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영탁, 추석 '안방 콘서트' 주인공

2024-09-15     강민기 기자
(왼쪽부터)이찬원, 영탁. 사진=대박기획·TV조선

[뉴스클레임]

올해 추석 명절에도 트로트가 안방극장을 찾아갑니다.

영탁은 오는 16일 TV CHOSUN 추석특집 '영탁쇼'로 시청자들을 만납니다.

이번 '영탁쇼'는 영탁의 단독쇼로,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대국민 감사 선물입니다.

특히 '영탁쇼'는 공연 실황 중계가 아닌, 오직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쇼입니다. 

오프라인 공연 참여가 어려운 분들도 안방에서 고퀄리티 무대를 즐길 수 있게 하고 싶다는 영탁의 의지를 담아 제작됐습니다.

녹화 시간만 장장 4시간이 걸린 '영탁쇼'에서는 26곡의 노래 선물이 선사됩니다. 

쉬지 않고 이어진 26곡 플레이리스트에는 정통 트로트부터 중독성 강한 댄스, 발라드 등 부모님과 아이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곡들이 포함돼 있어 벌써부터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영탁은 26곡 가운데 절반 이상의 무대를 댄스와 함께 선보입니다.

영탁의 믿고 보는 무대 매너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시청자들의 명절 스트레스를 확실히 타파할 것으로 기대를 모읍니다. 

이찬원은 17일 오후 ‘KBS 프리미어-이찬원의 선물’를 통해 풍성한 무대를 선사합니다.

생애 첫 단독 특집쇼에 나서는 이찬원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공개합니다. 여기에 특급 게스트들이 함께하는 감동의 무대도 선보입니다.

콘서트 전석 매진을 이어가며 탄탄한 팬층을 자랑하는 이찬원은 이번 공연을 통해 남녀노소 온 세대를 사로잡는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