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제주신라호텔 아워홈 外(유통家 이모저모)
파리바게뜨 스타벅스 CJ온스타일 SPC삼립 오리온 교촌치킨 이랜드 현대백화점그룹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온 풀무원 남양유업 bhc 그룹 티몬 세븐일레븐
[뉴스클레임]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조각 케이크 구매 후 매장 객석에서 즐기면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파리바게뜨 조각 케이크를 구매한 후 매장 객석에서 먹으면, 조각 케이크 1개당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로 만든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케이크는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 ▲피치 얼그레이 케이크 ▲딸기 크레이프 케이크 ▲부드러운 초코 가나슈 케이크 ▲촉촉한 클래식 치즈케이크 ▲알록달록 레인보우 케이크 등 6종이다.
피그인더가든 밸런스핏 샐러드=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피그인더가든 밸런스핏 샐러드’ 3종을 출시했다.
피그인더가든 밸런스핏 샐러드는 건강 및 체형 관리 목적에 맞게 필요한 영양소로 구성된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그릴허브 닭가슴살과 메추리알, 병아리콩 등 단백질이 14g이 들어 있는 ‘밸런스핏 프로틴 샐러드’, 현미시리얼과 호박씨, 고구마 등을 넣어 식이섬유 5.55g이 들어 있는 ‘밸런스핏 그린 샐러드’, 데미그라스 소스에 버무린 닭가슴살과 현미볶음밥, 퀴노아, 렌틸콩 등을 듬뿍 넣어 탄수화물, 단백질,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밸런스핏 탄단식 샐러드’까지 3종이다.
오리온 ‘뉴룽지’=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100% 국산 쌀로 만든 쌀과자 ‘뉴룽지’를 출시했다.
오리온은 쌀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는 한편, 쌀 소비 활성화를 위해 이번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뉴룽지는 일반적인 스낵과 다르게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웠으며, 100% 국산 쌀을 사용해 밀가루 없는 스낵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누룽지를 먹고 자란 중장년층에는 익숙함을, MZ세대들에게는 새로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교촌치킨 '교촌옥수수'=교촌치킨이 2년 만에 신메뉴를 발표했다. Z세대 젊은 고객들을 겨냥한 이번 신메뉴는 ‘옥수수’를 활용한 달콤고소한 치킨이다.
신메뉴 ‘교촌옥수수’는 아카시아꿀과 옥수수, 무염버터로 완성한 특제소스로 옥수수의 진한 단맛을 구현했다. 무엇보다 ‘교촌옥수수’는 시즈닝이 아닌 진짜 옥수수로 만든 ‘리얼 옥수수 플레이크’를 치킨 표면에 버무려 달콤하면서도 바삭한 특유의 식감을 최대한 살려냈다. 이런 맛을 구현하기 위해 먼저 튀겨낸 치킨에 소스를 한번 버무리고, 옥수수 플레이크로 또 한번 버무리는 등 총 2번의 텀블링 과정을 거쳐 치킨에 소스를 입혔다. 달콤고소한 ‘교촌옥수수’를 매콤한 떡볶이에 찍어먹는 ‘달·고·맵’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떡볶이 세트’ 메뉴로도 함께 선보인다.
애슐리 ‘로티세리 치킨’=이랜드킴스클럽(대표이사 황성윤) ‘델리 by 애슐리’가 신메뉴 하프 로티세리 치킨을 선보였다.
킴스클럽 강서점에 첫 오픈한 ‘델리 by 애슐리’는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뷔페 애슐리퀸즈에서 선보이는 인기 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상품화해 고객이 매일 집에서도 애슐리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한 킴스클럽의 새로운 델리 플랫폼이다. 신규 출시한 ‘하프 로티세리 치킨’은 국내산 닭을 직접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바비큐 치킨이다. 델리 by 애슐리만의 비법 레시피로 숙성 후 오븐에 구워낸 하프 로티세리 치킨 위에 로즈마리 토핑으로 향긋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글로벌 저니 이벤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글로벌 스타벅스의 인기 음료와 푸드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저니’ 이벤트를 전개한다.
글로벌 저니 이벤트는 국가별 스탬프를 수집하는 재미를 담은 ‘글로벌 패스포트’, 매일 포인트를 적립하는 ‘글로벌 랭킹’ 등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글로벌 패스포트’ 이벤트는 여권과 스탬프에서 모티브를 얻어 각 나라 스탬프별 지정 음료나 푸드 중 1개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등록된 리워드 계정 내 ‘글로벌 패스포트’에 해당 국가의 스탬프를 자동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글로벌 저니 기간 중 이벤트 음료 6종과 푸드 9종을 구매할 때마다 포인트를 지급하고, 누적 포인트에 따른 최종 랭킹에 따라 특별한 리워드를 제공하는 ‘글로벌 랭킹’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 기획 전시=제주신라호텔이 제주 예술을 알리기 위해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 기획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기획 전시는 지난 봄부터 진행해온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 아트 투어 프로그램이 참여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자, 무더운 여름 시즌에 쾌적한 호텔 내에서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전시회는 오늘 9월 30일까지 제주신라호텔 3층 연회장 로비에서 ‘제주, 자연을 그리다’라는 주제로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의 작가 7인의 예술 작품을 전시한다. 전시를 통해 제주 자연과 작가들의 세계관이 담긴 창작 활동이 만나 탄생한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 작가들의 다양한 예술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새벽 라이브 특별 편성=CJ온스타일(대표 윤상현)이 오는 26일부터 열리는 파리 스포츠 축제 기간을 맞아 TV 새벽 라이브를 특별 편성한다.
이번에 특별 편성한 새벽 라이브는 개막식과 폐막식, 주요 경기 일정을 고려해 7월 27일과 28일, 8월 10일과 11일 총 4일에 걸쳐 오전 2시부터 오전 5시 30분까지 선보인다. 4일간 새벽 TV라이브 편성 상품도 패션, 침구 등 인기 카테고리 중심으로 엄선했다. 파리 스포츠 축제 콘셉트로 기획한 ‘다같이 올원픽’ 응원 프로모션도 오는 26일부터 8월 2일까지 TV와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중소기업 우수 상품 판로 확대 지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대표 박홍진)가 성남산업진흥원과 함께 성남시 소재 중소기업의 우수 식음료 제품을 판매하는 행사인 ‘남다른 상점’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성남시 소재 화덕 베이글 전문점 ‘올드몬트 베이글’, 브레드 푸딩 전문점 ‘포코멜로’, 경북 영천 마늘을 활용한 갈릭스프레드 브랜드 ‘올댓마눌’, 국내산 버섯으로 만든 버섯고기 ‘위미트’, 명란 트러플소스 브랜드 ‘모모스 키친’ 등 5개 중소기업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현대그린푸드는 행사 참여 기업에 식품 안전정보 기재부터 위생·마케팅 등 중소기업에서 놓치기 쉬운 사업 전반에 대한 컨설팅도 진행한다.
PB 피코크 가격 인하=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19일부터 프리미엄 PB 피코크의 상품 가격을 최대 40% 전격 인하한다.
인하 상품은 밀키트, 국/탕, 볶음밥, 김치, 우유 등 필수 먹거리 중심이며, 이들 가격은 기존 대비 최소 5%에서 최대 40%까지 낮아진다. 대표적으로 ‘밀키트’의 경우 밀푀유나베, 소불고기, 새우 감바스, 부채살 찹스테이크 등 총 10개의 인기상품이 더 저렴해진다. 김치찌개, 육개장, 설렁탕등 ‘냉장 국/탕’ 20여종 가격은 600~2500원 내린다. 김치, 우유, 생수 등 필수 상품들도 모두 저렴해진다.
‘썸머 싹쓸이’ 할인전=홈플러스가 중복을 맞아 여름 보양 먹거리를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는 ‘썸머 싹쓸이’ 할인전을 오는 18~24일 전개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대상으로 ‘한돈 냉동 돼지고기’ 전품목과 미국산 소고기 구이류 4종, 바다장어/민물장어, 완도 전복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농협안심한우 등심/국거리/불고기는 최대 40% 할인가에 판다. 1등급 생닭과 백숙재료 담은 통오리는 행사카드 결제 시 각각 40%, 30% 할인해 판매한다. 내식 트렌드를 겨냥한 ‘맛있는 집밥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양념·소스·김치·냉동채소 등 간편 요리 재료 100여 종을 총망라해 1+1 판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대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워치 FE 골프패키지’ 선착순 한정 판매=롯데온(대표 박익진)이 18일 ‘갤럭시워치 FE 골프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300명의 고객에게만 선착순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18일 첫 선을 보인 ‘갤럭시워치 FE(Fan Edition) 골프패키지’는 합리적인 금액대에 강화된 헬스케어 기능을 탑재한 삼성전자의 첫 보급형 스마트워치 모델이다. 롯데온은 갤럭시워치 FE 골프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워치 스트랩을 사은품을 증정한다. 기간 중 롯데, 삼성카드 결제 할인 7% 혜택이 추가됐다.
서울시 열기구 탑승 프로모션=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서울특별시와 협업해 출시한 건면 제품 ‘서울라면’ 구매고객 대상으로 서울시 열기구 ‘서울달’의 사전 탑승이 가능한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라면’이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보답으로 서울시와 풀무원이 기획했다. ‘서울라면’ 번들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서울시 열기구 관광상품 ‘서울달(SEOULDAL)’ 탑승권을 무작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풀무원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민관협력을 통해 탄생한 ‘서울라면’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보양대전 이벤트=아워홈(사장 이영표)이 보양 간편식 인기에 힘입어 아워홈몰에서 보양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워홈은 중복인 오는 25일까지 아워홈몰을 통해 보양대전 이벤트를 열고 삼계탕류, 죽류, 국물류 총 15종의 보양 간편식을 특가 판매한다. 아워홈몰 회원을 대상으로 ‘고려삼계탕’, ‘고려반계탕’ 등 삼계탕 제품을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삼계죽’, ‘특전복죽’부터 ‘푹고은 도가니탕’, ‘푹고은 사골설렁탕’ 등 이색 보양식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분유 4종 특가’ 행사=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합하면서 ‘인기 분유 4종 특가’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남양유업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아이엠마더 ▲임페리얼XO와 같은 일반 분유는 물론 탈지하지 않은 산양 원유를 담은 ▲유기농 산양분유와 민감한 아기를 위한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 제품까지 총 4종의 남양유업 인기 분유들을 최대 42%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는 남양유업 자사몰인 ‘남양몰’에서 할 수 있다.
시원한 여름 할인 프로모션=bhc 치킨(대표 송호섭)이 여름을 맞아 시원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hc 치킨은 신한은행에서 운영하는 상생 배달앱 ‘땡겨요’에서 오는 31일까지 누구나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할인 쿠폰은 ‘땡겨요’ 어플 첫 주문과 두 번째 주문 고객에게 제공되는 5000원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9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캉스·먹캉스족’ 공략=티몬(대표 류광진)이 ‘홈캉스’와 ‘먹캉스’ 수요를 겨냥한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티몬은 오는 28일까지 ‘인테리어페스타 홈레시피’ 월간 기획전을 열고 160여종의 인기 가구와 홈데코, 주방용품 등을 특가 판매한다. 지난 6월 집콕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을 앞두고 여름 테마 기획전으로 새단장하며 고객들이 많이 찾는 여름 시즌 가구⋅홈⋅데코 상품들로 특별 큐레이션했다. 상품별 최대 40% 즉시 할인에 최대 5% 결제 혜택(삼성카드)을 지원하며 가격 경쟁력을 더했다.
‘FC 세븐일레븐’ 대형 팝업스토어=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오는 1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실내팝업존으로는 롯데월드타워몰 1층 아트리움에 ‘락커룸 굿즈샵’을 연다. 실제 K리그 선수들이 이용하는 락커룸처럼 구성됐으며, 귀여운 산리오캐릭터즈 캐릭터들이 함께 꾸며져 있다. 락커룸 굿즈샵에서는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 팬들을 위한 각종 포토존도 준비돼 있다. 실외팝업존인 ‘월드파크 홈구장’은 롯데월드파크 야외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