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 론칭 6개월 만에 10만개 돌파

2024-11-18     손혜경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대표 한방 헤어 브랜드 리엔에서 출시한 샴푸 하듯 간편한 염모제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이 론칭 6개월 만에 판매 수량 10만 개를 돌파했다. LG생활건강 제공

[뉴스클레임]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대표 한방 헤어 브랜드 리엔에서 출시한 샴푸 하듯 간편한 염모제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이 론칭 6개월 만에 판매 수량 10만 개를 돌파하며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8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13년 연속 국내 염모제 시장 1위 브랜드인 리엔 흑모비책이 지난 5월 야심 차게 내놓은 이 제품은 ‘바로거품 간편염색’이라는 이름답게 누구나, 집에서, 혼자서도 쉽게 머리를 물들일 수 있는 간편한 염색법이 특징입니다.

일반적인 염모제의 경우 대부분 모발에 색을 입히는 산화 염료 성분의 ‘1제’와 혼합 후 염료를 산화시키는 과산화수소 성분의 '2제'가 분리 포장돼 있습니다. 이 때문에 고객이 직접 1제와 2제를 섞은 다음 머리카락에 빗으로 펴 발라야 하는 번거로움을 겪어야 했습니다.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은 1제와 2제가 한 통에 들어 있는 원터치 용기를 도입해서 마치 샴푸 칠 하듯 제품을 모발에 골고루 바른 뒤에 씻어내기만 하면 염색이 완료됩니다. 조밀한 거품 제형이 염모제가 빈틈없이 모발에 밀착하도록 도움을 주기 때문에 얼룩덜룩한 부분 없이 꼼꼼하게 염색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제품에는 특허 받은 색상 지속 특허 기술[2]을 적용해서 샤워 후 물 빠짐에 대한 걱정도 해결했습니다. 또한 불쾌한 염모제 냄새의 주범인 암모니아 성분을 뺀 대신 어성초, 자작나무 수액 등 7가지 한방 성분을 담은 포뮬러가 염색 중 모발 손상을 14%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