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맥도날드 롯데홈쇼핑 外(유통家 이모저모)
삼립 롯데리아 오뚜기 풀무원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호텔신라 갤러리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온 롯데월드 롯데칠성음료 정관장 쿠팡 BBQ치킨 G마켓 신세계면세점
[뉴스클레임]
'행복해 샌드’ 한정 출시=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새해 맞이 한정 제품인 ‘행복해 샌드’를 출시한다.
'행복해 샌드'는 파리바게뜨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샌드쿠키 시리즈 7번째 제품이다. ‘행복해 샌드’는 고소한 풍미를 더한 치즈 버터 쿠키에 부드럽고 달콤한 버터크림, 호두와 레몬카라멜 등을 넣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제품명과 다양한 표정의 각인을 통해 ‘행복한 새해를 기원한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행복해 샌드’는 오는 18일까지 한정 기간만 선보인다.
저당 단팥호빵=‘삼립호빵’이 당 함량을 줄인 호빵을 선보였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당 함량을 0.9g(호빵 1개 기준)으로 일반 제품 대비 90% 이상 줄인 ‘저당 단팥호빵’을 출시했다. 저당 단팥호빵은 ‘발효미(米)종 알파’와 탕종 공법으로 쫄깃한 식감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발효미(米)종 알파’는 특허 토종 유산균과 쌀 추출 성분을 혼합하고, 알파쌀가루를 더한 삼립의 발효종이다.
‘해피 스낵’ 라인업 공개=맥도날드가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가 포함된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되는 해피 스낵 라인업은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를 비롯한 6종의 단품 메뉴와 드립 커피(L) 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 2종이 추가됐다. 단품 메뉴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드립 커피(M)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바닐라 쉐이크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로 구성됐다. 콤보 메뉴로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 드립 커피(L)가 추가돼 메뉴의 다양성을 더했다.
2025년 첫 신 메뉴 티저 영상을 공개=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10일과 14일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가 소개하는 25년 첫 신 메뉴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롯데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를 통해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한 티저 영상을 각각 공개하며, 16일 협업 메뉴 정식 출시와 함께 본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리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버거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스타 셰프와의 특별한 협업 메뉴를 16일 출시할 계획이다.
오뚜기x선미한과=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스프 출시 55주년을 기념하며 강릉 로컬 브랜드 ‘선미한과’와 협업해 오뚜기 크림스프와 카레, 순후추를 활용한 한과 선물세트와 답례품을 출시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올해 55주년을 맞이한 오뚜기 크림스프가 들어가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오뚜기 크림스프 유과와 강황이 듬뿍 담긴 오뚜기카레로 맛을 낸 오뚜기카레 유과, 짙은 풍미의 흑후추를 고운 입자로 갈아 오뚜기 순후추 향을 살려낸 오뚜기 순후추 유과에 더불어 찹쌀유과와 약과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답례품은 크림스프 유과와 찹쌀유과를 포함하고 있다.
‘바릴라’ 릴레이 협업=풀무원식품이 유명 레스토랑들과 협업해 이탈리아 No.1 파스타 브랜드 바릴라(Barilla)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는 릴레이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월 한 달간은 서울 한남동의 양식 전문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로기’와 협업한 새로운 파스타 메뉴를 선보인다. 로기에서는 바릴라 스파게티 면을 사용해 개발한 메뉴를 내달 3일까지 선보인다. 발효 고추마늘에 훈연 버터를 더한 소스와 숯에 구운 새우를 곁들인 ‘LOGI Prawn pasta’와 해삼 내장에 훈연 버터를 더한 소스와 캐나다산 성게알을 곁들인 ‘LOGI Sea Urchin pasta’ 등 2개 메뉴다.
럭키 블루 에디션=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하이-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에서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핸드크림, 립밤 등 새해 신제품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럭키 블루 에디션 기프트 세트’는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의 ‘인스파이어링 비건 핸드크림 센슈얼’과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비건 큐티클 오일’로 구성했다. 특히 뱀의 형상을 본뜬 금빛 스퀴저를 포함해 실용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췄다. 프레시안은 입술에 자연스러운 분홍빛 생기를 선사하는 립케어 신제품 ‘센슈얼 비건 립밤 10 뉴 호프’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프레시안은 럭키 블루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비클린(B.CLEAN)’ 더현대 서울점에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나이아시카 크림&쿠션=프리메라가 '나이아시카' 라인을 선보이며 크림과 쿠션을 출시한다.
'나이아시카' 라인은 피부 투명도를 개선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피부 장벽을 진정시키는 '시카 B5' 성분을 조합한 혁신적인 믹솔로지 제품으로, 피부 속광 개선과 장벽 리페어 효과를 동시에 구현한다. '나이아시카 수딩 글로우 워터리 크림'은 식약처의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심사를 완료했다. '나이아시카 워터리 크림 쿠션'은 수딩 글로우 워터리 크림의 장벽 리페어, 속광 개선 스킨케어 효능을 담은 메이크업 쿠션이다. 두 제품 모두 여드름성 피부 적합, 극민감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인기 상품 강화 설 선물세트=호텔신라(대표이사 사장 이부진)가 설을 앞두고 모든 세대에게 인기 있는 상품군을 확대해 150여 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명절 선물세트의 인기 상품인 한우는 1++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한우를 3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한우 정형 전문가의 손길로 엄선한 '신라 프리미엄 한우', '설화한우'를 비롯해 '청정한우', '차요한우' 등 한우 산지와 등급, 부위에 따라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한다. 또한 한우 상품은 스테이크 요리가 가능한 ‘한우 스테이크 시즈닝’ 세트로도 출시한다. 도예가 라기환의 신라호텔 한정 상품도 판매한다.
신년 골드 이벤트=갤러리아백화점이 새해를 맞아 전 지점에서 오는 10일부터 2월 2일까지 ‘신년 골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갤러리아 전 점포에서 2025만원 이상 구매 시 ‘시그니처 골드바’ 3개(3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점포별 골드바 팝업에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어락 이벤트’ 부스에서 팝업 기간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밀번호를 맞춘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골드바(1돈)를 증정한다. 서울 명품관과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금 투자 1:1 컨설팅과 금 순도 측정 등 서비스도 제공한다.
부르고뉴 대표 와인 ‘메종 샹피’=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더현대 서울과 더현대 대구 '와인웍스' 매장에서 프랑스 부르고뉴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인 ‘메종 샹피(Maison Champy)’의 와인을 선보인다.
1720년부터 와인 생산을 시작한 메종 샹피는 프랑스 내 장인 정신이 가장 뛰어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리빙 헤리티지(Living Heritage) 인증’을 받은 7개 와이너리 중 하나다. 대표 상품은 ‘샤르도네 뀌베 에드메', ‘피노누아 뀌베 에드메', ‘페르낭 베르즐레스 프리미에 크뤼 일 데 베르즐레스’ 등 8종이다. 국내 론칭을 기념해 매장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설 특집전 '설렘가득 다드림쇼핑'=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명절 인기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하고, 매일 최대 3만원 할인쿠폰, 생필품 사은품을 제공하는 설 특집전 ‘설렘가득 다드림쇼핑’을 진행한다.
▲명절 인기상품 최대 75% 할인 ▲매일 3만원 할인쿠폰 ‘다드림 쇼핑지원금’ ▲구매금액별 선택형 사은품 ‘실속만점 기프트’ ▲대량주문 고객 최대 110만원 적립금 제공 등 실속 있는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매일 최대 3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일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김 선물세트, 두루마리 휴지, 3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타올, 참기름&들기름 세트 등 고객이 선택한 생필품을 매일 증정한다.
2025 패션 브랜드 판타지=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오는 31일까지 ‘2025 패션 브랜드 판타지’를 진행한다.
이번 패션 브랜드 판타지 행사에서는 26개 브랜드의 약 70억 규모 물량이 최대 70% 혜택가에 준비된다. 특히 지난 해에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에 참여하지 않았던 13개 브랜드가 신규로 합류한 점이 주목할 만하다. 브랜드 판타지 행사 참여 브랜드로는, 헤지스/온앤온/캉골 등 패션브랜드 뿐 아니라 구찌/프라다/버버리/골든구스 등 명품브랜드까지 다양하다.
‘린드버그’ 매장 인천공항 2터미널점 단독 오픈=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 덴마크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린드버그(Lindberg)’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고품질의 아이웨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해외 여행 필수품으로 수요가 높은 선글라스 제품에 대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마련했다. 매장에서는 선글라스 라인인 ‘린드버그 선 티타늄(LINDBERG Sun titanium)’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여행 중에도 실용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아이웨어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기 입점된 선글라스 제품 외에도 추후 클래식한 디자인의 안경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월드×보노보노=롯데월드가 글로벌 인기 IP '보노보노'와 콜라보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 'Pop-up EP.2: 안녕! 보노보노, 소원의 숲'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14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9월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픈해 총 6만명의 방문객을 동원한 'Pop-up EP.1 : 안녕! 보노보노, 조개를 찾아줘'의 흥행을 잇는 두 번째 팝업이다. 보노보노 팬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펼쳐진다. 10일 단 하루, 보노보노 원작자 ‘이가라시 미키오’ 작가가 팝업을 깜짝 방문해 스페셜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원작자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칠성몰’ 새 단장=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을 선보이며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새 단장했다.
칠성몰은 Chil for you, 선물하기, 신상품 체험, 브랜드관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다. 또한 리뉴얼을 통해 서비스를 편리하게 개선하고 친근한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정기구독은 제품 특성, 음용 상황에 따라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싱싱마켓은 갓 생산된 신선한 음료를 기간별로 한정 판매하고 빠르게 배송한다. 건강기능식품 및 식물성 음료를 판매하는 Health & Wellness 전문관 신설, 설문 조사를 통한 건강기능식품 추천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감당체험단' 후원=정관장 혈당 케어 전문 브랜드 GLPro(지엘프로)가 전 국민 생활습관 개선 캠페인 ‘감당체험단’을 위해 혈당 미션 키트 등을 지원한다.
감당체험단 1기 모집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감당체험단 인스타그램 채널과 한국당뇨협회 블로그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300명의 감당체험단은 총 12주간 4단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은 ▲혈당 관련 기본지식 습득 ▲혈당 관리 습관 및 식단 공유 ▲혈당 관리 운동 인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감당체험단은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면서 혈당 관리 방법을 SNS로 공유하게 된다. 정관장은 감당체험단에게 매 단계마다 ‘GLPro 코어’ 3주분, 연속혈당측정기, 미션 체크보드를 포함한 혈당 미션 키트를 제공한다.
‘이달의 할인추천’ 행사=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새해를 맞아 다양한 식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이달의 할인추천’ 프로모션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매주 다른 테마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티·전통차 위크를 시작으로 ▲견과류·원물간식 위크 ▲효도식품 위크를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설 연휴가 있는 마지막 주는 전체 식품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한 ▲설 연휴할인 위크도 준비했다. ‘이달의 인기 급상승’, ‘이달의 인기 할인’, ‘이달의 인기 신상’,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등 1월 월간 추천식품 카테고리도 마련해 인기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뱀띠 대상 쿠폰 제공=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31일까지 자사앱 및 웹사이트에서 뱀띠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올리브치킨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BBQ앱 회원가입 시 생년월일 정보를 입력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뱀띠 회원이라면 누구나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황금올리브치킨 주문 시 적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매일 한번씩 받을 수 있다. 5000원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동안 1일 1회씩 사용 가능하며, 해당 쿠폰 사용 시 기프티콘 및 타쿠폰과는 중복 사용할 수 없다.
‘스타배송’ 설 선물 사전구매 프로모션=G마켓과 옥션이 설을 앞두고 오는 23일까지 사전구매 프로모션 ‘설빅세일 스타배송관’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의 인기상품을 중심으로 ▲선물세트 ▲가공식품 ▲건강식품 ▲바디/헤어 ▲생필품 ▲커피/음료 등 명절 관련 카테고리를 엄선,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가상품도 사이트 별 매일 2종씩 공개한다. 가성비 높은 인기 명절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엄선했다.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설 맞이 프로모션 ‘설빅세일’은 국내외 10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