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동서식품 外(유통家 이모저모)

SPC 잠바주스 현대백화점 롯데홈쇼핑 NS홈쇼핑 롯데리아 해태제과 GS25 세븐일레븐 이랜드 노스페이스 아성다이소 동원F&B CJ제일제당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온 신라스테이 신라면세점 CJ온스타일 쿠팡 티몬 G마켓 코웨이 CJ푸드빌 CJ올리브영 BBQ치킨 빙그레

2024-04-25     손혜경 기자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로켓텐트’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로켓텐트’ 사전예약=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로켓텐트’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로켓텐트’는 아이들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놀이 공간을 제공해 줄 우주 여행 컨셉의 원터치 어린이 텐트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행성을 테마로 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양 옆면의 매쉬 창문은 통풍을 도와주며 텐트 안과 밖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해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은 오는 26일부터 5월 3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클럽 P.E.T’ 론칭=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반려동물 전문관 ‘클럽 P.E.T(Play & Enjoy Together)’를 오픈했다.

클럽 P.E.T는 단순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건강, 미용, 훈련 등 반려동물 보호자 입장에서 시기별로 필요한 정보 및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현대백화점은 향후 반려동물 전용 한방 영양제, 반려견 동반 오마카세를 포함한 프리미엄 상품 등으로 클럽 P.E.T MD를 확대하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백화점 및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전개하는 펫파크 체험 콘텐츠를 소개하는 등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도 진행할 계획이다.

열대과일 활용 시즌 음료=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열대과일을 활용한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트로피칼 에너지’를 콘셉트로 핑크용과, 코코넛, 리치, 패션푸르트, 망고 등 열대과일을 주원료로 활용했다. 신제품 4종은 ▲스트로베리 리치 리프레셔 ▲패션 피나콜라다 ▲핑크 망고 아일랜드 ▲핑크 용과 에너지보울 등이다. 신제품 4종은 25일 개점한 도곡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30일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한다.

‘뷰티 컬렉션’ 론칭=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24년차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의 ‘뷰티 컬렉션’을 고정 편성하고, 오는 28일 첫 방송을 진행한다.

‘동지현의 뷰티 컬렉션’은 동 쇼호스트가 고객과 소통하며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고정 편성과 주중 추가 1회 편성으로 주 2회 방송된다. 해외 직구로도 구매하기 어려운 에스테틱, 직수입 화장품, 고기능 뷰티 상품 등을 주로 판매할 예정이다.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카드 할인 혜택과 방송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필립스 프레스티지 면도기 리뉴얼 단독 론칭 방송=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이 리뉴얼한 ‘필립스 프레스티지 면도기’를 27일 오후 10시 50분 단독 론칭 방송한다.

면도기 본체, 코털 트리머, 프리시전 트리머, 무선충전 패드, 무선 클렌징 팟, 카트리지1개, 프리미엄 파우치, 충전 어댑터 기본 구성으로 샴페인 골드와 블루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필립스원 전동칫솔’과 추가 ‘면도날’을 증정하고,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우루오스 스킨로션 세트’를 200명에게 준다.

스타벅스 데이=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 대 KT위즈 3연전을 ‘스타벅스 데이’로 진행한다.

이번 스타벅스 데이에는 매일 구속 측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일 가장 높은 구속을 기록한 남성, 여성 각 1명에게는 ‘스타벅스 오덴세 머그 세트’가 증정되며, 10세 이하 어린이 관람객 중 구속 30km/h를 넘긴 선착순 100명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전달된다. 특히 올해가 스타벅스 1호점 개점 25주년인만큼 측정된 구속의 뒷자리 숫자가 5인 참가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커피리프 슬리브 워터보틀’이 제공된다.

실비김치맛 시즈닝=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김치’와 ‘매운맛’을 접목한 양념감자 신제품 ‘실비김치맛 시즈닝’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실비김치의 매콤한 감칠 맛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화끈한 매운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바삭하고 담백한 감자튀김에 깔끔한 매운맛이 더해져 더욱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 출시 전 진행된 고객 설문조사에서도 매운맛 선호도, 구매의사에 대한 긍정적 답변율이 모두 70% 이상으로 조사됐다.

맛동산 프레첼맛=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땅콩으로 버무린 고소함에 갓 구워낸 프레첼 맛을 더한 ‘맛동산 프레첼맛’을 출시한다.

달콤한 첫 맛과 뒤이어 느껴지는 짭짤한 끝 맛에 해태만의 비법으로 완성한 고소한 빵 풍미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것이 강점이다. 땅콩과 소금 알갱이가 콕콕 박혀 있는 비주얼 역시 새롭다. 프레첼이나 소금빵 위에 주로 올라가는 굵은 소금인 하얀 펄 솔트가 노릇한 맛동산 위에 박혀 돋보인다. 

한정판 프리미엄 막걸리=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류인수 한국가양주연구소 소장과 협업해 최고급 양조기술로 빚은 한정판 프리미엄 막걸리를 내달 1일 출시한다.

서울실버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직 GS25 고객을 위해 별도로 출시된 라인업이기도 하다. 류인수 소장이 제조 전 과정에 참여하는 정성을 보였으며 어떠한 인공 첨가제도 넣지 않고 ▲우리 쌀 ▲서울양조장에서 만든 누룩 ‘설화곡’ ▲물 3가지 재료만으로 빚어내 풍부한 열대과일 향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이 일품이다.

풍성한 가정의 달=세븐일레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와 부모님 선물로 좋은 100여종의 상품을 준비해 주문예약 판매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어린이날 자녀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보드게임을 판매한다. ‘스플렌더’, ‘할리갈리 라인프렌즈’, ‘우노 게임카드’ 등 국내 인기 보드게임 10종을 준비하고 온·오프라인 최저가에 도전한다. 부모님 선물로 좋은 순금 상품도 마련했다. 용의 해를 기념하는 순금용 10돈을 비롯해 골드바 5돈, 순금카네이션 1돈 등 다양한 순금 상품을 준비했다. 

가정의 달 맞이 컬렉션 공개=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스포츠 아동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5월 가정의 달 맞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남아 시어서커 셔츠 셋업 ▲여아 플리츠 스커트 셋업 ▲공용 상하의 셋업 등 의류 라인과 함께 컬러 매치가 가능한 모자, 샌들 등이 포함됐다. 컬렉션 메인 소재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소로나(SORONA)’를 사용해 친환경과 활동성을 고려했다. 지난 3월 첫 발매 후 당일 완판된 ‘프리들 920’은 여아 전용 신규 컬러로 내달 2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출시된다.

냉감 의류 신제품=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냉감 의류’ 신제품을 다채롭게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냉감 의류’ 신제품은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냉감, 자외선 차단, 방수, 신축 및 발수 등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재킷, 아노락, 반팔티, 쇼츠, 카고 팬츠 등 한층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돼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키즈용 제품도 함께 출시돼 시원하고 쾌적한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피크닉 시리즈=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피크닉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핑크, 민트, 옐로우 등 화사한 컬러와 꽃무늬 디자인을 활용해 실용적이면서도 봄나들이 감성이 느껴지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주방용품, 패브릭용품 등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주방용품은 워터 저그, 도시락, 접이식 물컵 등을 판매한다. 패브릭용품으로는 손수건, 돗자리, 담요를 준비했다.

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비벼져 있는 초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 6종을 출시했다.

‘양반 비빔드밥’은 100% 국산 쌀로 지은 밥과 풍부하게 담긴 각종 자연재료들이 이미 비벼져 있는 형태의 상온 즉석밥 제품이다. ‘양반 비빔드밥’은 집, 사무실, 캠핑장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와 파우치 등 두 가지 형태로 마련됐다. ‘양반 비빔드밥’ 용기 타입 3종은 ▲매운참치 비빔밥 ▲불고기 비빔밥 ▲돌솥 비빔밥 등이다. 파우치 타입 3종은 ▲참치김치 비빔밥 ▲불고기 비빔밥 ▲짜장밥 등으로 구성됐다.

'동치미물냉면’ 리뉴얼=CJ제일제당(대표 강신호)이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동치미물냉면’의 맛과 패키지를 전면적으로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육수에 동치미 함량을 높이고 레몬즙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구현했다. 또한 최고 수준의 면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온에 볶은 메밀을 활용해 더 쫄깃한 식감과 구수한 메밀향을 살렸다. 제품포장 디자인도 바꿨다. 냉면이 떠오르는 시원한 푸른색을 바탕으로 제품명과 이미지 크기를 키워 ‘깊고 시원한 육수’라는 특장점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여름학기 회원 모집=롯데마트(대표이사 강성현)가 25일부터 전국 문화센터 59개점에서 여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여름학기 강좌는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방학 시즌을 고려해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미술 수업과 자녀 양육에 도움을 주는 홈스쿨링 강좌를 비롯해 뷰티에 관심이 있는 성인 대상으로 퍼스널컬러&메이크업 강좌 등을 준비했다. 이번 여름학기에는 방학을 맞아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단독으로 신규 개설한 ‘자연 스토리 미술 생크림’ 강좌를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날 문완구 페스티벌=이마트(대표 한채양)가 가정의달 맞이 어린이날 문완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내달 6일까지 또봇, 티니핑, 핑크퐁 등 캐릭터 완구부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닌텐도와 PS5 등의 디지털 가전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올해 이마트에서 가장 사랑받은 레고인 ‘레고 마인크래프트 깊고 어두운 전장’은 30% 할인해 행사가에 준비했다. 최대 30% 할인하는 레고 클리어런스도 진행한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도 어린이날 맞이 행사에 돌입한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전품목을 삼성카드 결제 시 20% 할인한다.

‘내일온(ON)다’ 론칭=롯데온(대표 박익진)이 25일부터 익일배송 서비스 '내일온(ON)다'를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온은 '내일온다' 서비스의 고객 수요를 높이고자 단독 상품 및 혜택 중심으로 준비했다. 롯데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PB상품인 오늘좋은, 요리하다, 콜리올리 등을 비롯해 롯데마트가 가성비를 높이기 위해 기획한 '공구핫딜' 상품까지 마트 단독 상품의 모든 재고를 확보해 상품 다양성을 높였다. '내일온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일온다서비스를 활용해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맥심플랜트’ 오픈 6주년 기념 이벤트=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플랜트’ 오픈 6주년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맥심플랜트에서 제조음료 또는 원두를 구매하거나 맥심플랜트 온라인 샵에서 원두를 구매한 고객에게 친환경 커피 연필과 카누 호환 캡슐을 증정한다. 또한 6주년 이벤트 인증샷을 개인 SNS 스토리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카누 바리스타 머신’을 증정한다.

‘해피 모먼트 위드 패밀리’ 패키지=신라스테이(대표 박상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해피 모먼트 위드 패밀리 (Happy Moment with Family)’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패키지 이용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생대회와 백일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생대회와 백일장 이벤트는 패키지에 포함돼 있는 ‘사생대회 & 백일장 키트’를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가정의 달’, ‘어린이날’, ‘어버이날’, ‘오월’, ‘부모님’ 등 10개의 제시어 중 한 가지를 주제로 그림이나 글(N행시) 중 하나를 창작해 프론트 데스크에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신라스테이는 응모된 작품 중 우수작을 선정해 6월 중에 온·오프라인 전시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노동절∙골든위크 외국인 프로모션=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나는 일본 ‘골든위크’와 중국 ‘노동절’ 연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골든위크’를 맞아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일본 항공(JAL)’과 손잡고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년 이상 구매 이력이 없던 ‘JMB(JAL MILEAGE BANK)’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1달러당 1마일을 증정할 예정이다. ‘노동절’을 맞아 ‘숫자 ‘5’를 테마로 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점과 제주점에서 5달러 이상 구매 시 즉석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해 1등에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5만원, 참가상으로는 50달러 이상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할인권을 증정한다.

'헬씨페스타' 개최=CJ온스타일(대표 윤상현)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혜택과 신규 브랜드·신상품 등을 대폭 확대한 건강식품 행사 ‘헬씨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부모님부터 성인·어린이까지 연령대별 건강 선물 준비에 최적화됐다. 다양한 인기 상품을 10% 기본적립에 13대 브랜드 더블적립, 경품, 룰렛이벤트 등으로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 운영 범위도 육아·패션·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 고객층 대상으로 넓혔다.

'봄나들이 스타일링' 할인전=쿠팡(대표이사 박대준 강한승)이 5월 봄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봄나들이 스타일링' 할인전을 진행한다.

국내외 여행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가성비 캐리어와 백팩을 모두 모았다. 와우회원에게 최대 20%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도 200여개 마련했다. ‘쥬시쥬디’ 티셔츠와 맨투맨, ‘슈펜’ COMFY EZ 워킹화, ‘트립고’ 젤리빈 여행용 캐리어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쿠팡은 다양한 코너를 구성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요즘 뜨는 패션 키워드별 ▲인기 브랜드별 ▲봄나들이 추천 아이템 등 코너가 운영된다.

‘미리 준비하는 여름가전’ 특별전=티몬(대표 류광진)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미리 준비하는 여름가전’ 특별전을 실시한다.

티몬은 이달 말까지 ‘미리 준비하는 여름가전’ 기획전을 개최하고 600여종의 에어컨, 선풍기/써큘레이터, 제습기 등을 초특가 판매한다. 행사기간 최대 30% 즉시 할인에 최대 5% 카드사 할인과 최대 2% 선착순 쿠폰을 추가로 전하며 냉방가전 얼리버드 수요를 공략한다. 장마철 쾌적한 실내 환경에 도움을 주는 ▲LG 휘센 제습기 13L 화이트 DQ132PWXC ▲위닉스 제습기 12L DXTE120-MPK 등을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인다.

해외여행 지원 프로모션=G마켓(대표 전항일)이 내달 6일까지 ‘나만의 지구마불 세계여행’ 프로모션을 열고, 해외항공권 및 해외호텔 할인쿠폰을 랜덤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ENA와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2’의 컨셉에 착안해, 인기 여행지를 언제든지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랜덤 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쿠폰이 제공되는 여행지는 ▲오사카 ▲오키나와 ▲나트랑 ▲치앙마이 ▲발리 ▲파리 ▲샌프란시스코 ▲호놀룰루 ▲시드니 등 총 9개 지역이며, 1만원 할인쿠폰부터 최대 15만원 할인쿠폰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코웨이(대표 서장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 ‘코웨이페스타’ 기간 동안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코웨이는 ‘코웨이페스타’의 일환으로 비렉스 안마베드 혹은 척추베드를 10일간 집에서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은 코웨이페스타 기간인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존 코웨이 렌탈 및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체험 시 체험전용 제품이 고객 집에 설치되며, 체험비는 전액 면제된다.

"현대카드 M포인트 최대 70% 사용"=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뚜레쥬르, 빕스 등 자사 브랜드에서 현대카드 M포인트를 최대 70%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31일까지 뚜레쥬르, 빕스 등 CJ푸드빌의 대표 브랜드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올해는 제휴 브랜드가 추가돼 N서울타워 내 전망대, N기프트샵 등은 물론 엔그릴, 한쿡 등 외식 브랜드도 혜택이 적용된다. M포인트 적립 및 사용 가능한 현대카드 기소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회 결제 금액 한도만 있을 뿐 매일 횟수, 브랜드 제한 없이 중복 사용 가능하다. 

‘홍대타운’ 그랜드 오픈=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이 오프라인 체험 기능을 강화한 특화매장인 '올리브영 홍대타운(이하 홍대타운)'을 오는 26일 공식 오픈한다.

홍대타운 매장은 단순한 쇼핑을 넘어 최신 뷰티 트렌드와 입점 브랜드를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된 점이 특징이다. 매장 2~3층에서는 올리브영의 큐레이션 경쟁력을 바탕으로 엄선한 뷰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2층은 전문 MD가 추천하는 색조, 프리미엄 브랜드 위주로 매대를 구성했다. 3층은 스킨케어 등 기초 화장품 위주로 조성했다. 

‘토리메로’ 본격 확장=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이자카야풍 일식주점 브랜드 '토리메로'가 서울 송파구 마천동에 이어 충청북도 청주시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적으로 본격 확장을 시작했다.

'토리메로'는 일본 최대 외식기업 와타미 그룹과 합작으로 선보인 '와타미'를 재단장한 브랜드다. 토리메로 청주율량점에서는 오리지널 야끼소바, 야끼토리 모듬꼬치, 신선야끼토리 등 소(小)요리와 가쿠하이볼 등 저도수 주류를 포함해 총 72종의 메뉴를 판매한다. 지난 8일 오픈한 토리메로 1호점 마천점에서는 모듬꼬치, 야끼소바, 스끼야끼나베 등이 인기 메뉴로 꼽힌다.

투게더 50주년 팝업스토어=빙그레(대표 전창원)가 투게더 탄생 50주년을 맞이해 서울 성수동에 투게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투게더 50주년 팝업스토어’는 ‘투게더 세상으로의 초대’라는 콘셉트에 맞게 방문객들이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투게더를 보고, 느끼고, 간직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다채롭게 구성했다. 메인존에서는 브랜드와 친해질 수 있도록 투게더와 관련된 블록, 퍼즐, 스쿱 게임 등이 준비돼 있다. 디저트 존에서는 방문객이 직접 다양한 토핑을 선택해 투게더를 맛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