테이블’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틱, 원두, 캡슐까지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확장한 ‘카누’의 제품별 특징과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소비자에게 입체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자이언트 테이블’ 존은 방문객이 미니미가 되어 대형 테이블에 올라가 카누로 만들어진 대형 소품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카누 카페&굿즈 존’에서는 취향에 맞는 카누를 시음하고 카누 스틱과 캡슐 등 원하는 제품을 담아 나만의 DIY 샘플 패키지를 만들 수 있다.
‘비오템∙어반디케이’ 신규 입점=쿠팡의 명품 뷰티 전용관 ‘로켓럭셔리’에 로레알의 프리미엄 브랜드 ‘비오템’과 ‘어반디케이’가 신규 입점한다.
이번 신규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고객은 최대 10% 할인 쿠폰과 10% 캐시적립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오템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최대 7천원 할인)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어반디케이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5% 할인 쿠폰(최대 2만원 할인)을 지급한다. 구매금액의 최대 10%가 쿠팡 캐시(일 최대 15만원)로 적립된다.
역대급 쿠폰 어택=배달의민족이 티빙과 손잡고 고객에게 신선한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TVING과 함께하는 배민어택' 캠페인은 배민1, 배달 등 푸드 서비스는 물론 B마트, 배민선물하기 등 배민의 주요 서비스와 연계해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11일부터 17일까지 선착순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정답을 맞힌 이용자에게는 일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배민 1만원 쿠폰을 선물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 B마트가 바톤을 이어받는다. B마트가 처음인 고객을 대상으로 B마트 첫 주문 쿠폰 1만원권과 티빙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선물한다.
"색다른 채소 맛보세요"= 현대백화점이 오는 15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수도권 11개 점포와 충청점 식품관에서 자줏빛 '무', 아이보리·보라색 '파프리카' 등 이색 채소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자줏빛 무는 일반 무보다 당도가 높고, 아이보리 파프리카와 보라색 파프리카는 각각 비타민과 천연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닌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디즈니 100주년 WISH’ 캠페인=롯데마트∙슈퍼가 내년 1월 31일까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Diseny100 : May Your Wishes Come True’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로서리 중심의 디즈니 캐릭터 패키지 상품 300여종을 선보인다. ‘미키’, ‘미니’, ‘엘사’ 등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 패키지의 ‘마블나인 한우’, ‘설향딸기’ 등 다양한 신선 상품들을 판매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4개점에서는 오는 16일부터 내년 2월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디즈니 캐릭터 상품 약 700여종을 만나볼 수 있는 샵인샵 형태의 ‘디즈니 마켓’을 오픈한다.
‘선물원정대’ 행사=롯데온이 오는 24일까지 연말맞이 선물을 제안하는 '선물원정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선물하기 서비스 관련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가장 인기있는 상품을 제안한다. 더불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위한 '선물요정 찾기' 이벤트를 진행해 엘포인트 최대 5만점을 적립해준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한 번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 '꿈나무요정'은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엘포인트 1000점을 적립해준다.
뷰티 어워즈=SSG닷컴이 오는 17일까지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판매된 화장품 아이템을 선정하는 2023년 결산 ‘뷰티 어워즈’를 개최한다.
SSG닷컴은 올해 1월 1일부터 11월 12일까지의 실제 주문 건수와 매출액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스킨케어/메이크업/퍼스널케어/트렌드뷰티 부문의 각 세부 제품 카테고리별로 1~3위 아이템을 선정했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트렌드 뷰티 브랜드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뷰쓱딜'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매일 한 브랜드를 선정해 집중 할인 혜택, 쓱닷컴 단독 사은품 등을 제공하는 ‘오늘의 추천 브랜드’ 행사도 연다.
2023 Winter 아모레 세일 페스타=아모레퍼시픽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11일부터 2주간 ‘2023 Winter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들의 아세페 한정 기획세트와 콜라보 장인 모남희의 미니 키링이 숨겨진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출시한다. CJ더마켓과 함께하는 ‘브랜드 데이’에서는 ‘단 하루 혜택’과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라이브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CJ더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세페 기간 동안 아모레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 5천점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했을 경우 모남희 미니 거울을 선착순 지급한다.
온라인 배송 기념 프로모션=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에서 온라인 직배송 서비스를 전국 단위로 확대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프레시웨이는 배송 지역 확대를 기념해 ‘식봄’ 사이트에서 오는 28일까지 약 100가지 식자재를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 상품들은 구매 빈도 수가 높은 쌀, 야채, 소스, 유제품, 튀김류 등 범용 식자재 중심으로 마련했다. CJ프레시웨이 PB ‘이츠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종이컵 1박스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빅페스타=G마켓과 옥션이 오는 19일까지 ‘크리스마스 빅페스타’를 열고, 인기 유아동 선물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레고, 아이코닉스, 해즈브로, 영실업, 피셔프라이스 등 총 14개 브랜드사가 참여해 상품경쟁력을 높였다. 여기에 장난감, 유아동 의류, 출산/육아, 게임 등 관련 카테고리의 시즌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 강력한 할인혜택도 선보인다. 전 고객 대상 최대 3만원이 할인되는 ‘12%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12월 월간 십일절=11번가가 올해 마지막 월간 십일절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를 마무리하는 월간 십일절인 만큼 최대 72% 할인가에 진행하는 약 500개 규모의 타임딜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여기에 11번가의 명품 버티컬 플랫폼 ‘우아럭스’의 ‘우아럭스 드로우’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아마존 위크’까지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명품 브랜드와 해외직구 상품을 십일절 특가에 공개한다. ▲배스킨라빈스 ▲버거킹 ▲모스버거 ▲두찜 ▲생어거스틴 ▲뚜레쥬르를 포함해 23개 브랜드의 e쿠폰도 특가에 만날 수 있다.
‘나다운 육아 연구소’ 캠페인=이랜드가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는 김나영과 함께 ‘나다운 육아 연구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대표 브랜드는 에이마켓, 마크곤잘레스키즈, 쥬다르, 노리터보드, 잉글리시에그 등이 있으며 패션을 비롯해 겨울철 유아동 라이프를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패션부터 용품까지 취향 맞춤 아이템을 추천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도 함께 준비 했다. 특히 키디키디 인스타그램을 통해 육아 연구비를 지원하는 등 고객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BBQ 종로종각점 오픈=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8일 서울의 중심 종로 젊음의 거리에 신규 매장인 BBQ 종로종각점을 오픈했다.
매장의 인테리어는 브로드웨이 극장을 연상시키는 간판 디자인과 대리석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MZ세대 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의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것이 목표다. 또한 BBQ 종로종각점 인근 젊음의 거리 내 다양한 치킨 프랜차이즈가 입점해 있어 강남역 버거 격전지와 같이 종로 젊음의 거리도 치킨 성지로 떠오르고 각 브랜드별로 치열한 경쟁이 벌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임신육아교실 송년 특집 행사=남양유업이 오는 18일 경기도 안양에서 임신육아교실 송년 특집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 1세대 여성학자이자 교육 멘토로 활동 중인 박혜란 작가가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가 행복하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 엄마에게 유익하고 힘이 되는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초음파 사진 캘리그라피, 벌룬아트, 뮤지컬 등 평소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임산부를 위해 다채로운 공연도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