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입주고객 서비스 확대

2024-03-12     김도희 기자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에서 열린 아이파크 홈커밍데이 행사에서 입주민들이 인생네컷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뉴스클레임]

HDC현대산업개발이 준공 이후 단지 입주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확대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기존 준공 1년차 단지를 대상으로 진행하던 아이파크 블루 서비스를 준공 4년차 단지까지 늘리고 콘텐츠를 강화해 이름을 홈커밍데이로 개편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9일부터 2024년 홈커밍데이 서비스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9일과 10일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와 우장산숲 아이파크에서 홈커밍데이를 진행했습니다. 이틀 동안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나 도서관 등 커뮤니티센터의 살균·소독, 입주민 가정에서 사용하는 주방 도구 연마 서비스 등을 제공했습니다. 

또 가족들이 함께 이용하고 체험할 수 있는 인생네컷과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제공했습니다. 입주민을 위한 서비스와 더불어 입주민 대상으로 기부캠페인을 여는 등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달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와 우장산숲 아이파크를 시작으로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 청주 가경 아이파크 3, 4단지, 서면 아이파크 등 전국 각지 총 18개 단지를 대상으로 아이파크 홈커밍데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