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코웨이 롯데웰푸드 外(유통家 이모저모)
롯데마트 오비맥주 롯데칠성음료 롯데호텔 CJ푸드빌 아성다이소 이랜드 롯데백화점 롯데월드 풀무원 티몬 G마켓 11번가 세븐일레븐
[뉴스클레임]
미리 준비하는 여름 먹거리=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31일부터 6월 5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여름 먹거리·용품 기획전을 열고 호주산 소고기부터 참외·수박, 선풍기, 여름 의류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여름 바캉스 인기 먹거리인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갈비살, 부채, 치마살, 살치살 등 달링다운 와규 상품들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름 제철 과일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 냉방 가전과 여름 의류 할인전 또한 진행한다.
롯데마트 의왕점 리뉴얼=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30일 고객 체류형 콘텐츠를 추가한 의왕점을 새롭게 선보인다.
의왕점 1층은 식품과 비식품을 통합한 총 1400평 규모의 원스탑 쇼핑 매장으로 구성했다. 또한 그로서리 강화를 위해 델리와 냉장∙냉동 식품 면적을 기존 대비 50% 이상 확대했다. 의왕점 2층은 1300평 규모의 체험형 콘텐츠 ‘몰’로 구성했다. ‘문화센터’를 신규 오픈해 선보인다. 2층 매장 입구에 플라워 카페를 신설해 지역 주민들만의 커뮤니티 공간도 제공한다.
‘카스 0.0’ 병=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의 330ml 병 제품을 전국 일반 음식점을 통해 선보인다.
오비맥주는 카스 0.0를 편의점 등 가정 시장과 온라인 채널 외에도 일반 한식당, 고깃집 등 더욱 다양한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비알코올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캔 제품 외에 외식·유흥 시장용 병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카스 0.0는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친 후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 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해 신선하고 상쾌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함께 한정판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콘 얼음정수기 굿즈는 아트웍이 그려진 투명 컵 2종과 리무버블 스티커로 구성됐으며,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의 다채로운 컬러감과 개인 맞춤 기능을 차인철 아트 디렉터만의 감각적인 팝아트 그래픽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했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는 100개 한정으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꼬깔콘 매드핫’ 브랜드 론칭=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강렬하고 자극적인 매운맛으로 ‘맵부심(매운맛+자부심)’을 자극하는 ‘꼬깔콘’의 신규 브랜드 ‘꼬깔콘 매드핫(MAD HOT)’을 새롭게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꼬깔콘 매드핫 고추장 직화구이맛’은 매운맛 트렌드에 맞춰 꼬깔콘에 강렬하고 자극적인 고추장 직화구이맛 시즈닝을 입힌 제품이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메뉴인 고추장 불고기를 모티브로 하고, 화끈한 불맛까지 더해 멈출 수 없는 강력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시즈닝의 스코빌 지수는 청양고추에 버금가는 9300SHU로, 바삭한 식감 뒤에 혀끝을 감도는 얼얼하고 화끈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제로 칼로리 에이드=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비타민B를 함유한 제로 칼로리 에이드 ‘모아:비(more:b)’를 출시한다.
모아:비는 자몽 크랜베리, 레몬 라벤더 2종으로 상큼한 과즙을 칼로리 부담 없이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나이아신(비타민 B3)’, ‘판토텐산(비타민 B5)’, ‘비타민 B6’를 풍부하게 담았으며, 특허받은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모아:비 자몽 크랜베리’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과일인 자몽과 크랜베리를 조합해 달콤한 과즙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모아:비 레몬 라벤더’는 상큼한 레몬과 허브의 새로운 조합으로 향긋함을 더했다.
야닉 알레노 셰프 갈라 디너 메뉴=시그니엘 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가 지난 4월에 선보인 야닉 알레노 초청 갈라 디너 메뉴를 지난 21일부터 정식으로 출시했다.
스테이는 런치와 디너 코스를 해당 메뉴들로 개편해 이번 갈라 디너에 참석하지 못한 일반 고객들에게도 프렌치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그중 10가지 메뉴로 구성된 ‘스테이 머스트 트라이(STAY Must Try)’는 갈라 디너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디너 코스다. 화이트 뱅쇼 버블 등으로 구성된 아뮤즈 부쉬가 코스의 시작을 알리고, 훈제 송어알과 오세트라 캐비어로 풍미를 더한 도미 요리가 입맛을 돋운다.
말차 밤양갱 빙수=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빙수 신제품 ‘말차 밤양갱 빙수’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우유 얼음 위에 진한 말차 베이스와 아이스크림을 올려 말차의 풍미를 가득 담았다. 달콤한 국내산 팥에 쫄깃하고 고소한 인절미 떡, 그리고 밤양갱 토핑까지 더해져 씹는 재미는 물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국산팥 듬뿍 인절미 빙수’, ‘애플망고 빙수’도 만나볼 수 있다.
쿨썸머 시리즈=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쿨썸머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새롭게 추가된 해달 캐릭터와 함께 펭귄 등 해양동물들이 물놀이를 하는 컨셉으로 디자인했고, 여름철 야외활동 및 실내휴식을 즐길 때 유용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물놀이용품, 냉감 패브릭용품, 인형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냉감 패브릭용품은 닿으면 시원함이 느껴지는 소재를 사용한 쿠션, 이불, 베개커버 등을 판매한다. 시리즈 무드를 귀엽게 담아낸 캐릭터 인형도 만나볼 수 있다.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참여=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오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개최되는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 참여한다.
이번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서는 키디키디 앱을 경험할 수 있는 단독 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키디키디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웰컴 선물이 제공된다. 예비 엄마·아빠를 대상으로 출산 필수 용품을 선물하는 '첫 만남 박스 캠페인'도 선보인다. 단독 부스를 통해 내달 3일부터 시작되는 '첫 만남 박스 캠페인'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종이 모빌이 현장에서 제공된다.
롯데문화센터 여름학기=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하지(夏至)’를 테마로 롯데문화센터 여름학기를 시작한다.
롯데백화점은 내달 1일부터 시작되는 여름학기를 맞아, 저녁 강좌 수를 지난해보다도 20% 늘려 더욱 다양하게 준비했다. 강의실에서 벗어나 여름 저녁의 분위기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야외 강좌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특별한 여름 저녁을 준비해보는 강좌도 진행한다. ‘야식 만들기’와 ‘방구석 칵테일 만들기’ 강좌를 준비했다.
'시티 바캉스 & 삼바’ 오픈=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비행기를 타지 않아도 시티팝과 삼바의 만남을 통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름 축제 ‘시티 바캉스 & 삼바'를 선보인다.
오는 6월 7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손님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공연, 포토존, 콘텐츠 등으로 꾸려진다. 여름 축제의 메인 공연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가 매일 오후 2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 펼쳐진다. 손님들을 위한 ‘롯데월드 스쿨’을 새롭게 오픈해 퍼레이드 안무 강습 및 유닛 참여, 삼바 의상 제작, 스텝 스쿨 등 여름 공연을 다채롭게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국산콩 유기농 두부’ 한정 판매=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국산 특등급 유기농 콩에 풀무원의 두부 제조 역량을 더해 만든 창사 40주년 기념 프리미엄 두부 ‘국산콩 유기농 두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국산콩 유기농 두부’는 풀무원 브랜드의 출발점인 ‘한국 유기농의 아버지’ 故 원경선 원장의 뜻을 되새기는 취지에서 한시적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제품은 이달 말부터 8월까지(원료 소진 시 조기 종료) 한정 판매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일부 백화점과 3대 할인점에서, 온라인으로는 컬리와 쿠팡에서만 판매한다.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티몬이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오는 30일까지 ‘지역특별기획전’을 실시하고, 12개 비수도권 지역의 7만원 이상 숙박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본편’에서는 비수도권 지역(서울·경기·인천 제외) 숙박시설 대상으로 ▲7만원 이상 상품에는 ‘3만원 할인’ ▲7만원 미만에는 ‘2만원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숙박세일페스타=G마켓(대표 전항일)이 내달 30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지역편 행사는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최대 12만원의 할인혜택을 단독 제공한다. 전국편 행사는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 진행하며, 최대 6만원의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매일 오전 10시에 전국 호텔, 리조트, 펜션 등에 활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초여름 홈(Home) 보양식 기획전=11번가(대표 안정은)가 내달 2일까지 ‘초여름 보양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11번가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재료인 닭고기부터 장어와 전복, 소고기까지 육해공 대표 보양식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저렴하고 손쉽게 보양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가정간편식(HMR)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전통 보양식 외에도 화끈한 매운맛으로 더위를 타파하는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맛장우 도시락 할인=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합리적 편리성을 추구하는 현대인 식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잡은 맛장우 도시락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맛장우전주식비빔밥’, ‘맛장우고추장불백도시락’ 등 맛장우 도시락 5종에 대해 카카오페이머니 결제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세븐셀렉트 PB 상품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을 대표하는 베스트 PB상품 7종을 BC카드, 네이버페이, 페이코로 결제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