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여름 휴가철 '썸머 페스티벌' 실시

2024-07-24     박규리 기자
신한카드 본사 전경. 신한카드 제공

[뉴스클레임]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할인, 바캉스 지원금, 맛집 할인 등을 제공하는 ‘2024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전국 23개 제휴 워터파크에서 최대 4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실적 이용조건은 없으며, 신한카드 소지 및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신한카드 단독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는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1인 정상가 구매 시 동반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천안 소노벨 오션어드벤처에서도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1인 정상가 구매 시 동반 1인 무료 혜택을, 평창 알펜시아 오션700에서는 3인 50% 할인에 1인 무료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용평 워터파크에서는 내달 18일까지 ‘아빠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신한카드는 내달 31일까지 휴가 시즌에 여행을 준비하고 일상으로 복귀하기까지 많이 이용하게 되는 8가지 업종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바캉스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쇼핑, 정비, 보험, 교통, 여행, 해외, 건강, 학습 업종이 대상입니다. 행사 응모 후 대상 업종의 누적 이용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바캉스 지원금을 제공합니다.

이밖에도 많이 찾는 여행지 4곳(서울, 강원, 부산, 제주)에서 냉면, 막국수, 밀면, 국밥 등 각 지역 음식을 대표하는 추천 식당을 이용하면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