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hy 동원F&B 外(유통家 이모저모)
풀무원 폴 바셋 오뚜기 CJ제일제당 이랜드 세븐일레븐 스타벅스 롯데웰푸드 롯데면세점 우아한형제들 이마트 홈플러스 다이소몰 G마켓 11번가
[뉴스클레임]
삼립X잭슨피자=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 ‘잭슨피자(Jackson BLVD)’와 협업한 샌드위치, 버거 8종을 출시한다.
▲수퍼잭슨 샌드위치 ▲베이컨체다할라피뇨 잭슨샌드위치 ▲아메리칸스피리트 잭슨샌드위치 ▲레알잭슨 샌드위치 등 4종이다. 9월 중순부터 다양한 햄버거도 만나볼 수 있다. ▲수퍼잭슨 버거 ▲베이컨체다할라피뇨 잭슨버거 ▲아메리칸 스피리트 잭슨버거 ▲멜팅치즈 잭슨버거 등 4종을 출시한다.
케어온 혈압케어=hy(대표이사 변경구)가 고혈압환자를 위한 맞춤형 균형영양식 ‘케어온 혈압케어(이하 혈압케어)’를 선보인다.
혈압케어는 고혈압환자의 균형 있는 영양 보충을 위한 제품이다. 미국 국립보건원(NIH)이 개발한 'DASH 식단'을 반영해 설계했다. 칼슘, 마그네슘, 식이섬유, 칼륨 함유량은 높이고 나트륨과 당류, 포화지방은 낮췄다. hy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수량에 따라 ‘케어온 이뮨워터 6병’, ‘뭴러스 오메가3’, ‘혈압케어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제품 주문 시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 배송한다.
동원F&B 메밀교자만두=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농협경제지주와 손잡고 제주도 특산품을 활용한 ‘메밀교자만두’를 출시했다.
‘메밀교자만두’는 100% 제주도산 메밀을 사용해 메밀 특유의 향과 고소한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 양배추, 부추, 대파 등 각종 자연재료를 듬뿍 담은 만두소와 쫄깃한 만두피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동원F&B는 메밀교자만두 출시를 통해 지역 특산물을 알리고 농가 수익 증진을 위한 판로 확대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또한 오는 11월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지역 취약계층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콩나물∙숙주나물 패키지 리뉴얼=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시장 내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콩나물과 숙주나물의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대표 ‘바른먹거리’ 제품인 콩나물 3종(국산콩콩나물, 안심콩나물, 유기농콩나물)의 패키지 리뉴얼을 마쳤다. 제품 앞면과 뒷면에는 제품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국산콩나물 100% 15단계 전수 검수, 안심콩나물 2회 잔류농약 검사 등 풀무원만의 체계적인 관리 프로세스를 투명하게 공개해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콩나물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2030세대에게 선호도가 높은 숙주나물 패키지도 함께 리뉴얼 했다.
판단 코코넛 카페라떼=매일유업(대표 김환석)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가을을 맞아 오는 12일 ‘판단 코코넛 카페라떼’를 출시한다.
판단 코코넛 카페라떼는 판단 잎과 코코넛이 들어간 베이스에 에스프레소를 더한 제품으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국내 시장에서는 희귀한 판단 잎은 동남아시아에서 주로 사용되는 열대 식물로, 달콤하고 향기로운 풍미가 특징이다.
가을 신메뉴 ‘폴 인 스키야키’=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오는 12일부터 가을 시즌 신메뉴 ‘폴 인(Fall in) 스키야키’를 선보인다.
신메뉴는 국물요리인 스키야키를 메인으로 하며, 스키야키에 어우러지는 가을 제철 식재료인 다양한 버섯 토핑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로운 샤브샤브는 육수 코너에 달큰한 간장을 베이스로 한 ‘스키야키 육수’를 추가하며, 야채 토핑 코너에는 50여 가지의 기존 토핑들과 함께 새송이버섯, 목이버섯, 표고버섯 등 제철 버섯 6종과 피시볼 2종을 배치한다.
‘청담미역 소갈비미역국’ RMR=오뚜기(대표 황성만)가 미역국 전문점 ‘청담미역’과 협업해 청담미역의 인기 메뉴인 소갈비미역국을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출시했다.
‘청담미역 소갈비미역국’은 10여 년간 미역국만을 연구해 온 청담미역의 노하우를 적용해 개발됐다. 청담미역의 차별화 포인트인 조개 육수의 맛을 살리기 위해 직접 우려낸 바지락 육수를 사용하고, 오뚜기 참기름과 들기름을 배합해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취식 편의성을 고려해 부드러운 순살 소갈비를 넣었으며, 쫄쫄이미역과 자른미역을 참기름에 볶아 고소한 풍미와 식감을 더했다.
CJ제일제당X컬리=CJ제일제당(대표이사 강신호)이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기획한 전용 신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육즙+왕교자(육즙플러스왕교자)’와 ‘츄러스 시나몬맛·콘소메맛’의 3종이다. ‘육즙+왕교자’는 기존 왕교자의 장점인 만두소의 꽉 찬 식감에 고기 함량을 늘려 육즙이 더욱 풍부해진 것이 특징이다. 별 모양 틀로 짜낸 ‘츄러스’는 겉은 바삭하고 CJ제일제당이 개발한 전용 프리믹스를 사용해 속은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제일맞게컬리’ 신제품들은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세븐셀렉트 시그니처=세븐일레븐(대표이사 김홍철)이 MZ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해 기존 보다 맛과 품질을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세븐셀렉트 시그니처’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이번에 세븐셀렉트 시그니처로 출시하는 빵은 ‘세븐셀렉트 마롱호두단팥빵’과 ‘세븐셀렉트 바닐라빈슈크림빵’이다. 세븐셀렉트 마롱호두단팥빵은 통팥과 견과의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프리미엄 수제 통단팥빵이다. 세븐셀렉트 바닐라빈슈크림빵은 크림 안에 바닐라빈의 블랙씨드가 콕콕 박혀있는 프리미엄 수제 슈크림빵으로 리얼 바닐라빈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슈크림이 일품이며, 마찬가지로 벨기에산 그레이즈를 사용했다.
10번째 스페셜 스토어=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12일 ‘장충라운지R점’을 신규 오픈하고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한다.
장충라운지R점은 스타벅스 리저브의 국내 도입 1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10번째 스페셜 스토어로 리저브 전용 매장으로 운영된다. 지상 1, 2층에 조성된 총 7개의 고객 공간은 라운지, 뮤직룸 등 콘셉트를 달리하여 마치 각각의 독립된 방처럼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1층과 연결된 야외 정원에는 좌석 40석을 설치해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조성했다. 리저브 커피 및 믹솔로지 음료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 브레드, 샌드위치, 믹솔로지 푸드 등 12종도 새롭게 출시한다.
‘빼빼로 글로벌 리포터’ 모집=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한국의 빼빼로데이 문화를 전세계에 알리기 위한 글로벌 리포터를 모집한다.
전체 11명인 빼빼로 글로벌 리포터에게는 왕복항공권, 3박 4일 숙소 지원, 환영 선물 및 빼빼로 제품 증정, 네트워크 파티 등이 제공된다. 한국에 있는 동안 글로벌 리포터들은 빼빼로데이와 관련된 공통 미션 및 팀 미션을 부여 받고 서울 주요 장소를 방문해 콘텐츠를 촬영 제작할 예정이다. 총 3개팀으로 나눠 활동하며 우수 리포터와 우수팀을 선발해 시상한다.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제휴 프로모션=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이 오는 추석과 10월 첫째 주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내국인 고객을 위해 신한은행과 손잡고 단독으로 트래블 체크카드 제휴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롯데면세점 X SOL트래블 체크카드 트래블 꿀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롯데면세점 GOLD 등급 멤버십 업그레이드 혜택 및 9% 할인 제휴포인트를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18일까지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44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배민클럽' 공식 오픈=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피터얀 반데피트)이 구독 프로그램 ‘배민클럽’을 정식 오픈한다.
배민클럽은 배달비 할인 뿐 아니라, 가입자만 누릴 수 있는 브랜드 할인 쿠폰, 배민 커머스 서비스인 ‘장보기·쇼핑’ 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권 등의 제휴사 혜택까지 다양한 추가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정식 오픈 이후 오는 15일까지 BHC, 처갓집양념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던킨, 쉐이크쉑, 파스쿠찌 등 인기 외식업 브랜드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간편 차례상 행사=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추석 명절을 맞아 간편 차례상 행사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18일까지 명절 간편식 대표 주자 ‘피코크 제수용’ 행사상품 40여종 중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대상 품목은 흰 송편, 모싯잎 송편 등 송편류 5종과 식혜, 수정과 등 음료 4종, 모듬전, 소고기육전 등 전류 6종을 포함한 간편 먹거리부터 참기름, 올리브유, 두부 등 주방 필수품까지 총 40여종이다. 지난 7월 피코크가 ‘고급 가성비’의 정체성을 강화함에 따라 300여 개 상품의 가격을 인하하며 간편 차례상 대표 품목의 가격도 함께 낮아졌다.
AI 가격혁명=홈플러스(대표이사 조주연)가 오는 12일부터 ‘AI 가격혁명’, ‘고기 유니버스’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12일부터 25일까지 ‘2배 더 강력해진 AI 가격혁명’ 행사에서는 연휴기간 수요가 증가하는 상품들을 AI를 통해 엄선해 업계 최저가로 선보인다. 오는 18일까지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고기 유니버스’ 행사를 진행하고, 다양한 육류를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12일부터 18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원하는 할인 쿠폰을 통해 추석 대표 과일, 채소 등 필수 품목도 최대 20% 할인한다.
‘오늘은 Daiso-DAY 뷰티 풀충전!’=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 뷰티 풀충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높은 인기로 구하기 어려웠던 뷰티 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11일 09시부터 하루 동안 판매한다. 상품은 ‘품절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았던 뷰티용품과 재입고 알림 신청도 많았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기초화장품으로는 ‘리들샷 100 / 300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을 비롯해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 10ml’ 등을 판매한다. ‘VT 구매 이벤트’와 ‘CNP bye od-td 신상 리뷰 이벤트’를 마련해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다.
장보기 서비스 기획전=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까지 ‘G마켓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는 17일 추석 당일 하루와 18일 새벽배송을 제외하고 정상 운영한다.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멤버십 회원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용 혜택으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회 지급한다. 익일합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은 12일까지 마감 세일을 진행한다.
9월 ‘월간 십일절’=11번가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막바지 쇼핑 수요를 공략하는 9월 ‘월간 십일절’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월간 십일절’에서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최상위 라인인 S시리즈의 2024년 신제품, ‘로보락 S8 MaxV Ultra(일반형/직배수)’를 11일부터 이틀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신한카드 결제 시 온라인 최저가 수준 구매가 가능하다. 명절 연휴 동안 가족들과 함께 즐기고 배송지연 염려 없이 선물할 수 있는 던킨도너츠, 생어거스틴, 잠바주스, 메가MGC커피,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네네치킨 등 다양한 F&B 브랜드의 e쿠폰도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