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이디야커피 hy 外(유통家 이모저모)

롯데온 풀무원다논 롯데호텔 이랜드 코웨이 스타벅스 아모레퍼시픽 신세계면세점 남양유업 현대백화점 롯데리아 한샘 G마켓 이마트24 롯데마트 LG생활건강

2024-03-12     손혜경 기자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축산 매대 전경. 롯데쇼핑 제공

[뉴스클레임]

봄맞이 ‘갈비대전’=롯데마트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오프라인 전 점에서 ‘갈비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LA갈비를 포함해 찜갈비, 꽃갈비살 등 주요 갈비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 ‘미국산 LA갈비(100g/냉동)’는 행사카드 결제 시 2490원에 50% 할인 판매한다. ‘미국산 찜갈비(100g/냉장)’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된 값에 판매한다. 갈비 할인 판매 외에도 고객 분들이 더 많은 혜택을 가져갈 수 있도록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뷰티 올 패스=롯데온이 오는 24일까지 '뷰티 올 패스(BEAUTY ALL PASS)'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랑콤, 키엘, 입생로랑, 바비브라운 등 럭셔리 뷰티를 비롯해 라로슈포제, 에스쁘아, 3CE 등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행사기간에는 뷰티 인기상품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비롯해 단독 기획세트,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스페셜 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제안한다.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기존 펩시 제로슈거의 산뜻한 라임 향과 짜릿한 탄산은 그대로 담았다. 패키지는 지난달부터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가 적용됐으며 용량은 355mL다. 금색 띠 위에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 문구를 표기했다. 

이디야커피X허쉬=이디야커피가 봄을 맞아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손잡고 ‘허쉬 초콜릿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음료는 ‘허쉬 크리미 밀크 초콜릿’을 이디야커피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음료인 ▲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 ▲허쉬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 ▲허쉬 크리미 카페모카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음료 위에 허쉬 초코픽을 꽂아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신제품 ‘허쉬 초콜릿 음료’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 한정판=풀무원다논이 김연경 선수를 앰버서더로 재발탁 한 것을 기념해 봄 특별기획팩 한정판을 출시한다.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은 봄의 상징인 '벚꽃'을 활용해 따뜻하고 화사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패키지 상단에 활짝 핀 꽃과 함께 꽃잎이 흩날리는 이미지를 사용해 포근한 봄의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브랜드 앰버서더로 재발탁된 월드클래스 배구 선수 김연경의 화사한 웃음과 함께 세계 판매 1위를 표현한 활기 넘치는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다.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리뉴얼=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피부 노화 완화 성분인 ‘NAD+’를 화장품에 구현한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노화 완화 인자 NAD+로 개발한 ‘NAD Power24™’를 넣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3년 만에 재탄생했다. LG생활건강은 10년에 걸친 연구 끝에 NAD+의 피부 투과력과 전달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NAD Power24™를 개발하고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에 첫 적용했다.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는 NAD Power24™를 10% 함유해 ‘24시간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봄 특선메뉴=롯데호텔 서울이 봄철 면역력 강화와 기력 회복에 좋은 봄 특선메뉴를 선보인다.

국내 특급호텔 한식당 중 가장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무궁화’에서는 싱싱한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봄철 도다리로 만든 ▲도다리 매운탕을 비롯, ▲멍게밥 ▲해물무침을 맛볼 수 있다. 중식당 ‘도림’에서는 ▲팔진 건부레찜 ▲XO 소스 활바닷가재 분사찜 드을 선보인다.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봄 내음을 한껏 담은 계절 특선 코스메뉴를 판매한다.

24SS ‘레브 발레 컬렉션’=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여아 프린세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엠걸즈가 오는 13일 ‘24SS 레브 발레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발레코어 트렌드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24SS 시그니처 상품인 ‘튜튜 발레복’은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와 제품의 디자인에서 엿보이는 튜튜 프릴과 샤 디테일로 분위기 있는 발레코어 무드를 담아 키즈 발레복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소재 부문에도 면과 망사를 사용해 부드러움을 극대화해 여아들의 피부에 닿았을 때도 최대한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정기구독 프로모션=hy가 '정기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hy는 프로모션을 맞아 기존 주력 제품인 발효유, 우유 외에도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여러 구독형 제품을 준비했다. 2개입 키친타월, 4롤 화장지와 같은 소형 생활용품을 비롯해 반려견 전용 우유 등 다양하다. 식사대용식 라인업도 확장했다. 일본식 샌드위치 '산도' 2종과 컵샐러드 2종, 낫또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코웨이가 사용자가 직접 제품을 관리하는 자가관리 고객도 코웨이 케어서비스 전문가의 방문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출시했다.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 중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보다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관리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일회성 유상 서비스로 제공되며, 대상 제품은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이다.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전문 서비스 도구를 활용해 맞춤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펫 세미나=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9일부터 내달 26일까지 반려동물 전문 업체인 ‘하울팟’과 함께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한 ‘스타벅스 펫 세미나’를 구리갈매DT점과 더북한강R점에서 연다. 

‘스타벅스 펫 세미나’는 곽태희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의 강연으로 이뤄진다. 반려동물의 사회화 교육부터 늘어난 기대수명에 맞춘 노후 생활 가이드까지 반려동물 생애 주기 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세미나 진행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참가 희망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보다 밀도 높은 클래스 진행을 위해 회차별 10인 이하 소수 정예로 운영된다. 

'언디파인드(UNDEFINED)' 전시=헤라가 오는 31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아트워크 전시회 '언디파인드'를 진행한다.

전시는 15인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헤라 C크루의 창작물과 다큐멘터리, 인터뷰 콘텐츠를 아카이브한 전시회다. 전시에서는 지난 6개월간 각 작가가 헤라의 브랜드 철학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36점의 창작물과 서울에서의 작업 일지, 젊은 작가로서의 고민과 작품 철학 등을 풀어 낸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언디파인드 전시는 별도 예매 없이 현장 방문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명품 담은 ‘도예전’=신세계면세점이 오는 5월 31일까지 명동점 11층에서 윤영수 작가의 도예 작품 전시회 ‘아이콘-포터레이트(Icon-Potterait)’를 연다.

이번 전시회는 명품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포스트모던 도예 작품을 중심으로 전통과 현대, 상업과 예술의 경계를 허무는 주제를 담고 있다. 전시는 하이브리드 도예 작품과 더불어 ‘Potterait’ 사진 시리즈로 구성됐다. 작품을 담은 사진들은 도예 작품과 함께 나란히 전시된다. 

‘플로라랩’ 신규 CF 공개=남양유업이 배우 정소민과 함께한 자사 식물성 유산균음료 브랜드 ‘플로라랩’의 신규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비건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플로라랩만의 27가지 야채와 과일, 식이섬유, 과채발효효소분말, 과일 유래 유산균 등의 주요 성분과 특징을 정소민의 목소리와 세련된 그래픽으로 담아냈다. CF 영상은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3일까지 시청 인증 및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이닉 무선청소기 NEW i20을 추첨으로 지급한다.

'화요&광주요' 콜라보레이션 한정 패키지 프로모션= 현대백화점이 오는 24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 1층 와인웍스에서 '화요&광주요' 콜라보레이션 한정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광주요그룹과 함께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귀한 분에게 보내는 귀중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은 한정 패키지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한정 패키지는 총 5종으로, 국내 최고 프리미엄 증류주인 '화요'와 국내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도자기 주병, 잔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버거&디저트 타임 할인 프로모션=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버거 단품과 디저트 메뉴를 할인 제공하는 ‘롯리 NOW’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운영한다.

‘롯리 NOW’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약 4시간 동안 매장 방문 이용 고객 대상 운영한다. ‘핫크리스피버거’와 치킨 디저트 메뉴 ‘화이어윙’을 각각 24%, 26%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또한 15일부터 롯데GRS 통합 온라인 외식 주문 앱 채널 ‘롯데잇츠’ 전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달 29일 출시한 ‘왕 돈까스버거’를 메인으로 디저트 포테이토와 치즈스틱과 음료로 구성했다.

쌤페스타 사전 알림=한샘이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에서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쌤페스타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한샘몰 포인트(5000원)와 한샘 가구매장 전용 할인쿠폰(5000원)을 증정한다. 또 3명 이상의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5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빕스 스프링 바우처 90% 특가=G마켓과 옥션이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빕스 1만5000원 스프링 바우처’를 1500원에 선보인다. 

할인권은 빕스의 봄 신메뉴 ‘ENJOY YOUR GOURMET VIPSPRING’이 시작되는 오는 19일부터 4월 21일까지 전국 빕스 매장에서 시간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주문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1매 사용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주문 시엔 최대 2매까지 적용해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통신사 및 제휴카드 현장 할인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생필품 및 도시락 할인=편의점 이마트2가 이달 말일까지 계란(6구/10구), 치약, 샴푸, 햇반 등 34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1+1’ 또는 ‘가격할인’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자취생 또는 1인가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엄선해, 1+1 덤 증정 행사를 펼친다. 계란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번 행사 상품을 한 번에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마트24 5000원 쿠폰’도 제공한다. 고객들은 행사 상품을 1만원 이상 구입하면서 이마트24 APP 바코드를 스캔한 뒤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이마트24 쿠폰’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