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롯데하이마트 동원F&B 外(유통家 이모저모)
하이트진로 세븐일레븐 쿠팡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산업 CJ올리브영 이랜드 롯데호텔앤리조트 풀무원 시몬스 롯데백화점 롯데온 홈플러스
[뉴스클레임]
블록팩 증정 프로모션=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블록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8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블록팩 1개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블록팩은 슈팅스타,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등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를 종류별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은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의 블록팩을 선택할 수 있다. 행사는 일부 매장에서 진행된다.
아이폰 16e 사전예약=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오는 27일까지 애플 ‘아이폰 16e’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구매 시 28일부터 제품 수령 및 개통이 가능하다. 매장 사전 예약 구매 고객 대상으로 캐시백,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 제휴카드로 구매 시 캐시백 등 최대 13만원 할인 혜택,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폰 16e’와 동시구매 시, 유료 보증 서비스인 ‘애플 케어 플러스’는 30% 할인한 가격에 애플 정품 충전기는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일품진로 마일드=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100년 역사와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증류식 소주 신제품 ‘일품진로 마일드’를 출시한다.
‘일품진로 마일드’는 알코올 도수 16.9도의 증류식 소주로, 일품진로의 깊이 있는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가장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해 첫술과 끝술은 버리고 향과 풍미가 뛰어난 중간 원액만을 사용했으며, 깔끔한 목넘김을 위해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제거했다. ‘일품진로 마일드’의 제품 패키지와 용량은 일품진로와 동일하다.
양반 유자 제로=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전통음료를 재해석해 유자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양반 유자 제로’를 출시했다.
'양반 유자 제로’는 유자 본연의 맛은 유지하면서 제로 칼로리·로우 슈거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재료가 살아야 맛이 산다’는 양반의 철학을 담아 100% 국내산 유자와 배를 담았다. 또한 무균충전(Aseptic Filling) 공법을 적용해 유자 고유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무균충전 공법은 초고온으로 살균한 음료를 외부 균의 침입이 불가능한 무균설비를 통해 페트에 담는 공법으로, 장시간의 열처리 공정이 없어 재료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한다.
한식 안주 시리즈=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오는 26일 홈술족을 겨냥한 고퀄리티 한식 안주 시리즈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상품은 ‘한식안주직화불껍데기’와 ‘한식안주순살닭갈비볶음’ 2종이다. 한식안주직화불껍데기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의 돼지껍데기를 환상궁합의 매콤한 소스로 버무려냈다. 한식안주순살닭갈비볶음은 100% 닭다리살로만 구성해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했으며, 감칠맛과 동시에 올라오는 매콤한 맛이 특징인 춘천식 닭갈비 양념으로 볶았다.
‘프리미엄 프레시’ 론칭=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과일·수산·채소·정육 등 다양한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과일·수산·채소의 경우 품질·크기 등 쿠팡이 정한 프리미엄 품질 기준을 충족한 상품에 ‘프리미엄 프레시’ 라벨을 부착해 판매하며, 엄격한 검품 과정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을 보장한다. 정육 부문에서는 설로인, 본앤브레드, 우미학, 우미우 등 최고급 하이엔드 1++등급(투뿔) 한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며, 계란은 자유방목 1번란 브랜드를 제공한다. 우유는 제주 성이시돌목장, 범산목장, 영준목장 등 전용 목장을 보유한 유기농 브랜드를 확대했다.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고지속 샤인 립스틱인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은 처음 바른 발색 그대로 착색되는 샤인 제형의 립스틱으로,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맑고 선명한 색상이 12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총 8가지로 다채롭게 선보이며, 생동감 넘치는 핑크 톤의 '보이시'부터 브라운 립의 트렌드를 반영한 '투 베이지'와 '엔젤스 키스' 등으로 구성했다.
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86종의 식물 발효 성분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 장벽과 모공을 케어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층’과 피부 모공을 집중 관리하는 ‘버블층’, 피부 탄력을 더하는 ‘오일층’ 등 3층상 구조로 구성됐다. 특히 숨37º만의 발효 기술로 86종의 식물에서 추출해낸 성분과 피부 장벽 케어 핵심 성분으로 완성한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TM)’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처방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즌 가려운 두피 비듬 탈모증상완화 샴푸=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프로즌 가려운 두피 비듬 탈모증상완화 샴푸’(BLACKFORET FROZEN ITCH SCALP ANTI-DANDRUFF SHAMPOO)를 출시했다.
‘클림바졸’ 성분을 함유해 비듬을 억제하고 건조에 의한 일시적 가려움을 완화해 건강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탄산수를 함유한 제형이 고밀도의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미세 거품 발포 기술을 적용하고 멘톨 성분을 담아 두피열 감소와 딥클렌징 효과까지 제공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화장품 보고를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함유했다.
매장 쇼핑 편의 서비스 확대=CJ올리브영(대표이사 이선정)이 외국인 고객을 겨냥한 오프라인 매장 전략을 강화한다.
글로벌관광상권을 찾는 관광객을 위해 올리브영은 해당 매장에 외국어가 가능한 직원을 우선 배치하는 한편, 진행 중인 주요 프로모션의 외국어 안내문을 매장 곳곳에 부착하고 있다. 상품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상품명이 국문과 영문으로 병기되는 전자라벨도 도입했다. 글로벌관광상권에는 최신 K뷰티 브랜드와 외국인 고객의 인기 상품을 매장 입구와 가까운 공간에 우선 진열한다. 관광객 대상 프로모션도 수시 진행한다. 올리브영의 시그니처 행사인 ‘올영세일’이 포함된 3월의 경우, 알리페이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면 추가로 할인해 준다.
봄 시즌 데님 컬렉션=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키즈 데님 컬렉션을 공개했다.
렉션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매일 입기 좋은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로 등교할 때에도 나들이할 때에도 모두 활용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주력 상품인 데님 팬츠는 스트레이트, 세미 와이드, 부츠컷 등 다양한 핏으로 출시됐다. 허리 전체 밴딩 처리로 활동성을 높였다. 데님 팬츠 외에도 트러커 재킷, 데님 셔츠, 여아용 치마바지까지 구성해 데님 톤온톤 코디가 가능하도록 풀 컬렉션을 갖췄다.
아티스트 강민주 작가 작품 전시=롯데호텔 월드가 초이앤초이 갤러리와 협업해 신예 예술가 강민주 작가의 작품 전시를 오는 5월 9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호텔 월드는 로비 등 주요 공간에서 강민주 작가의 개인전 ‘웰컴 투 마이 아일랜드(Welcome to my island)’에서 선보인 작품 4점을 전시한다. 그의 대표작 '플라밍고와 알파카(Flamingo and Alpaca)'는 알록달록한 롤러코스터 레일, 알파카와 플라밍고가 돌아다니는 모습이 현실과 비현실 사이의 미묘한 경계를 흐린다. 작품들은 롯데호텔 월드의 로비와 더 라운지 앤 바, 라세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 두부공장 견학 참가자 모집=풀무원이 국내 최대 규모의 두부 생산시설을 갖춘 풀무원 음성 두부공장을 견학할 수 있는 참가자를 모집한다.
5인 이상 35명 이하의 단체 대상 대면 공장 견학 프로그램은 올해 12월까지 매달 운영된다. 매주 2회(화요일, 목요일) 진행되며, 프로그램은 견학 단체에 맞춰 ▲대학교 ▲초등학교&중학교 대상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참가자들은 두부공장을 둘러보며 풀무원 두부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다. 두부공장 내부의 쿠킹 스튜디오에서는 두부를 직접 만들고, 두부를 활용한 211 식사법 등 지속가능한 식문화도 체험할 수 있다. 비대면 견학 프로그램인 ‘풀무원 누들 팩토리 LIVE 견학’, ‘풀무원 두부 팩토리 LIVE 견학’도 올해 12월까지 매월 진행한다.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 탄생 100주년을 맞아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 룸퍼니처 최대 30% 할인 ▲구스 토퍼 3종(구스 토퍼·토퍼 커버·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별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4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 ▲8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 구스 이불 1개를 증정한다.
‘프로에이징(Pro-aging)’ 테마 강좌=롯데백화점(대표이사 정준호)이 다가오는 롯데문화센터 봄학기 개강을 맞아, 5060세대를 타깃으로 ‘프로에이징(Pro-aging)’ 테마의 강좌들을 선보인다.
5060세대를 위한 맞춤형 피트니스 강좌를 선보인다. 대표 강좌는 ‘덕재쌤의 틀어진 체형을 바로잡고, 늙지 않는 비법’으로 유명 재활 운동 전문가에게 저속노화를 위한 스트레칭과 마사지 방법 등을 배울 수 있다. 건강한 식단을 완성해줄 제철 음식 만들기 강좌와 자연스러운 노화 속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뷰티 및 스타일링 강좌도 진행한다. 5060세대 타깃 강좌들은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임과 동시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방법에 집중한다.
더모코스메틱 단독혜택전=롯데온이 내달 2일까지 더모코스메틱 제품을 한 자리에 모은 '더모코스메틱 단독혜택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라로슈포제, 유세린, 에스트라, 피지오겔, 리얼베리어, 센텔리안24, AHC 등 다양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로 단독특가, 증정 등 행사를 진행하며 최대 7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브랜드에 한해 10%를 중복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일부 추천상품을 구매할 경우 엘포인트(L.POINT)를 추가로 적립하는 혜택도 준비됐다.
‘홈플런 is BACK’ 예고=홈플러스가 창립 28주년을 맞아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재발탁하고, 오는 28일부터 진행하는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 행사를 예고했다.
홈플러스 창립 28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은 28일부터 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 전 채널에서 진행한다. 역대급 실적을 거뒀던 지난해 홈플런 행사를 면밀히 분석하고, 이를 능가하는 압도적인 할인 혜택을 선사하고자 전사 역량을 집중했다.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초저가 상품부터 각종 반값, 1+1 프로모션까지 고물가 시대를 무색케 할 만한 파격적인 가격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