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오비맥주 스타벅스 外(유통家 이모저모)
이마트 BBQ치킨 이디야커피 한샘 풀무원 남양유업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매일헬스뉴트리션 쿠팡 제주신라호텔 아웃백
[뉴스클레임]
비요뜨 초코링 요거트 쿨라타=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서울우유의 토핑 요거트 ‘비요뜨’를 쿨라타 음료로 재해석한 ‘비요뜨 초코링 요거트 쿨라타’를 출시했다.
던킨은 건강한 맛을 찾는 ‘헬시플레저’ 열풍이 지속되며 요거트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어 ‘비요뜨 초코링 도넛’에 이어 11월 이달의 음료로 선보이게 됐다. ‘비요뜨 초코링 요거트 쿨라타’는 요거트와 얼음을 함께 갈아 넣은 ‘플레인 요거트 쿨라타’에 초코링 토핑을 듬뿍 올려, 토핑 요거트 ‘비요뜨’의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구현했다.
피코크X런데이=이마트(대표 한채양) PB 피코크가 러닝 트레이닝앱 ‘런데이’와 협업해 러너들이 선호하는 식단관리 상품 개발을 추진한다.
피코크는 오는 18일까지 런데이 앱을 통해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반영해 러너들을 위한 총 10여개의 다양한 식단관리 상품을 개발한다. 러닝할 때 필요한 에너지바, 에너지 음료부터 평상시 즐길 수 있는 두부면 요리, 저당 디저트류 등이 러너 맞춤형 상품으로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까지는 약 5개월이 소요돼 내년 봄 마라톤 시즌에 모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현재 피코크는 식단관리 상품으로 닭가슴살, 견과류바, 그릭요거트, 클렌즈주스, 마녀스프 등을 판매하고 있다.
매콤한 간장소스 치킨 '맵소디'=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MZ세대와 알파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매운 단짠 소스의 조화로운 맛을 담아낸 신메뉴 ‘맵소디’를 선보인다.
오는 11일에 출시하는 맵소디는 간장소스를 베이스로 깊고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간장치킨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캐롤라이나 리퍼와 고춧가루, 홍고추, 후추 등을 활용해 맵소디만의 알싸한 매콤한 맛까지 구현해 내며, ‘맵단짠’의 조화로운 짜임새가 돋보이는 맵소디 소스를 완성했다. 또한 매콤한 간장소스를 베이스로 한 소스의 맛을 극대화해줄 '가지튀김'을 곁들여 기존 치킨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고급 요리 느낌을 살렸다.
‘카스 레몬 스퀴즈 0.0’ 병=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인기 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 0.0'를 병 제품(330ml)으로도 출시한다.
카스 레몬 스퀴즈 0.0병 제품은 11월부터 트렌디 포차, 이자카야식 주점 등 유흥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스 레몬 스퀴즈 0.0는 알코올 도수 0.05% 미만인 ‘논알코올 음료’다. '스마트 분리 공법'을 통해 알코올을 제거하고 단순 향 첨가가 아닌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사용해 상큼하고 청량한 '카스 레몬 스퀴즈'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브랜드 모델 활용 스틱커피 패키지=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특별한 스틱커피 패키지를 오는 9일부터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이번 변우석 스틱커피 패키지는 오직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이다. 특별 패키지는 이디야 스틱커피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스페셜 골드 블렌드 리치 크레마 커피믹스와 ▲스틱커피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2종으로 구성됐다. ‘스페셜 골드 블렌드 리치 크레마 커피믹스’는 순우유가 함유된 크리머를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스틱커피 오리지널 아메리카노’는 이디야블렌드 커피가 함유되어 커피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패브릭 리클라이너 소파=한샘(대표 김유진)이 패브릭 리클라이너 소파 ‘리프’를 출시했다.
리프는 가족들이 앉은 키가 서로 다른 점을 고려해 신기능 ‘백리프팅’이 적용된 리클라이너 소파다. 등받이 전체가 위아래로 움직여 앉은 키에 상관없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팔걸이 바깥쪽에는 USB 충전 포트를 달아 여러 스마트 기기를 앉은 자리에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 헤드와 다리를 동시에 접을 수 있는 홈버튼도 추가해 한 번에 리클라이너 소파를 접을 수 있다. 리프 리클라이너 소파는 오는 12월 가죽 소재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수험생 응원 이벤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8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수험생 응원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 예정된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일주일 앞두고 진행되며 수험생들의 수능 선전과 대학 합격을 응원하기 위한 상품으로 준비됐다. 기간 중 수험 생활에 활력을 더하고,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는 초콜릿 상품인 ‘돌체 핑거 초콜릿(3개입)’을 구매 시 단품 1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돌체 핑거 초콜릿 3+1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 카드로 대상 푸드 구매 시 품목당 추가 별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 앰버서더 ‘에드워드 리’ 발탁=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셰프 ‘에드워드 리’(한국명 이균)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에드워드 리는 풀무원 대표 품목이자 그의 상징이 된 ‘두부’를 비롯해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 브랜드 ‘반듯한식’의 간편 조리 양념 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풀무원은 에드워드 리의 레시피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내년 중에는 에드워드 리와 공동 개발해 신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미국 내 높은 인지도를 고려해 추후에는 미국에서 풀무원 브랜드 캠페인 협업도 추진할 계획이다.
‘백미당’ 전면 리뉴얼=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전 매장 리뉴얼에 나선다.
남양유업은 최근 백미당 타임스퀘어점을 시작으로 백미당 본점, 강남358점, 삼청점 등 전국 백미당 56개 매장을 연내 순차 리뉴얼 할 계획이다. 메뉴 라인업도 강화한다. 백미당 대표 원료인 유기농 우유를 활용한 ‘얼그레이 밀크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향후에도 유기농 우유와 한국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루이보스, 캐모마일, 페퍼민트 등을 활용한 티와 티 베리에이션 메뉴도 강화할 방침이다.
‘라이스플랜’ 론칭=CJ제일제당(대표 강신호)이 국내 즉석밥 1위 브랜드인 ‘햇반’의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집중하고 있다.
햇반은 최근 2~3년간 세분화된 소비 니즈를 반영해 ‘햇반솥반’, ‘햇반 곤약밥’ 등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했다. 햇반은 집밥 전환 가속화를 위한 라인업 확대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햇반 라이스플랜’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출시되는 햇반 렌틸콩현미밥+, 햇반 파로통곡물밥+를 오는 9일 오전 9시 20분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 방송에서 론칭할 계획이다.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설화수가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기프트X를 통해 설화수 제품을 선물 받은 고객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는 설화수의 헤리티지 향 클래스를 비롯해 전문 도슨트의 안내 투어, 다과 및 홀리데이 기프트 제공이 포함돼 있다. 특히 헤리티지 향 클래스에서는 참가자들이 직접 자신만의 룸 스프레이를 제작할 수 있어, 설화수 브랜드의 정수를 체험하고 개인화된 제품 소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NS홈쇼핑 론칭=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를 오는 9일 N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NS홈쇼핑 생방송에선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인기 구성인 6캔과 함께 12캔 구성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누적 1000만 캔이 팔린 베스트셀러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인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국내 최초의 근력 단백질 '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쿠팡X롯데웰푸드=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롯데웰푸드와 협력해 기획한 ‘빼빼로 럭키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14만5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쿠팡X롯데웰푸드 빼빼로 럭키박스’는 초코, 아몬드 등 6가지 종류의 인기 빼빼로 12입과 함께 쿠팡캐시 100% 당첨 지류 쿠폰으로 구성됐다. 와우회원은 8일 하루동안 1만5000개 한정 수량에 한해 40% 할인가 1만2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하나카드 결제 시, 와우회원은 5% 즉시할인도 받을 수 있다.
미식 프로모션=제주신라호텔 대표 레스토랑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The Parkview)’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와 미식 여행을 풍성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칵테일 타임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30일까지 ‘더 파크뷰’에서 방어와 딱새우, 은갈치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고, 디너 이용객을 대상으로 미식의 마무리로 칵테일과 생맥주를 제공하는 ‘칵테일 딜라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더 파크뷰’에서는 ▲11월에 제철을 맞은 '방어회’와 '딱새우회' ▲싱싱한 제철 은갈치를 활용한 ‘제주 은갈치 조림’ ▲가을밤을 활용한 디저트 ‘몽블랑’ & ‘밤티라미수’ 등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웜 홀리데이 위시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전 예약=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오는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함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한정 출시한다.
‘웜 홀리데이 위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부드럽고 신선한 화이트 크림 버블과 아웃백 고유의 초콜릿 하우스로 눈 내린 겨울의 따뜻한 마을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수량은 총 4000개 한정으로 아웃백 앱이나 또는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앱에서 ‘사전 예약’을 클릭하고 희망 날짜와 수령 매장을 선택 후 결제를 완료하면, 모바일 바코드를 통해 지정된 날짜와 장소에서 케이크를 수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