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갤러리아 롯데면세점 外(유통家 이모저모)
SPC 파스쿠찌 롯데마트 웅진식품 농심 휠라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신라스테이 홈플러스 서울우유 하이트진로
[뉴스클레임]
와사비베어 인형 키링=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윈터 굿즈 ‘와사비베어 인형 키링 3종’을 출시했다.
‘와사비베어 인형 키링’은 에이컴즈의 ‘와사비베어’와 함께한 던킨의 첫 번째 윈터 굿즈다. 톡 쏘는 매력의 ‘와사비베어’ 캐릭터를 MZ들에게 꾸준히 인기있는 ‘키링’으로 제작했다. 13c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귀여움을 더했다. 던킨 한정판으로 선보인 초콜릿 색상의 초콜릿베어, 캐릭터 본연의 색감을 살린 민트 색상의 와사비베어, SKT 0 day 쿠폰 전용으로 출시한 핑크 색상의 핑사비베어 세가지로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딸기 활용 겨울 시즌 음료=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겨울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한다.
베리 돌체 스트로베리(Berry Dolce Strawberry)를 콘셉트로 제철 과일인 딸기의 달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딸기 말차 쉐이크’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말차와 제철 딸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다.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6일 오후 8시 11번가 라이브 방송에서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와 딸기 시즌 음료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5%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색채 추상작가 ‘하태임’ 전시=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이 서울 명품관에서 색채 추상작가 하태임의 작품을 8일까지 전시 판매한다.
이번 전시에선 통로 시리즈 작품 총 23점을 전시 판매한다.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통로’ 시리즈는 캔버스 위에 아크릴 물감으로 곡면의 색띠를 여러 번 덧칠한 작품이다. 하나의 색띠는 수차례에서부터 많게는 십여 회 물감의 겹침으로 만들어 내 정제된 색채와 형태가 세련된 느낌을 준다.
'플레이브' 콜라보 빼빼로=롯데마트∙슈퍼(대표 강성현)가 오는 7일 ‘플레이브 롯데 빼빼로 아몬드/크런키’ 2종 2차 단독 판매를 시작한다.
2차 판매 ‘플레이브 빼빼로’는 1차 판매 물량과 마찬가지로 각 패키지 전면에 최근 발매된 미니 앨범 ‘Pump Up The Volume’의 의상과 10월 앵콜 콘서트에서 공개된 의상을 입은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겨 있다. 또한 ‘플레이브 빼빼로’ 구매 고객에게 포토 카드 1세트(랜덤 2장)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일하게 진행한다. 포토 카드는 총 10종으로, 각 멤버 별 일반 포토 카드와 멤버들의 손 글씨가 담긴 스페셜 포토 카드 두 종류로 구성돼 있다.
글렌알라키 싱글 캐스크 한정판 위스키 단독 출시=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스코틀랜드의 대표적인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알라키의 한정판 제품인 ‘글렌알라키 싱글캐스크 2013 11년 PX 혹스헤드’를 6일부터 인터넷면세점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한정판 제품은 글렌알라키의 마스터 디스틸러인 ‘빌리 워커(Billy Walker)’가 직접 엄선한 PX 혹스헤드 캐스크에서 11년간 숙성된 특별한 위스키로, 62.4%의 높은 도수를 자랑한다. 또한 페드로 히메네즈 쉐리 와인 캐스크에서 숙성되어 복합적이고 깊은 맛을 자랑하며, 건과일, 초콜릿, 스파이스 향이 풍부하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롯데면세점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병입되어 총 168병만 한정 판매된다.
햇키지 기획전=웅진식품(대표이사 이지호) 아침햇살이 CJ제일제당 즉석밥 ‘햇반’과 손 잡고 건강함을 담은 ‘햇키지’를 선보인다.
‘햇키지’는 설탕을 넣지 않아 당 섭취 걱정을 덜어낸 ‘아침햇살 제로슈가’와 곤약으로 포만감을 채운 ‘햇반 현미귀리곤약밥’으로 구성됐다. 특 히한 공기를 다 먹어도 부담없이 든든한 햇반 곤약밥과 당류 걱정을 덜어낸 아침햇살 제로슈가가 만난 패키지다. 웅진식품은 오는 9일부터 20일 네이버 온라인 기획전 ‘선물대첩’을 통해 아침햇살 제로슈가 6입과 햇반 현미귀리곤약밥 3입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라이필 비움샷=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식후 한 병으로 다이어트와 혈당, 중성지질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비움샷’을 출시했다.
농심 라이필 비움샷은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와 비타민 B군으로 7가지 기능성을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에 기대하는 체지방 감소는 물론, 혈당과 중성지질 관리, 원활한 배변활동, 에너지 대사까지 다양한 효능을 담았다. 또한 소비자 요구사항을 반영해 취식 편의성도 높인 것이 특징이다.
2025 신학기 책가방=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
휠라 키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산리오캐릭터즈 책가방 세트는 산리오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 ‘쿠로미’, ‘폼폼푸린’의 얼굴로 만든 무빙 글리터와 지퍼 풀러, 빅 사이즈 그래픽 프린트 등을 가방 곳곳에 배치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또 반짝이는 글리터 에나멜 소재와 무빙 스팽글로 화려함을 더하고, 손잡이가 있는 사첼형 가방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추가했다.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부스터 코튼향=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에서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부스터 ‘뽀송한 코튼향’을 새로 선보였다.
‘뽀송한 코튼향’은 모락셀라균 제거와 겨울철 실내 건조에 특화된 세제다. 효소 8종과 소취 특허 성분을 포함 피톤치드·녹차·감잎 추출물, 유칼립투스·오렌지·페퍼민트 오일 등 15가지 성분의 탈취 포뮬러가 은은한 코튼향과 만나 실내 공기를 향긋하게 만든다. ‘캡슐형’으로 만들어서 베이킹소다, 과탄산소다처럼 가루가 흩날리는 불편함이 없는데다 액체형 세탁세제만큼 무겁지도 없다.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론칭=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맞춤형 립 제품을 제조해 주는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아모레성수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서비스는 헤라의 대표 제품인 '센슈얼 립'을 벨벳, 글로스, 플럼핑 3가지의 제형과 142개의 다채로운 색상, 5가지의 향으로 구성해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고객 개개인의 피부 톤과 취향에 맞춰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다양한 조합으로 총 2천여 개의 립 제품을 실시간으로 만들 수 있으며, 색소를 정밀하게 조합하고 관리하는 아모레퍼시픽만의 고도화 기술이 적용됐다.
홈 파티족 연말 패키지=신라스테이가 MZ세대의 홈 파티 트렌드를 겨냥해 연말연시 프라이빗한 모임을 가질 수 있는 파티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는 연말을 맞아 ▲'파티 인 신라스테이(Party in Shilla Stay)’ 패키지와 ▲'스테이 크리스마스 위드 유(Stay Christmas with You)’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내부에 위치한 셀프 사진관 이용권을 제공해 소중한 추억을 오래도록 남길 수 있도록 한다. 셀프 사진관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보정하고 싶은 사진을 선택하면 전문 사진작가가 당일에 사진을 보정해 인화까지 해준다.
몽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블랑제’가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몽블랑제는 ▲신선한 제철 딸기 ▲매장에서 직접 만든 신선한 생크림 ▲양질의 케이크 시트 등 엄선한 재료를 사용해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맛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1~2만 원대라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로드숍 제품 대비 약 40% 저렴하게 선보인다. ‘빛나는 추억의 순간을 몽블랑제 케이크와 함께 하세요’를 콘셉트로 기획한 이번 시즌 상품은 ‘딸기몽땅 생크림 케이크’와 ‘딸기 초코 생크림 케이크’가 대표적이다.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초코 피스타치오 생크림 케이크 ▲산타의 티라미수 ▲크리스마스 치즈 케이크 등 다양한 신제품도 출시했다.
편의점 1+1 이벤트=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단백질 음료 ‘프로틴 에너지’가 리뉴얼 출시 약 3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 이를 기념해 편의점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우유는 12월 한 달 동안 CU, GS25,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프로틴 에너지’ 1+1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감사에 보답할 방침이다. 서울우유 ‘프로틴 에너지’는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힙입어 식사를 보충하거나 대체할 수 있는 단백질 음료로, 특히 2040 젊은 소비 층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참이슬x오징어 게임 시즌2=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 일정에 맞춰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을 출시한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오징어 게임’ 팬들에게 익숙한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 캐릭터와 참이슬의 이슬방울을 조합해 완성한 라벨을 적용했다. 또 참이슬 로고의 ‘ㅁ,ㅇ,ㅅ’에만 오징어 게임 대표 색상인 핑크 색상을 입혀 핑크가드의 등급을 상징하는 원형, 삼각형, 사각형을 표현, 디자인적인 재미를 배가시켰다. 에디션 제품과 함께 오징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4종도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