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콜센터 서비스 KS인증' 18년 연속 획득

2024-12-06     박규리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국가 표준서비스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콜센터 서비스 KS인증'을 18년 연속으로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NH농협은행 제공

[뉴스클레임]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국가 표준서비스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콜센터 서비스 KS인증'을 18년 연속으로 획득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KS인증은 한국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 인증제도입니다. 콜센터 서비스 분야는 지난 2008년부터 시행중입니다. 

농협은행은 2008년 콜센터 서비스 부문 KS인증을 획득한 이후 지속적인 상담품질 향상, 디지털기반 AI강화, ESG경영을 통해 고객만족에 앞장서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