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TL, 신규 던전 업데이트

2024-04-24     박규리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의 MMORPG ‘THRONE AND LIBERTY’는 신규 던전 ‘비명의 고문실’을 업데이트하고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엔씨 제공

[뉴스클레임]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MMORPG ‘THRONE AND LIBERTY(이하 TL)’는 신규 던전 ‘비명의 고문실’을 업데이트하고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비명의 고문실’은 새로운 보스와 몬스터가 등장하는 2성 등급의 신규 협력 던전입니다. 이용자는 던전에 입장해 보스 ‘칼리그라스’를 처치하고 다양한 ‘영웅 2단 아이템’과 ‘차원의 영혼석: 칼리그라스’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TL은 내달 8일까지 ‘저항군이라면? 더블 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협력 던전 클리어 시 보상 상자 2개 소환 ▲필드/아크 보스 처치 시 정벌 참여 포상 상자 2배 ▲매일 ‘계약의 증표: 차원’ 900개 우편 지급 ▲매일 솔란트 와 숙련도 획득량을 두 배로 높여주는 ‘성장의 열매’ 3개 지급 ▲활동 점수 2배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마을의 교환 NPC를 통해 ‘차원의 영혼석’을 교환하거나, 1/2성 ‘차원의 영혼석 선택 상자’를 만들 수 있는 ‘D.I.Y! 차원의 영혼석!’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