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外(유통家 이모저모)

오리온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아모레퍼시픽 신라스테이 남양유업 홈플러스 NS홈쇼핑 GS샵 G마켓 쿠팡 아성다이소 전자랜드

2024-02-22     손혜경 기자
CJ온스타일이 셀렙샵 에디션∙칼 라거펠트∙더엣지∙지스튜디오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컬렉션을 본격 론칭한다. CJ온스타일 제공

[뉴스클레임]

‘뉴 클래식’ 온다=CJ온스타일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셀렙샵 에디션∙칼 라거펠트∙더엣지∙지스튜디오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컬렉션을 본격 론칭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5일까지 ‘24SS 패션 쇼케이스’를 운영하고 ‘뉴 클래식’ 트렌드를 한껏 담은 봄 신상품에 대해 1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주요 브랜드들의 봄 신상품 런웨이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이번 시즌 격식을 갖추면서도 일상 활용도가 높은 상품을 준비했다. 

초코파이 하우스=오리온이 1974년 ‘초코파이情’ 출시 이후 처음으로 케이크 속 마시멜로 대신 크림을 품은 ‘초코파이 하우스’ 2종을 출시했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촉촉한 케이크 사이에 사르르 녹는 우유 크림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 했다. 특히, 크림 속에 잼을 넣어 만든 마블링 크림이 진하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초코잼을 더해 진하면서도 풍성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 앤 크림’, 카카오 케이크와 상큼달콤한 딸기잼의 조화가 일품인 ‘딸기 앤 크림’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쿵야’ 콜라보 파우치 음료=세븐일레븐이 ‘쿵야 레스토랑즈’와 단독 아트워크 협업한 파우치음료 신상품을 출시한다. 

초콜렛 콘셉트의 주먹밥쿵야를 적용한 ‘쿵야 초코라떼’는 진한 초콜렛 맛을 시원한 파우치 음료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멜론 콘셉트의 양파쿵야를 적용한 ‘쿵야 멜론에이드’는 대중적으로 친숙한 추억의 멜론 아이스크림 맛을 구현했다. ‘쿵야’ 파우치음료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증정행사도 실시한다. ‘쿵야 초코라떼’는 이달 말일까지 ‘쿵야 멜론에이드’는 내달 13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라지 사이즈 얼음컵을 무료로 증정한다.

파우치 음료 판매 시작=이마트24가 2월부터 파우치 음료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 1일부터 칸타타 파우치 커피 판매를 시작했으며, 15일에는 에이드 3종을 도입 후, 3월 첫째주까지 순차적으로 30~40종의 파우치 음료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오는 29일에는 340ml로 용량을 늘린 에이드 파우치 3종(복숭아, 블루레몬, 사과)을 선보인다. 내달 7일에는 스포츠음료와 드링크음료맛을 섞은 차별화 파우치 음료인 ‘얼포카340ml’를 선보인다.

바닐라 허니 블랙티=오설록이 프렌치 바닐라 향과 달콤한 꿀의 풍미를 담은 제로 칼로리 홍차 ‘바닐라 허니 블랙티’를 출시했다.

‘바닐라 허니 블랙티’는 별도의 꿀이나 시럽 없이 우유에 담그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밀크티를 만들 수 있고, 시원한 우유에도 잘 우러나 다양한 홈카페 레시피와 티타임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기존 제품인 산뜻한 천연 베르가못 향의 ‘시그니처 얼그레이’와 진한 꿀 풍미가 특징인 ‘스윗 허니 블랙티’를 포함해 홍차 3종 라인업을 완성하며 고객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봄 향기 담은 객실 패키지=신라스테이가 꽃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봄캉스 상품을 출시한다.

신라스테이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전국 14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테이 인 블라썸(Stay in Blossom)’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인 블라썸’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2인(조식 포함 패키지 선택 시) 외에 ▲봄날의 감성을 담은 글로벌 향기 전문 브랜드 ‘코코도르’의 제품 3종을 제공한다.

버추얼 아이돌 콘서트= 더현대 서울이 오는 26일 오픈 3주년을 맞아 가상의 캐릭터로 활동하는 그룹인 '버추얼 아이돌 콘서트'를 연다.

콘서트는 오는 23일을 시작으로 24일과 25일, 3월 1일, 2일, 8일 오후 6시부터 30분간 진행된다. 콘서트에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2D 애니메이션 버추얼 아이돌인 '이세계 아이돌', '스텔라이브', '플레이브' 등 총 3팀의 그룹이 참여해 공연을 진행한다. 콘서트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오는 28일까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는 '이세계 아이돌', 내달 6일까지 지하 2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는 '스텔라이브', 내달 1일부터 17일까지 5층에서는 '플레이브'의 행사가 진행된다.

루카스나인 공모전=남양유업이 내달 24일까지 자체 로스팅 설비를 보유하고 원두 납품이 가능한 업체, 로스터, 로스터리 카페 종사자를 대상으로 ‘루카스나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남양유업의 인스턴트커피 분말과 참가자의 원두를 혼합한 ‘스페셜 드립커피(드립스틱)’를 출품작으로 접수, 4월 중 일반인 패널과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5월 10일 수상작을 발표한다. 남양유업은 대상 1000만원 등 총 16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수상과 별도로 연간 3톤 이상의 원두 거래 계약, 홍보, 프로모션 등의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새벽 딸기=롯데마트가 당일 새벽에 수확한 ‘새벽 딸기’ 판매를 시작한다. 

새벽 딸기는 논산, 삼례, 담양 등 주요 산지에서 새벽 3시경부터 수확을 시작, 오전 중 선별과 포장 작업을 완료하고 당일 오후 2시 이후 매장에서 판매하는 초신선 상품이다. 오전에 수확해 다음날 점포에서 판매하는 일반 딸기와 비교해 유통에 소요되는 시간을 반나절로 줄여 신선도를 높였다.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홈플러스가 내달 1일부터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행사를 개최한다.

‘홈플런’은 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 전 채널에서 열린다. 고물가 속 홈플러스가 연중 전개하고 있는 ‘2024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국민 모두가 살맛나는 가격’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역대급 초저가! 홈플런딜’ 행사도 준비했으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반값, 1+1 혜택을 제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장보기를 즐길 수 있다.

‘봄격쇼핑’ 특집방송=NS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봄 패션 뷰티 상품을 모아 24일~25일 ‘봄격쇼핑’ 특집방송을 마련했다.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봄, 나들이를 위해 워킹화부터 의류와 이미용 상품까지 다양한 패션 뷰티 상품을 편성했다. ‘봄격쇼핑’ 특집 전 방송 상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적립금은 3월 9일 아이디당 1회 일괄 적립되며, 4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MD 특가배틀=GS샵이 모바일 앱과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를 통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건강기능식품 엠디들이 엄선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MD 특가 배틀’ 행사를 진행한다. 

특가 배틀 2차로 준비한 상품은 ‘에버콜라겐’, ‘락토핏’, ‘고려은단’ 및 ‘푸응 나이트 버닝’과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정’ 등으로 최대 53%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가격 할인에 더해 카드 할인 7% 즉시 할인과 최대 5만원까지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해 주고, 전체 구매 고객이 5000명을 넘거나 자신이 구매한 상품이 전체 판매 1등을 차지하면 최대 8000원의 추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등 최고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여행 할인전=G마켓이 내달 31일까지 ‘2024 여행가는달’,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2차’ 등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국내여행 프로모션에 연이어 참여한다.

내달 31일까지 ‘2024 여행가는달’ 캠페인의 ‘3월 숨은 여행 찾기, 로컬 재발견’ 기획전을 G마켓 단독으로 진행하고, 총 90개 국내 여행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획전에서는 국내 로컬 매력 여행지, 국내 가족 낭만 여행지 등 테마별 로컬 여행지를 추천한다. 전라도, 경상도, 충청도, 강원도, 인천, 제주도 등 지역별 인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새학기 준비 쿠팡에서"=쿠팡이 새학기를 준비하는 선생님, 학생을 위해 내달 10일까지 5000여개 문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빅드림/동아피엠에스/블루마토/카피어랜드 등 쿠팡의 인기 중소 브랜드를 포함해 130개 이상 브랜드가 함께 한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 선생님의 교실 재정비와 수업 대비를 위한 코너를 별도로 준비했다. 교육기관에 처음 등록하는 아이를 위한 필수 준비물도 있다. 와우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모모레이 기획전=아성다이소가 ‘모모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모레이’는 푸르고 커다란 눈에 ‘시그니처 리본’을 특징으로 하는 캐릭터 ‘리코’와 ‘핑코’의 상품브랜드로, ㈜케이비젼에서 라이선싱을, 에이치엠플러스㈜에서 상품화 및 제작을 담당하고 있다. 기획전에서는 인형, 액세서리, 팬시용품 등 약 30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블루 스트라이프 리본을 맨 ‘리코’ 인형과 레드 하트 리본의 ‘핑코’ 인형을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했다.

랜드500 우현점 오픈=전자랜드가 경상북도 포항시에 위치한 ‘전자랜드 파워센터 우현점’을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우현점’으로 새롭게 오픈한다.

전자랜드는 랜드500 우현점에서 유료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 500가지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번 리뉴얼 오픈으로 1층을 랜드500의 500가지 온라인 최저가 도전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2층은 고객 이동 동선을 최적화해 기존 우현점의 강점인 체험형 공간 구성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