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휠라 하이트진로 外(유통家 이모저모)
배스킨라빈스 롯데GRS 바디프랜드 삼립 현대그린푸드 하이트진로 풀무원 교촌치킨 오뚜기 신세계면세점 홈플러스 웅진식품 쿠팡 아성다이소
[뉴스클레임]
‘춘식이 복조리백’ 사전 예약 이벤트=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복조리백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춘식이 복조리백’은 면 혼방 재질로 어깨에 가볍게 멜 수 있는 숄더백이다. 가방 양 옆의 끈을 당기면 복조리 형태의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가방 중앙에는 고구마를 한 입 베어 문 ‘춘식이’ 캐릭터를 넣어 포인트를 줬다. 배스킨라빈스는 ‘춘식이 복조리백’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해피포인트·해피오더 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제품과 함께 구매 시 1000원 혜택이 적용된다.
피그인더가든 로우핏 샐러드=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 로우핏 샐러드’ 3종을 출시했다.
피그인더가든의 로우핏 샐러드는 성분을 각각 0~3g(100g 당) 수준으로 식약처가 규정하는 저당·저지방·저콜레스테롤 제품 규격 수준에 맞춰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로우핏 두부텐더 샐러드 ▲로우핏 훈제치킨 샐러드 ▲로우핏 콩불구이 샐러드 등 3종이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리아X나폴리맛피아=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출시한다.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은 이탈리아산 모짜렐라 치즈 패티를 주원료로 활용한 ‘모짜렐라 버거’와 이탈리아 정통 요리 셰프의 공통 매개체 ‘이탈리아’를 떠올릴 수 있는 특징을 담았다. 이탈리아 국기를 연상하는 ▲녹색의 바질 ▲흰색의 모짜렐라 치즈 ▲빨간색 토마토를 활용한 권성준 셰프의 특별 레시피를 접목했으며, 토마토 소스를 강조한 ‘토마토 바질’과 레드와인 발사믹의 산뜻함을 즐길 수 있는 ‘발사믹 바질’ 총 2종으로 출시한다.
텍사스 패밀리 세트=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대표 박홍진)가 ‘텍사스 로드하우스’ 전국 6개 점포에서 기존 인기 메뉴를 10%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텍사스 패밀리 세트 2종을 선보인다.
패밀리 세트 2종 중 ‘스트립 패밀리세트’는 베스트 셀러 스테이크인 뉴욕 스트립과 함께 3가지 메인 메뉴(그릴드 쉬림프·어워드 위닝 립·엔둘리 파스타)와 수제 사이드 메뉴 3종, 음료 3잔이 제공된다. ‘립아이 패밀리세트’는 뉴욕 스트립 대신 포트워스 립아이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진로골드X페오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설 명절을 앞두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를 페오스와 함께 제작, 출시한다.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휴대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로 윷판을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진로골드의 에메랄드 블루와 로즈골드 색상을 조화롭게 디자인한 ▲접이식 윷판, ▲윷, ▲두꺼비 말, ▲로즈골드 로고가 나타나는 변온 소주잔, ▲충격 방어에 강한 파우치 등 아웃도어에서 활용 가능한 구성들로 제작했다.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는 오는 17일부터 무신사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편의형 ‘풀무원 떡국’=풀무원식품이 가정에서도 90초 조리로 맛과 든든함을 모두 채울 수 있는 ‘풀무원 떡국’ 2종(사골육수, 멸치육수)을 출시했다.
‘풀무원 떡국’은 떡, 육수, 건더기 등 떡국 한 그릇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를 모두 구성해 소비자가 누구나 간편하게 떡국을 만들도록 한 떡국 HMR(가정간편식) 제품이다. ‘사골떡국’은 구수하고 진한 사골육수에 로스팅한 채소를 혼합하여 깊고 풍부한 맛을 냈다. ‘멸치떡국’은 멸치와 디포리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깔끔하고 시원한 맛의 육수를 완성했다. 여기에 대파, 표고버섯, 김, 깨 등 야채 건더기를 풍성하게 구성해 씹는 식감은 물론 떡국의 풍미도 한층 더 끌어올렸다.
1인 맞춤형 메뉴=교촌에프앤비㈜가 1인 가구 및 혼밥·혼술을 즐기는 남녀노소 모두를 겨냥한 신메뉴 ‘싱글시리즈’를 출시했다.
‘싱글시리즈’는 교촌의 첫 소단위 메뉴로,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외식 소비 트렌드 및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이 특징인 태국산 윙에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를 입힌 신메뉴는 ▲교촌싱글윙 ▲레드싱글윙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싱글시리즈와 수제 맥주를 조합한 ‘싱글라거팩’도 함께 선보인다. 싱글라거팩은 교촌의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의 정통 뮌헨식 수제맥주 ‘윈디힐 라거’와 싱글시리즈로 구성된 세트 메뉴다. 전국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오뚜기 '가뿐한끼'=오뚜기(대표 황성만)가 건강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100% 국산 현미로 지은 부드러운 현미밥’과 ‘촉촉스팀 닭가슴살’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100% 국산 현미로 지은 부드러운 현미밥’은 백미 없이 오직 100% 국산 현미만을 담았다. 또한 3단 가열 공정을 통해 현미의 식감을 더욱 부드럽게 구현했으며 가뿐한끼 매콤닭가슴살카레, 닭가슴살 짜장 혹은 포케 샐러드의 토핑으로 궁합이 좋다. ‘촉촉스팀 닭가슴살’은 ‘블랙페퍼’와 ‘레드페퍼’ 두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신제품들은 16일 네이버 신상 eaT쇼 라이브방송에서 단독 선론칭 예정이다. 이후 오뚜기몰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스와치’ 입점=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이 명동본점 9층에 스위스 대표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를 새롭게 입점하며, 패션과 기능성을 겸비한 다양한 시계 컬렉션을 선보였다.
스와치는 전 세계적으로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에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스와치 매장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플릭플락(Flick Flak)’ 시계 라인도 선보여 부모와 자녀 모두가 함께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플릭플락은 어린이들의 취향에 맞춰 파스텔 컬러와 유니콘 캐릭터 패턴 등 밝고 경쾌한 다양한 색상과 패턴의 디자인 제품으로 출시됐다.
봄 트렌드 컬러 ‘초코X핑크’=휠라(FILA)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25SS 컬렉션을 론칭하고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한소희와 함께한 올해 첫 비주얼을 공개한다.
25SS 컬렉션 화보에서 한소희는 특유의 세련된 무드를 뽐내며 초코와 핑크의 매력을 담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컬렉션 대표 아이템인 ‘럭비 맨투맨’을 비롯해 초코, 핑크 컬러의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한 편안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다가오는 봄의 따뜻함을 담은 컬렉션 화보는 16일 첫 비주얼 공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메디컬파라오’ 광고=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브랜드 앰배서더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 의료기기 ‘메디컬파라오(MEDICAL PHARAOH)’를 주제로 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캠페인에서는 의료기기 ‘메디컬파라오’의 핵심 기능인 정형용 견인 및 교정 장치를 통해 현대인의 체형 불균형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현대인들의 일상 속 잘못된 자세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허리와 골반의 신체 불균형 문제에 도움을 주고자 출시한 ‘메디컬파라오’를 알리는 첫 광고 캠페인이다. 차은우와 함께한 캠페인은 TV, 온라인 플랫폼, 소셜미디어 채널 등에서 동시 공개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설 맞이 ‘갈비 유니버스’=홈플러스가 오는 22일까지 대표적인 명절음식 재료인 ‘갈비 유니버스’ 행사를 전개한다.
홈플러스는 전국 점포에서 갈비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수입산 갈비는 다양한 부위를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미국산 초이스 냉장 찜갈비’ 40% 할인, ‘미국산 초이스 냉동 LA식 꽃갈비’와 ‘호주청정우 냉동 LA식 꽃갈비’는 1만원 할인, 캐나다산 ‘보먹돼 냉장 등갈비’는 50% 할인한다. ‘농협안심한우 냉동 찜갈비’는 마트에서 8대 카드 결제 시 1만5000원 할인 판매한다.
‘2025 고구려 마라톤’ 참가권 이벤트=웅진식품(대표이사 이지호)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이 ‘2025 고구려 마라톤’ 참가권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이벤트 접수 신청 시 추첨을 통해 마라톤 참가권을 증정한다. 최소 3인 이상의 러닝크루만 신청 가능하며, 21일 총 5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러닝크루에게는 한 팀당 참가권 티켓을 최대 5장까지 지급하며, 러닝 연습 중 갈증 해소를 위한 이온더핏 제로 500mL 음료도 지원한다.
한복 페어=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설을 맞아 인기 한복과 설빔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복 페어’를 오는 26일까지 개최한다.
쿠팡은 한복과 설빔, 관련 소품 등 3만여 개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국내 생산하는 우수 품질의 가성비 한복 업체 제품을 모아 ‘한복 브랜드관’에 선보인다. 금동이, 더예한복, 예가한복, 하랑한복 등의 한복 세트를 2~3만원대 특가에 마련했다. 유아동 설빔도 특가에 선보인다. 유아동 설빔 브랜드관에서 아가방, 제이씨비, 애플핑크, 롤리트리 등 주차별로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선보인다.
홈 트레이닝용품 기획전=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홈 트레이닝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집 안에서 운동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근력운동용품, 스트레칭용품, 마사지용품 등 총 20여 종을 선보인다. 방에서도 가볍게 근육을 키울 수 있는 근력운동용품을 마련했다. 운동 부위를 선택할 수 있는 ‘접이식 푸쉬업보드’는 어깨나 등, 가슴 등 상체 운동에 제격으로 색상에 맞춰 손잡이를 꽂으면 원하는 부위에 자극이 가능하다. 뻐근한 근육들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마사지용품도 선보인다. ‘발 마사지 롤러’는 앉아서 가볍게 밟고 데굴데굴 굴려주기만 하면 되는 가볍고 유연한 재질의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