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KGC인삼공사 롯데백화점 外(유통家 이모저모)
SPC 던킨 SPC삼립 오뚜기 CJ제일제당 이랜드파크 상하농원 페르노리카 코리아 남양유업 롯데온 홈플러스 G마켓
[뉴스클레임]
배스킨라빈스 핑크스푼대전=최현석, 윤남노(닉네임: 요리하는 돌아이) 셰프가 아이스크림 최강자를 가리는 ‘핑크스푼대전’을 벌인다.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는 6일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셰프가 배스킨라빈스 바닐라 플레이버를 활용해 31분 동안 아이스크림 레시피 대결을 펼치는 영상을 공개했다. 두 셰프의 레시피 아이스크림은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내달 5일부터 판매한다. 우승작은 소비자 투표 결과와 현장 판매량 등이 종합적으로 고려돼 선정된다. 온라인 투표는 10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며, 12월 4일 워크샵 매장에서 열리는 현장 심사와 12월 17일까지 제품 판매 데이터를 합산해 최종 결과가 발표된다. 우승작은 정식으로 제품화해 전국에 출시될 예정이다.
텍사스 스타일 버거=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비비큐(BBQ) 전문점 ‘로코스비비큐(LOCOS BBQ)’와 손잡고 ‘로코스비비큐 풀드포크 버거’를 선보이며 핫샌드위치 메뉴를 강화한다.
신제품은 ‘로코스비비큐’의 시그니처 메뉴 ‘풀드포크(Pulled Pork)’를 부드러운 소프트 번(Bun, 버거용 빵)에 넣고, 코울슬로를 곁들여 만든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익혀 결대로 찢어 만든 풀드포크 특유의 부드럽고 담백한 맛과 상큼하고 아삭한 코울슬로의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Yaam(얌)’ 론칭=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카페·베이커리 사업자 등을 위한 B2B(기업간 거래) 솔루션 브랜드 ‘Yaam(얌)’을 론칭한다.
삼립은 ‘Yaam’의 대표 제품으로 해동 후 바로 구워 판매할 수 있는 RTB(Ready to Bake) 베이커리 ‘바로 생지’를 선보인다. 반죽 성형과 발효 과정이 필요없이 조리 시간을 줄여주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발효의 어려움을 해소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 삼립은 ‘2024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셰프가 필요 없는 델리샵’을 콘셉트로 ‘Yaam’ 브랜드 제품 약 100종을 전시한다. 코엑스 전관 A홀과 B홀 연결통로에서 베이커리·델리·식자재 등을 테마로 한 6개의 코너를 운영하고 카페·베이커리 비즈니스에 대한 전문적인 컨설팅도 지원한다.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정관장이 피부 보습과 자외선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이너뷰티 신제품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을 출시했다.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은 피부 바이탈 핵심성분인 7가지 원료를 꼼꼼하게 담아 설계된 제품으로 피부 세포와 동일한 분자구조를 가진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GT와 자기 무게 1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 수분 장벽을 세워준다고 알려진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또한 파우더 제형으로 자기 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레몬후르츠 맛으로 누구나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X넷플릭스=오뚜기(대표 황성만)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을 통해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과 '열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 2종을 출시한다.
‘뿌셔뿌셔 2종’은 이러한 OTT 스낵 소비자를 겨냥한 가성비 안주 제품으로, 뿌셔뿌셔와 맥주를 함께 가볍게 즐기는 일명 ‘뿌맥 타임’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은 영화관의 인기 메뉴 버터구이오징어 특유의 달콤 짭짤한 감칠맛이 매력적이다. ‘열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은 K-라면을 연상케 하는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스낵에서도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두가지 맛 모두 국산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냉동 간편식 신제품=CJ제일제당(대표 강신호)이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하나의 제품만으로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는 ‘비비고 메인요리’ 2종을 출시한다.
‘비비고 춘천식 철판닭갈비’와 ‘비비고 안동식 간장찜닭’은 비비고만의 노하우와 기술로 전문점 수준의 차별화된 맛 품질을 구현해냈다. 엄선한 닭다리살을 특허 받은 마리네이드로 저온숙성해 닭고기 특유의 잡내는 없애고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은 그대로 살렸다. 비비고 메인요리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이마트에서 신제품 구매 시 약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곰인형 ‘메리베어’ 한정판 굿즈=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곰인형 ‘메리베어’ 한정판 굿즈 출시와 함께 이를 기념한 ‘산타가 간다’ 패키지를 전국 14곳에서 선보인다.
올해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메리베어는 리테일 전문 케니몰이 자체 개발한 크리스마스 PB 상품이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메리베어 출시를 기념해 ‘산타가 간다’ 패키지를 오는 12월 25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객실1박, ▲조식 2~4인, ▲메리베어 1개, ▲직원이 산타로 분장해 객실로 선물을 전달해주는 ‘산타가 간다’ 이벤트(기간 한정), ▲위시트리 카드 1매 등으로 구성됐다.
가을 김장체험 시작=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자회사인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에서 김장철을 맞아 오는 9일부터 12월 8일까지 김장체험을 운영한다.
이번 김장체험에는 텃밭에서 직접 농작물을 수확하고 상하농원의 공방 투어도 함께 제공해 5가지의 공방 이야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체험 참가자들에게는 파머스빌리지 숙박 10% 할인 혜택이 제공돼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체험도 하고 고창의 청정한 가을 자연 속에서 휴식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국내 첫 ‘제퍼슨 올드 패션드 위크’=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의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제퍼슨(Jefferson’s)’이 오는 7일부터 열흘 간 ‘제퍼슨 올드 패션드 위크(Jefferson’s Old Fashioned Week)’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퍼슨의 독창적인 실험 정신을 살려 ‘제퍼슨 올드 패션드 위크’에 참여하는 전국 수십 개의 바(Bar)들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다채로운 ‘제퍼슨 올드 패션드’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해당 바에서 제퍼슨 올드 패션드 칵테일을 주문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스페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제퍼슨 올드 패션드 위크에 참여하는 바 중 ‘사운드 플래닛’, ‘브이라운지’, ‘푸시풋살룬’과 ‘232’에서는 올드 패션드가 처음 시작된 1800년대 미국을 모방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다채로운 게임 및 브랜드 파티도 열릴 예정이다.
아이엠마더 액상분유 체험단=남양유업(대표이사 김승언)이 빠르고 간편하게 수유할 수 있는 액상조제유 ‘아이엠마더 액상분유’ 체험단을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
남양유업의 ‘아이엠마더’는 57년 모유 연구가 집약된 영양 설계 노하우가 담긴 분유 브랜드다. 체험단은 생후 6~24개월 아기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15일 선발된 체험단에게 아이엠마더 액상분유(6~24개월용) 240ml 24개를 제공할 계획이다. 제품 체험 후 개인 SNS에 후기를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최대 규모 패션 페어=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11월 역대 최대 규모 패션 페어를 열고 겨울 아우터 구매 고객 수요 잡기에 나선다.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는 올해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The Great Fashion Fair)’는 역대 최대 규모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주요 혜택으로 기존 적립률의 두 배를 적립해 주는 ‘‘한섬 더블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시스템’, ‘오브제’ 등 한섬 브랜드 구매 시 기존 5% 마일리지에 추가 5%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아미, 자크뮈스, 가니, 준지, 띠어리, 갤럭시 등 삼성물산 대표 패션 브랜드에서는 구매금액이 커질수록 할인율도 높아지는 프로모션을 올해 처음으로 진행한다.
브랜드 판타지=롯데온(대표 박익진)에서 오는 8일 매해 품귀현상을 빚는 몽클레르 제품을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통해 단독 특별가에 선보인다.
따뜻하면서도 활동성까지 챙길 수 있는 몽클레르 패딩 가디건은 90만원대, 여성스러운 핏이 돋보이는 숏 패딩 보에드는 280만원대, 우아하게 슬림한 핏을 잡아주는 보에딕은 310만원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숏 패딩 세리뜨는 180만원대로 롯데온만의 혜택가에 판매된다. 행사 당일 8일 오전 11시에는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라이브 방송이 예정되어 인기상품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코세페 ‘홈플 메가푸드위크’ 2주차=홈플러스가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을 맞아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MEGA FOOD WEEK)’ 2주차 행사를 개최한다.
2주차 행사에서는 홈플러스만의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주말 동안 장을 보는 고객들에게 ‘메가(MEGA)’급 할인을 선사하는 ‘4일 특가’를 비롯해 큰 사이즈·대용량 먹거리 상품을 최대 반값에 제공하는 ‘메가 사이즈 페스타(MEGA SIZE FESTA)’ 등 풍성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7~10일까지 오직 주말에만 만나볼 수 있는 ‘4일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13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와 ‘휘라 노르웨이 연어 전품목’은 40% 할인가로 제공한다.
상생페스티벌 베스트상품전=G마켓과 옥션이 오는 10일까지 ‘상생페스티벌 베스트상품전’을 열고, G마켓 및 국가기관이 인증한 우수셀러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9월에 진행한 제18회 상생페스티벌 행사에서 우수한 판매실적과 차별화된 품질 경쟁력을 보인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행사이다. 대표적으로 유기농 레몬즙, 멀티비타민 등의 건강식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쌀, 감귤 등 산지농산물이 있다. 소비촉진을 위해 할인쿠폰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