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오리온 BBQ치킨 外(유통家 이모저모)

롯데웰푸드 KGC인삼공사 이마트 롯데마트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GS25 오뚜기 웅진식품 휠라코리아 코웨이 아모레퍼시픽 이랜드문화재단 롯데하이마트 시몬스 침대 스타벅스 풀무원 서울우유 남양유업 롯데호텔앤리조트 신라면세점 쿠팡 NS홈쇼핑 G마켓

2024-08-29     손혜경 기자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가을을 맞아 입맛을 사로잡는 ‘파바 신상빵’ 3종을 출시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파바 신상빵=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가을을 맞아 입맛을 사로잡는 ‘파바 신상빵’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3종은 가을을 맞아 새로운 매력의 빵을 선보이고자 출시한 메뉴로, 제품별 독특한 맛, 식감, 풍미를 살려 각기 다른 개성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버터 없이 담백한 풍미와 막걸리의 은은한 단맛을 품은 ‘찰토스트 식빵’을 선보인다. 우유 생크림과 부드러운 팥앙금으로 만든 프리미엄 생크림 단팥빵 ‘초신선 생크림앙빵’도 출시한다. 소보루와 고소한 풍미 담은 버터, 짭짤한 소금의 매력을 더한 ‘소금버터 소보루번’도 소개한다.

스타필드 마켓 죽전=이마트(대표 한채양)가 국내 최초∙최대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의 DNA를 입힌 장보기를 휴식으로 만드는 신개념 쇼핑공간 ‘스타필드 마켓(Starfield MARKET)’을 29일 선보인다.

스타필드 마켓 죽전은 먼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문화·휴게 특화 공간을 대폭 강화해 고객들이 특별한 이유 없이도 편하게 방문해 휴식을 취하며 각종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층 특화공간은 북그라운드를 중심으로 고객들이 편히 머무르며 쉴 수 있는 라운지 가구와 각종 행사∙공연 등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스테이지’으로 구성된다. 2층에는 키즈 패션브랜드 매장과 연결된 '키즈그라운드'(특화공간)를 배치했다. 

온오프라인 최저가 도전 활꽃게=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내달 4일까지 롯데마트 전 점에서 제철 맞은 신선한 가을 햇꽃게를 100g 당 871원에 판매한다.

상 판매가 1210원에서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2024년 수산대전 20% 할인과 함께 행사 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 가격이다. 롯데마트는 지난주 금어기가 끝난 가을 햇꽃게 판매를 개시하며 최근 5년간 가장 낮은 가격인 100그램당 893원에 선보인 바 있다. 이번주에는 전주 가격보다 22원 더 내린 100그램 당 871원에 초특가로 책정했다.

‘ZERO’ 플레인 요거트=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의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제로(ZERO)’가 요거트 신제품을 선보인다. 

제로 플레인 요거트는 설탕 및 당류가 0g인 제품이다. 맛은 다양한 방법으로 먹기 좋은 플레인 맛이다. 은은한 산미와 단맛이 조화로운 요거트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기기 좋고, 견과류나 과일 등을 곁들여 먹기에도 좋다. 파스퇴르 1급 A원유를 사용해 신선하고 진한 풍미를 제공하며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식감도 특징이다.

활기력 맥스=KGC인삼공사(대표이사 안빈)의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마시는 순간 에너지가 느껴지는 신제품 ‘활기력 맥스’를 출시했다.

‘활기력 맥스’는 홍삼농축액에 아르기닌을 더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로 마시는 순간 활력을 느낄 수 있다. 아르기닌의 흡수를 도와 주는 시트룰린(수박과피추출물)을 함께 배합해 아르기닌 효과를 높이도록 구성했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작용’ 등 다양한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홍삼에 빌베리농축액을 더해 누구나 좋아하는 베리 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일품진로 24년산=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오크통 24년 숙성 원액 100%로 완성한 '일품진로 24년산'과 ‘일품진로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를 9월 3일에 한정 출시한다.

‘일품진로 24년산’은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오크통에서24년 이상 숙성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는버번 오크통에서 숙성한 원액을 프리미엄 와인 '실버오크'의 오크통에서 피니시 숙성을 거치며 다채로운 향을 살린 최고급 증류식 소주이다. 희석없이 바로 병에 담아 ‘원액 그대로’의 깊은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앙리마티스X 트리벤토 아트와인=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아르헨티나 대표 와인 ‘트리벤토(Trivento)’에 20세기 프랑스 화가 ‘앙리마티스(Henri Matisse)’의 명화를 담은 ‘앙리마티스 트리벤토 재즈’를 출시한다.

이 와인은 앙리마티스의 명화 ‘재즈(Jazz)’를 라벨 디자인에 적용해 ‘가을에 즐기는 재즈 한잔’이라는 콘셉트로 후각, 미각 그리고 청각을 어루만지는 듯한 와인 음용의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앙리마티스 트리벤토 재즈는 과실미가 돋보이는 2022년 빈티지로, 풍부한 미네랄 토양과 높은 고도, 강한 일조량 등 최적의 포도 재배 환경인 ‘멘도사’ 지역에서 자란 말벡(Malbec) 와인이다.

마늘 간편식 론칭=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농협경제지주, NH농협카드와 3자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국내산 농산물 소비 촉진 활동에 나섰다.

GS25는 농협경제지주로부터 공급받은 국내산 마늘을 활용한 간편식을 선보였다. ▲소이갈릭버거 ▲갈릭치킨포테이토샌드위치 2종을 우선 출시했다. ▲마늘밥계란장조림주먹밥 ▲갈릭소시지김밥 ▲매콤마늘돼지찜&흑마늘떡갈비도시락 등 3종의 마늘 간편식을 오는 3일 추가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소이갈릭버거’는 마늘을 듬뿍 넣은 패티 등으로 구현됐으며, ‘갈릭치킨포테이토샌드위치’에는 특제 마늘 소스 등이 활용됐다.

파우치 참치=오뚜기(대표 황성만)가 밥에 비벼 먹는 ‘파우치 참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옛날참기름참치 ▲골드마요참치 ▲매콤마라참치 등 3종으로, 담백한 참치에 밥과 잘 어울리는 맛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옛날참기름참치’는 고소하고 진한 오뚜기 옛날참기름을, ‘골드마요참치’는 부드럽고 고소한 오뚜기 골드마요네스를 더했다. ‘매콤마라참치’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된 마라맛 트렌드를 반영해, 오뚜기 마라장으로 매콤하고 얼얼한 맛을 살렸다.

'장쾌삼' 선물세트=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홍삼 브랜드 ‘장쾌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추석 선물세트는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와 한방 건강기능식품 ‘다릴한’ 3종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는 장쾌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장쾌삼 홍삼력 골드’ 70mL 10포와 ‘장쾌삼 산삼배양근’ 50mL 8병으로 구성됐다. 다릴한은 웅진식품과 한의사가 공동 연구∙개발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다릴한 공(空) 한방 다이어트’, ‘다릴한 관(關)한방 관절뼈’, ‘다릴한 후(后) 한방 갱년기 건강’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10년 이상 뚝심 있게 지켜온 가격'=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10년 이상 뚝심 있게 지켜온 가격’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10년 넘게 가격을 올리지 않은 22개 브랜드 중 고래밥, 초코송이, 오징어땅콩, 마이구미, 촉촉한초코칩 등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주 주요 할인점을 시작으로 9월에 슈퍼마켓, 일부 온라인 판매처에서 순차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10년 넘게 뚝심 가격 제품 14종’을 담은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펼친다. 9월 11일까지 행사 제품이나 매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석 선물세트=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선보인 BBQ ‘추석 선물세트’의 예약을 진행한다.

BBQ 추석 선물세트는 BBQ몰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자메이카 통다리 바베큐와 매달구 등 스테디 셀러 상품들을 비롯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삼계탕, 닭곰탕과 같은 탕류 등으로 실속 있게 구성됐다. 여기에 닭갈비와 닭강정, 스모크 치킨부터 순살 치킨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이 포함됐다. 

레트로 패션 러닝화=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Y2K 트렌드에 Y3K의 메탈릭한 무드까지 접목한 새로운 실루엣의 레트로 패션 러닝화 ‘에픽런(EPICRUN)’을 출시했다.

에픽런은 블랙펄, 핑크펄, 화이트 블루, 화이트 핑크 등의 다양한 컬러에 메탈릭한 실버 컬러로 포인트를 준 패션 러닝화다. 특히 그동안 성인 슈즈에서 볼 수 있었던 모터 스포츠 무드의 슬림한 라인, 레트로한 디자인 등 가장 핫한 트렌디함을 담았다. 신축성, 내구성, 땀을 배출하는 발한성 등이 뛰어난 이중 스판덱스 소재와 접지력이 뛰어난 러버 아웃솔을 접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고려했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024년형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 소형 안마의자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2024년형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기존 제품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제품 색상을 다양화하고 안마 기능과 사용자 편의 기능은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로즈 브라운 ▲샴페인 베이지 ▲아틱 그레이 ▲잉크 블랙 색상으로 최신 가구 디자인과 인테리어 트렌드를 분석해 주변 가구와 공간 인테리어에 가장 조화롭고 세련되게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했다.

설화수 자음생 팝업스토어=설화수가 ‘자음생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대표 스킨케어 라인 ‘자음생’의 리뉴얼 출시를 맞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는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29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60년 인삼 과학 존’, ‘헤리티지 존’, ‘진생 앤 제이드 핸드 마사지’, ‘지함보 존’ 등 각 공간에 마련된 콘텐츠를 통해 설화수 자음생만의 진면목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사전 예약 고객들에 한해 ‘진생 앤 제이드 핸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국현대미술’ 시리즈 전시=이랜드문화재단이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에 위치한 ‘이랜드갤러리 헤이리’에서 오는 31일부터 10월 26일까지 ‘중국현대미술’ 시리즈 전시와 연계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이랜드갤러리 헤이리’에서는 'The Great Neighbors: 중국 거장 3인 전', 'Dear Neighbors: 중국 화가 12 인 전', 'HABITAT project: 이랜드갤러리 2평 프로젝트'를 시리즈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문화재단은 이번 전시에 이어 내달 13일부터는 ‘답십리 아트랩’에서 2부 전시 'Love Your neighbor: 중국 영아티스트 65인전'을 오픈한다. 9월부터 ▲뉴코아 강남점 ▲NC 야탑점에서는 작가 류화신(刘华新)의 작품을 선보이고 ▲NC 강서점에서는 션위지에(申玉洁)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작가 멍샹치(孟祥琦)의 작품을 공개한다.

9월 하이라이트 세일=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추석에 고객들에게 수요 높은 품목 중심으로 9월 하이라이트 세일을 진행한다.

안마의자 행사상품을 연중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전국 320여개 매장에서 코지마, 제스파, 바디프랜드 등 인기 브랜드의 안마의자 행사상품을 연중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아이들에게 인기 높은 모바일, 노트북 등 IT 가전 행사상품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명절 음식 준비에 필요한 그릴, 믹서기 등 주방 가전도 특가에 제공한다. 

'2024 파머스 마켓' 개막=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이자 ESG의 산실인 시몬스 테라스에서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인 ‘파머스 마켓'을 개최한다.

시몬스 테라스 2층 바스킷볼 코트에서 열리는 올해 파머스 마켓은 오는 30일부터 9월 1일, 9월 6일부터 8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된다. 올해 파머스 마켓에는 ▲버섯엔(생표고버섯·말린표고버섯) ▲상도농원(복숭아) ▲이천쌀강정(쌀강정·뻥튀기) ▲명인농원(포도) ▲오건농장(토마토) ▲오뜨플로르(꽃) 등 6곳의 농가가 참여해 이천 지역에서 직접 수확한 신선한 농·특산물을 선보인다.

가을 프로모션=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30일부터 다양한 커피로 더 좋은 하루를 선사하는 가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가을 시즌 대표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필두로 가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풍미의 신규 음료와 푸드 등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독서의 계절을 맞아 오랜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의 출판사 ‘펭귄 랜덤 하우스’와 협업해 가을의 일상 속 책과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과 풍경을 담은 트렌디한 MD 상품도 선보인다.

추석 맞이 프로모션=풀무원(대표 이효율)이 추석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샵)풀무원’에서 2024 추석 프로모션을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선물세트는 풀무원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은 유기농, 친환경, 저탄소, 동물복지, ASC 인증 등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을 엄선했다. 또 3만원 미만으로 가볍게 준비할 수 있는 실속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고품격 치즈선물세트=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서울우유 공식몰 ‘나100샵’에서 오는 ‘2024 추석맞이 한가위 기획전’을 진행한다.

‘2024 추석맞이 한가위 기획전’에서는 서울우유에서 제작한 프리미엄 치즈선물세트를 6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최고급형, 고급형, 실속형 외에도 와인 특별 세트 등이 있다. 서울우유는 추석 선물에 걸맞는 다양한 색상의 포장 패키지를 선보이며 치즈선물세트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나100샵’에서 추석 선물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대상으로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자동 참여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스토어 추석 프로모션=남양유업(대표이사 김승언)이 내달 18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추석선물대첩’ 프로모션을 개최,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테이크핏’, ‘프렌치카페’, ‘초코에몽’, ‘아이엠마더’, ‘백미당’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62%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 명절 선물 패키지를 멤버십 라운지 전용 특가로 판매하는 가운데 프로모션 기간 중 누구나 무료로 멤버십 라운지에 가입할 수 있다. 신규 회원에게 10% 장바구니 쿠폰도 증정한다.

문화·휴식 동시에 누리는 아트캉스=시그니엘 서울이 럭셔리한 휴식과 함께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2종을 선보인다.

내달 4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Frieze Seoul)’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시그니엘 서울 객실 1박과 프리즈 서울의 VIP 패스 또는 프리뷰 패스로 구성됐다. 이와 더불어 국내외 정상급 바이올리니스트 레이 첸(Ray Chen)의 클래식 공연을 관람하고 그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팬 사인회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 ‘더 멜로디 오브 어텀 나이트(The Melody of Autumn Night)’도 마련했다.

‘퍼스널컬러’ 이벤트=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K-컬처’를 경험하기 위해 한국을 찾는 외국인이 늘자 ‘퍼스널컬러’ 컨설팅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 체험활동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내달 1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 카페 라(Café La)에서 전문 컨설턴트의 컨설팅으로 나에게 맞는 컬러를 진단 받고, 화장품을 추천받는 ‘퍼스널컬러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고객의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입점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추천해주는 등 고객 편의를 더하기도 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3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신라면세점 서울점 5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항공권 특가 라방=쿠팡(대표 강한승)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에어서울과 함께 필리핀, 베트남, 일본, 제주 등 주요 항공권을 특가 판매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라방은 29일 오후 7시에 시작하며 항공권은 내달 1일까지 판매한다. 9월 5일부터 일본은 12월 25일까지, 동남아지역은 10월 말까지로 추석 연휴 기간도 포함된다. 라방을 통해 구매한 항공권은 9월 1일 전 취소 시 수수료 없이 100% 환불할 수 있다. 항공권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에스떼미알레' 양태반 크림 론칭=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이 ‘에스떼미알레 플라센타 오리지날 뉴트리션크림’을 30일 오전 7시 25분 론칭 방송한다.

뷰티 디바이스인 ‘비타그램 뷰티마스터’(VG0618)이 특별구성돼 크림의 흡수력을 극대화 시키는 마사지방법을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본품 크림 3개와 뷰티 디바이스 1개가 한세트로 론칭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 시 크림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추석 선물도 해외직구=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해외직구 프리미엄 스타일 위크’ 기획전을 열고, 추석 선물용 인기 상품을 최대 34%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획전은 검증된 해외직구 셀러와 함께 ‘나를 위한 추석 선물’로 인기있는 명품, 패션 상품군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일부 상품은 무료 감정서비스도 제공한다. 카드사 할인혜택도 선보인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한 스마일카드, BC카드로 제품 결제 시 최대 3만원, 7%가 즉시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