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오뚜기 bhc치킨 外(유통家 이모저모)
롯데온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SSG닷컴 쿠팡 티몬 아성다이소 NS홈쇼핑 G마켓 롯데웰푸드 롯데홈쇼핑 팔도 롯데칠성음료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뉴스클레임]
무형상품 론칭=CJ온스타일이 유튜브 쇼핑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이 처음으로 무형상품 판매를 개시한다.
오픈런 방송은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대규모 시설을 ‘깔끔왕’ 셀럽 브라이언이 샅샅이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 중 선착순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룸 온리 패키지 역대 최저가 등 CJ단독혜택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오픈런 일회성 방송에 그치지 않고 자사앱 라이브커머스 채널까지 투트랙으로 운영한다. 기간은 19~24일이다.
두 번째 ‘월간 롯데’=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와 손잡고 19일부터 23일까지 '월간 롯데'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월간 롯데' 행사는 참여사를 대폭 늘려, 7개 계열사와 손잡고 준비했다. 이달에는 롯데호텔, 롯데칠성, 롯데헬스케어 등 7개 계열사로 참여사 및 상품을 확대했다. 롯데온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19일에는 롯데호텔과 손잡고 롯데온 전용 상품을 구성해 '롯데호텔월드 1박+롯데월드자유이용권 2매'를 판매한다.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과 세븐일레븐 도시락 상품을 한 번 더 최대 반값 혜택으로 준비했다.
'조구만’ 팝업=롯데백화점이 내달 14일까지 인천점 지하 1층에서 초록 공룡 캐릭터 ‘조구만’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조구만’은 '작고 하찮지만 중요한 존재들이 주는 위로와 행복'이란 메시지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다. 이번 팝업행사에서는 쿠션, 노트북 파우치, 문구류 등 총 240종의 굿즈를 선보인다. 또한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들이 담긴 럭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롯데홈쇼핑이 오는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LBL, 바이브리짓, 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을 론칭한다.
멀티채널 전략으로 TV, 라이브커머스, SNS 등 채널별 고객 특성에 맞는 브랜드와 구성으로 선보이는 통합 행사로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구매횟수와 금액에 따라 최대 15% 적립금을 지급한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명품브랜드 ‘프라다’와 ‘미우미우’의 가방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호텔 괌X모두투어=롯데호텔 괌이 모두투어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오는 20일 오후 8시부터 괌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인 괌에서 3박 또는 4박 일정으로 관광과 쇼핑, 휴양 모두를 즐길 수 있다. 어린아이 동반이 가능한 ‘2+1 패밀리팩’과 성인 2인 이상 이용 가능한 ‘일반팩’ 두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29일부터 7월 19일 기간 내 일정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오후 출발 고객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마지막 날에도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푸드 쓱세일=SSG닷컴이 정월대보름을 맞아 올해의 건강식 트렌드 키워드를 발표하고 키워드별 대표 건강식을 한 데 모아 특가에 판매하는 ‘푸드 쓱세일’ 행사를 연다.
쓱닷컴은 19일부터 22일까지 건강식 키워드별로 엄선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슈퍼푸드의 대명사인 브라질넛, 필리넛, 구운아몬드, 구운캐슈넛 등으로 구성된 견과류 세트를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매일 두 차례 타임딜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쓱닷컴은 15% 쓱세일 상품 할인 쿠폰 1종을 매일 선착순 증정하며, 주문 조건 충족 시 별도 적용되는 2종의 장바구니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상반기 주방페어=쿠팡이 인기 주방용품을 한 곳에 모은 기획전 ‘상반기 주방페어’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앱에서 ‘주방페어’, ‘신학기’, ‘텀블러’를 검색하면 해당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테팔, 해피콜, 릴팡(산리오), 하리오, 웰프런, 프로그, 락앤락, 글라스락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준비했다.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기획전 내에 다양한 테마 코너도 준비했다.
‘FC서울’ 모바일 시즌권 단독 판매=티몬이 19일 오후 6시부터 27일까지 프로축구단 ‘FC서울’의 2024 모바일 시즌권을 선착순 단독 판매한다.
엔데믹 이후 처음 선보이는 VIP테이블석을 포함해 총 4개 권종으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모든 2024 시즌 FC서울 홈경기를 즐길 수 있다. 단 1회 등록만 하면 시즌 내내 ‘지정 좌석 관람’도 할 수 있고, 전용 라인으로 빠른 입장이 가능한 ‘우선 입장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티몬플레이’ 특별 라방을 열고 시즌권 실물 최초 공개,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선보인다.
청소용품 기획전=아성다이소가 봄을 맞아 대청소를 시작한 사람들을 위한 ‘청소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봄맞이 대청소 시즌에 맞춰 1인 가구부터 자취생, 주부, 자영업자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전문가처럼 공간에 따라 디테일한 청소와 분위기 전환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주방 청소용품은 요리가 만들어지는 장소이자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특히 필요한 장소임을 고려한 상품으로 마련했다. 욕실 청소용품은 욕조, 변기, 세면대 등에 생기는 물때 제거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기획전=NS홈쇼핑이 19일부터 내달 3일까지 모바일과 앱에서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기획전을 실시한다.
명태, 참조기, 고등어, 오징어, 마른 멸치 등 물가관리 품목과 함께 꼬막, 바다장어 등 국산 수산물을 판매한다. 기획전에서 ‘순천만수산 국내산 고등어 20팩’, ‘IQF 자숙 피꼬막살 100g x 15팩’ 등 국산 수산물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기획전 상품구매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19일부터 25일 1차, 26일부터 3월 3일까지 총 2차에 걸쳐 진행된다.
디지털·라이프 빅세일=G마켓과 옥션이 신학기를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9일간 ‘디지털라이프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18개의 디지털가전 브랜드관을 마련하고, 스테디셀러 할인 및 최대 15% 중복 할인쿠폰 등 전용 혜택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삼성전자, LG전자, 인텔, HP, MSI, 다이슨, 로보락, 필립스, 블랙홀 등이 있다. 매일 밤 12시, 디지털가전 인기상품 8종을 최저가 도전 특가로도 공개한다.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12% 쿠폰’도 매일 1회씩 제공한다.
봄 시즌 한정판 딸기 디저트=롯데웰푸드가 봄 계절의 대표 과일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판 디저트를 선보인다.
봄 시즌 한정판 건과는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 ▲빈츠 딸기 프로마쥬 ▲딸기라떼 카스타드 ▲딸기라떼 명가 찰떡파이 ▲롯샌 딸기 요거트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딸기 요거트 등 6종이다. 딸기맛 한정판 빙과도 선보였다. ▲돼지바 딸기요거트 ▲딸기마카롱 월드콘 ▲딸기라떼 찰떡아이스’ 등 3종이다.
오뚜기X죽장연=오뚜기가 프리미엄 전통장 브랜드 '죽장연'과 손잡고 ‘죽장연 빠개장면’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
‘죽장연 빠개장면’은 2차 숙성을 거치지 않고 장 가르기한 메주를 빠갠 뒤 보리쌀과 고추씨가루를 섞어 만든 된장인 ‘빠개장’을 사용해 구수하면서도 매콤한 국물 맛을 냈다. 여기에 청양고추, 양파, 마늘, 바지락, 새우 등을 넣어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담았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봄 기간 동안만 판매된다.
일품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팔도가 일품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이하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을 100만개 한정 선보인다.
신제품은 팔도가 일품 해물라면 브랜드로 두번째 출시하는 한정판이다.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에는 별첨 스프를 동봉했다. 볶음 현미와 누룽지 분말로 구성된 별첨 스프는 구수함과 함께 씹는 재미도 더해준다. 라면 본연의 맛을 즐긴 후, 밥과 함께 즐기면 이색적인 메뉴가 된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롯데칠성음료가 유성탄산음료 브랜드의 절대강자 ‘밀키스’에 과일향을 함유한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한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개발 단계부터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제품의 컨셉과 맛을 선정했다.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어울리는 딸기향 베이스에 바나나향을 가볍게 더한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밀키스만의 귀여운 캐릭터와 과일 일러스트를 적용한 핑크색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을 인지할 수 있게 했다.
"입술 피부 컨디션 개선"=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2가지 립 신제품인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한다.
설화수 윤조립밤은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스틱 타입의 입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는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컬러 케어가 가능한 립스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인삼 씨 오일의 풍성한 영양감을 통해 건조함과 거칠어짐 등 입술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윤조에센스 6세대와 동일한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TM’를 함유해 입술 피부의 컨디션을 개선한다.
프레시 스프레이=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한 구취 관리를 도와주는 ‘프레시 스프레이’(FRESH SPRAY)를 출시했다.
구취 케어는 물론 잇몸질환 원인균을 99.9% 억제해 입 속을 향긋하게 관리해주는 구강 스프레이이다. 치아표면에 형성되는 프라그 케어에 도움을 주는 ‘자일리톨 성분’과 사용 후 개운함을 선사해주는 ‘민트향’을 더해 건강하고 상쾌한 구강 케어를 도와준다. 한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파우치 등에 넣어 사용하기도 좋다.
bhc 쿠킹클래스=bhc치킨이 뿌링클과 치즈볼 등 대표 메뉴 조리실습과 브랜드의 역사, 치킨 메뉴의 탄생 비화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마련된 bhc 쿠킹클래스를 선보인다.
오는 4월부터 본격화되는 'bhc 쿠킹클래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준은 최소 15인에서 최대 28인의 단체로 공식 인스타그램 개별 메시지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석 여부는 개별 메시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