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대형마트 휴무일, 셋째 주 일요일 영업하나
[뉴스클레임]
2월 셋째 주 일요일인 15일에는 대형마트가 문을 연다.
점포별로 다르지만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휴무일은 대부분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이다.
대형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에 의무휴업을 해야 한다.
다만 점포별, 지역별로 다를 수 있으니 대형마트 방문 전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는 것이 좋다.
롯데마트에서는 봄맞이 대청소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리빙플렉스 청소세제 모음전’이 펼쳐지고 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리빙플렉스 청소 세제 모음전’에서는 3월 봄맞이 대청소를 계획하는 고객들의 높은 수요를 감안해 총 250품목의 청소 용품을 준비했다.
유한락스, 홈스타, 퍼실과 같은 인기 청소 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홈스타 맥스프레쉬’를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판매한다. ‘브레프 전품목’과 대표 주방세제 상품 ‘프릴 전품목’도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 청소 용품도 준비했다.
대용량 기획 주방세제 상품 ‘공구핫딜 순샘 레몬’은 7900원에, ‘수퍼테크 리필 2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을 적용해 판매한다. 해당 상품들은 시중 인기 브랜드 상품 대비 100ml당 단위 가격이 최대 30%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청소 편의성이 높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스프레이형 세정제와 다목적 티슈 클리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홈스타 락스와세제 3X폼스프레이 후로랄/후레쉬’를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 가격에, ‘홈스타 살균세정티슈 주방식탁용/기름찌든때용’을 각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추가로 롯데마트는 ‘리빙플렉스’ 기간 동안 행사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