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문화가 있는 날 문화패스' 단독 캠페인

2024-11-22     박규리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이 시행하는 ‘문화가 있는 날’ 사업 활성화를 위해 문화활동비를 지원하는 ‘문화가 있는 날 문화패스’ 단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KB국민카드 제공

[뉴스클레임]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이 시행하는 ‘문화가 있는 날’ 사업 활성화를 위해 문화활동비를 지원하는 ‘문화가 있는 날 문화패스’ 단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KB국민카드는 11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문화 관련 업종 이용 고객에게 최대 1만원 캐시백 행사를 진행합니다. 행사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입니다. 

온라인 티켓예매와 오프라인 티켓구매 업종 이용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일상에서 문화를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시행된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이 포함된 주간에 문화시설 야간개장, 이용금액 할인 등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문화진흥원은 ‘문화가 있는 날’ 정책의 활성화를 위해 문화 활동비를 지원하는 ‘문화패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역문화진흥원과 함께 진행하는 단독 캠페인을 통해 KB국민카드는 ‘문화가 있는 날’ 혜택에 더해 더욱 저렴하게 문화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고객기반 빅데이터를 활용해 ‘문화가 있는 날’ 활성화를 지원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