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인기… 정기구독 서비스 주효

2024-11-18     손혜경 기자
hy(대표이사 변경구)는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이하 관절 토탈케어)’가 누적 판매량 300만 병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hy 제공

[뉴스클레임]

hy(대표이사 변경구)는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이하 관절 토탈케어)’가 누적 판매량 300만 병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hy는 신제품의 인기요인으로 관절 건강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편의성을 꼽았습니다. 

실제 관절 토탈 케어는 출시 이후 정기구독자 수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10월 기준 약 5만여 명의 고객이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이용 중입니다. 

출시 당시와 비교해 약 93% 이상 늘어난 수치입니다. 구독 유지율 역시 90%를 상회하며 자사 타 제품 대비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정해진 일정에 맞춰 프레시 매니저가 배송해줘 자칫 소홀하기 쉬운 관절 건강을 편리하게 챙길 수 있습니다. 

기능성도 강점입니다. 핵심 소재 ‘참나리추출분말’은 hy가 8년간의 연구 끝에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이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 건강에 미치는 유효성을 확인했습니다.  

특허 유산균 2종도 들어있습니다. 한 병당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장합니다. 액상 제형으로 섭취가 간편하고 저당 설계를 통해 당(糖) 걱정을 줄였습니다. 부원료로 관절, 연골의 구성성분인 ‘N-아세틸글루코사민’ 500mg과 수용성 칼슘, 스위스산(産) 프리미엄 비타민D3를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