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장 계획…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대형마트 휴무일 보니
[뉴스클레임]
9월 네 번째 일요일인 22일은 대부분의 대형마트가 휴무일로 운영한다.
대형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에 의무휴업을 해야 한다.
이에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휴무일은 대부분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이다.
대형마트 점포별로 휴무일이 다를 수 있어 홈페이지를 확인한 후 방문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이마트는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를 국내 유통업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골프장에서만 즐길 수 있어 ‘골프장 맥주’로도 불리는 희소성 높은 맥주를 이달부터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단독 론칭’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는 내달 17일까지 약 한 달 간 ‘미켈롭 울트라’를 5캔 구매시 98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50여개점, 트레이더스 전점에서 시음과 증정 행사를 병행해 고객 경험도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마트는 오는 30일까지 전 점에서 주요 청소용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빙플렉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품목은 총 350여품목이며 주방세제, 세탁세제, 탈취제 등에 대해 최대 반값 할인, ‘원플러스원(1+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엘지 홈스타’, ‘브레프’ 브랜드 상품에 대해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세탁세제 브랜드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스카트 섬유탈취제 무향’을 포함한 스카트 탈취제 4종에 대해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고, ‘페브리즈 22종’은 2개 구매 시 개당 30% 할인한다.
롯데마트는 행사 기간 ‘홈스타’, ‘유한락스’, ‘브레프’, ‘피죤’ 등 주요 브랜드 행사 상품을 행사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고객 전원에게 5000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