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판매채널 확대

2024-01-19     손혜경 기자
동아제약 제공

[뉴스클레임]

동아제약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바이탈 m,f'의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국내 판매 채널을 확장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남/여 특성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된 독일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바이탈 m,f'는 3년 만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지난해 9월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론칭 후 매진 행렬을 이어갔습니다.

지난해에는 CJ온스타일 최화정쇼,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 오쏘몰 플래그십스토어에서만 한정 판매했지만, 현재 올리브영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 입점을 완료했습니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한 남성, 여성 맞춤 종합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아연, 고함량 비타민 B군 설계에 오메가3, 마그네슘을 강화해 현대인의 3대 주요 건강 고민인 정상적 면역 기능, 혈행 개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