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아모레퍼시픽 풀무원 外(유통家 이모저모)
CJ제일제당 해태제과 세븐일레븐 유한킴벌리 애경산업 롯데호텔앤리조트 오비맥주 휠라 아워홈 롯데칠성음료 페르노리카 코리아 롯데온 서울신라호텔 갤러리아백화점 뚜레쥬르 G마켓
[뉴스클레임]
식물성 음료 ‘그린덴마크'=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식물성 음료 ‘그린덴마크’ 신제품 2종(콜라겐부스터, 프로틴)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통째로 갈아 넣은 아몬드에 각각 콜라겐부스터와 단백질 등 기능성 성분을 함께 담은 식물성 음료다. ‘그린덴마크 콜라겐부스터’는 흡수가 빠른 식물성 콜라겐부스터 1000mg과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이 들어 있다. ‘그린덴마크 프로틴’은 100% 식물성 단백질 5g과 비타민 3종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
비비고X하이브=CJ제일제당(대표 강신호) 비비고가 하이브(HYBE)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의 전역을 기념해 기획됐다. ‘우주 떠돌이’의 줄임말로 진이 직접 만든 캐릭터 ‘우떠’가 K-푸드의 의미를 찾기 위해 비비고 행성으로 여정을 떠난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이는 ‘비비고X우떠’ 제품은 K-스트리트 푸드와 만두 등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들로 구성됐다. 25일에는 ‘비비고 붕어빵 2종(단팥·슈크림)’과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레트로 트렌드 ‘리미티드-에디숀’=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에이스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레트로 감성을 담은 ‘에이스 리미티드 에디숀’을 출시한다.
리미티드 에디숀은 오리지널 패키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초창기 해태 로고와 에이스 특유의 글씨체 조합으로 에이스의 50년 헤리티지가 그대로 느껴진다. 그 시절을 함께 보낸 세대에게는 향수를, 힙한 레트로 코드를 즐기는 젊은 세대에게는 색다른 감성을 제공한다.
열무김치 간편식=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매년 7월 무더위 시즌에 출시하던 여름 제철 음식 열무김치를 활용한 간편식 2종을 예년보다 1개월 앞당겨 6월에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열무김치 간편식 2종은 ‘종가 열무비빔밥’과 ‘종가 열무칼빔면’이다. 종가 열무비빔밥은 아삭한 열무김치, 로메인 상추, 콩나물, 호박볶음 등의 고명과 태양초 고추장에 참기름, 다진마늘 등을 넣고 볶은 비법고추장에 함께 비벼먹는다. 종가 칼빔면은 열무김치, 아삭한 오이채, 삶은 계란 등의 재료와 함께 소면에 비해 쉽게 불지 않는 칼국수면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쫄깃하고 탱글한 면발을 유지하도록 만든 상품이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선스틱’=크리넥스가 선스틱 3종을 출시하며, 새롭게 선케어 시장에 진출한다.
신제품은 다양한 피부 타입과 상황을 고려해 3종으로 구성됐다. 퍼펙트 선스틱은 물, 땀, 액티비티에 모두 강한 제품으로 워터프루프, 스웨트프루프, 액티비티 프루프까지 총 3중 프루프를 갖추었다. 더마 선스틱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판테놀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무기자차 제품이다. 모이스처 선스틱은 히알루론산과 트리플보습오일로 건조한 피부에 24시간 보습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보들은행잎 모공핏 세럼&마스크=한율이 신제품 '보들은행잎 모공핏 세럼&마스크'를 출시한다.
신규 라인의 대표제품인 '보들은행잎 모공핏 세럼'은 모공 개선 특효성분을 24% 담았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8시간 만에 모공이 45% 작아진 모공축소 효과를 확인했다. '보들은행잎 모공핏 마스크'는 모공이 가장 많이 보이는 코부터 양볼까지 얼굴 중안부에 맞추어 인체공학적으로 개발된 특화 마스크 시트다.
자연 감촉 생리대=애경산업(대표 김상준)의 여성 바이오 브랜드 ‘치유비’(ChiuuB)에서 자연유래 흡수체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해 피부에 편안함을 더해주는 ‘자연 감촉 생리대’를 출시했다.
치유비 자연 감촉 생리대는 강력한 흡수력을 가진 ‘소나무 유래 흡수체’가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해 양이 많은 날에도 보송하고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생리대이다. 하루 종일 피부에 닿는 만큼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적용해 피부 자극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또한 360도 샘 방지선과 통기성 시트 및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컴포트 핏(Comfort FIT) 구조’를 적용해 활동이 많은 날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더해준다.
제주 지역 골프 결합 패키지=롯데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김태홍)의 제주 지역 3개 호텔과 리조트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숙박과 골프를 단 한 번의 예약으로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를 내놓았다.
새로운 골프 패키지는 롯데호텔 제주∙롯데시티호텔 제주∙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와 서귀포시 색달동에 위치한 롯데스카이힐 제주CC의 인프라를 연계한 원스톱 예약 시스템으로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신규 골프 패키지는 더욱 쾌적한 가족 여행과 레저 여행을 겸비할 수 있도록 각 지점간 셔틀버스 운행과 롯데호텔 제주의 어린이 특화 액티비티 프로그램인 에이스(ACE) 프로그램 무료 혜택을 공유한다.
오비맥주 필굿X최고심=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발포주 브랜드 필굿(FiLGOOD)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한 굿즈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협업으로 필굿은 최고심 작가의 캐릭터를 적용한 한정판 디자인의 굿즈 패키지 세트를 제작했다. 필굿에 타 먹는 티백인 ‘뀼백’에는 최고심의 인기 아이템인 행운, 사랑 등의 소망을 담은 부적 디자인을 적용해 티백을 우리면 원하는 일들이 이뤄진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함께 선보이는 전용잔 내에는 필굿의 마스코트인 고래 ‘필구’를 형상화한 장식물을 추가해 재미요소를 더했다.
휠라X오호스=휠라(FILA)가 디자이너 브랜드 ‘오호스(OJOS)’와의 협업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슈즈 2종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수면 위에 반사되는 빛의 반짝임과 수면 아래 왜곡되는 형상에서 영감 받은 오호스의 2024 하이 서머 컬렉션 메인 테마 ‘언듈레이션’을 바탕으로, 휠라의 스포츠 헤리티지와 오호스의 전시 지향적인 세계관을 결합한 독특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휠라의 대표 인기 슈즈 ‘에샤페’와 발레코어 무드의 ‘RGB 메리제인’ 2종이다.
인천공항에 ‘한식소담길’ 오픈=아워홈(대표 구지은)이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K푸드 큐레이션 ‘한식소담길’을 오픈했다.
한식소담길은 지역인증 맛집과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백년가게’를 중심으로 운영한다. 입점 브랜드는 ▲전동집 ▲만석장 ▲나드리 ▲맨날국수 총 4곳이다. 공항 푸드코트 특성에 맞춰 각 백년가게의 대표 메뉴를 1인 반상 메뉴 등으로 재구성해 선보인다.
‘칸타타’ 광고 모델로 배우 ‘김우빈’=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대표 커피 브랜드 ‘칸타타’ 광고 모델로 배우 ‘김우빈’을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칸타타는 더블 드립 커피 추출 방식을 디자인에 적용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더블 드립 추출 방식으로 맛과 향이 조화를 이룬 칸타타의 특성이 세련됨과 부드러움이 조화로운 배우 김우빈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김우빈을 모델로 한 광고는 ‘더 나은 다음을 향해’라는 콘셉트를 담았다. 광고는 칸타타 편, 콘트라베이스 편 총 2편으로 TV,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됐다.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지속가능한 업장의 운영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는 ‘지속가능한 바텐딩(Bar World of Tomorrow)’ 교육 프로그램의 7월 참가자를 모집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오는 20일 ‘사회공헌 활동의 날(Responsib’All Day)’을 맞아 ‘자원 선순환’을 주제로 전국의 협력 업장을 방문해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임직원들은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대체 제품을 전달하고, 해당 교육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등 지속가능한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활동을 함께 전개한다.
롯데온에서 단독 혜택으로=롯데온(대표 박익진)이 계열사 시너지에 박차를 가하고자 오는 23일까지 롯데홈쇼핑, 롯데정보통신 등 계열사와 손잡고 단독 상품 및 혜택을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롯데홈쇼핑과 손잡고 17일, 18일 양일간 '홈쇼핑데이'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6월 인기상품을 모아 선보이며, 각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23일까지는 롯데홈쇼핑의 단독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인기 패션 브랜드를 선보이는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전'을 진행한다. 롯데온은 롯데정보통신과 손잡고 18일부터 20일까지 '도시의 푸른농장'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프라이빗 풀 파티=서울신라호텔(호텔신라 대표 이부진)의 도심 속 휴양지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에서 프라이빗 풀 파티가 열린다.
서울신라호텔은 내달 5일부터 오는 11월 16일까지 15차례에 걸쳐 풀 파티를 개최한다. 어번 아일랜드에서 개최되는 이번 파티는 ‘어번 아일랜드라는 섬으로 떠나는 여행, 그 곳에서 마주하는 다섯 가지 이야기’ 컨셉 하에 다섯 가지의 색다른 테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티에서는 여름밤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수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DJ 라이브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창사 40주년 기념 기획전=풀무원(대표 이효율)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풀무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풀무원 브랜드 기획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는 가전, 식품, 녹즙, 샘물, 풀무원건강식물원 등 풀무원 브랜드 총 46개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 중 7개 품목은 네이버에서만 단독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별 기획전에는 풀무원 제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 릴레이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17일(월) 오후 8시 풀무원 가전 ▲18일(화) 오전 11시 풀무원녹즙 등을 진행한다.
상반기 ‘갤올라잇’ 행사=갤러리아백화점은 온라인 쇼핑몰 갤러리아몰에서 17일부터 23일까지 ‘갤올라잇’ 행사를 진행한다.
갤올라잇 행사에서는 초특가 핫딜을 비롯해 장바구니 쿠폰팩, 적립금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초특가 핫딜 ‘갤프라이스’를 통해 7일간 매일 2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장바구니 쿠폰팩 3종도 증정한다. 전 상품군에서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과 일부 상품군에서 사용 가능한 10~1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해피아워 이벤트=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아이스 커피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매일 오전 11시 ‘원샷! 아샷추’ 혹은 ‘꿀꺽꿀꺽! 꿀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매일 1회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 한해 전국 뚜레쥬르 매장 혹은 앱에서 5천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스포츠 레저 핏 세일=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스포츠&레저 핏 세일(FIT SALE)’ 프로모션을 열고, 여름 인기 의류·스포츠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골프, 등산/아웃도어, 스포츠의류/운동화, 구기/라켓, 캠핑/낚시 등 총 9개의 스포츠 관련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5회씩 제공하고, 브랜드 별 최대 ‘15% 중복쿠폰’도 제공한다. 데일리 특가 코너인 ‘놓치면 아쉽딜’에서는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