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맥도날드 BBQ 外(유통家 이모저모)

롯데마트 현대백화점그룹 동원F&B CJ제일제당 G마켓 세븐일레븐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롯데호텔앤리조트 시몬스침대 롯데홈쇼핑 풀무원 교촌치킨

2025-03-17     손혜경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 계열사 SPC삼립의 글로벌 미식 브랜드 ‘시티델리’가 혼술 문화를 겨냥한 ‘미식 안주 시리즈’를 출시했다. SPC삼립 제공

[뉴스클레임]

미식 안주 시리즈=SPC그룹(회장 허영인) 계열사 SPC삼립의 글로벌 미식 브랜드 ‘시티델리’가 혼술 문화를 겨냥한 ‘미식 안주 시리즈’를 출시했다.

‘미식 안주 시리즈’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식사와 안주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1인 간편식으로 기획됐다. 신제품은 2종으로 불 맛을 더한 직화 닭다리 바비큐에 볼케이노 소스를 넣어 매콤한 ‘BBQ 치킨&누들 볼케이노’와 매콤 달콤 블랙소이 소스를 더한 ‘BBQ 치킨&누들 블랙소이’다. 두 제품은 매운 맛 강도가 달라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되고 전자레인지 2분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고구마 후라이’ 재출시=맥도날드가 지난해 출시해 큰 인기를 얻었던 ‘고구마 후라이’를 재출시하고 해피 스낵 라인업에 포함한다.

돌아온 고구마 후라이는 두툼한 모양이 식욕을 자극하며,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고구마 본연의 맛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재출시되는 고구마 후라이는 할인 플랫폼 ‘해피 스낵’ 라인업에 포함돼 더욱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맥도날드는 이번 고구마 후라이의 재출시와 함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메뉴판에서 깜짝 등장한 고구마 캐릭터들이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고구마 후라이의 ‘바삭 달콤’한 매력을 유쾌하게 소개해 눈길을 끈다.

CA 저장 사과·양파=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19일부터 ‘갓따온 그대로 사과(4~6입/봉/국산)’, ‘갓 수확한 그대로 단단한 CA 저장 양파'를 판매한다.

‘갓따온 그대로 사과’는 지난해 10월, ‘갓 수확한 그대로 단단한 CA 저장 양파’는 지난해 6월 수확 직후 저장한 원물로 만든 상품이다. ‘갓따온 그대로 사과’는 비파괴 당도선별을 통해 13브릭스(Brix) 이상 당도를 지닌 과실만 엄선했다. 양파는 지난해 6월부터 수확해 이듬해 3월까지 저장한 상품을 운영, 3월부터 품질이 저하되기에 CA 저장 양파를 선보인다.

'시스템' 2025 S/S 시즌=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의 2025 S/S(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

한섬은 이번 컬렉션에서 일상 속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셔츠·티·재킷 등 30여 종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으로는 오버사이즈 후드 스트라이프 셔츠, 백 로고 오버사이즈 하프 슬리브 탑, 오버 핏 테일러드 자켓 등이 있다.

글루텐 프리 ‘하루미 떡볶이양념'=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취향에 맞춰 간편하게 떡볶이를 만들 수 있는 ‘하루미 떡볶이양념 3종’을 출시했다.

‘하루미 떡볶이양념 3종’은 ‘매콤달콤’, ‘마라’, 불닭로제맛’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글루텐 프리(Gluten-Free)이기 때문에 밀가루 소화장애나 알러지가 있어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대부분의 떡볶이 양념은 밀가루가 들어간 고추장을 활용하지만, 하루미 떡볶이양념 3종은 현미로 만든 고추장을 비롯해 다시마 육수·고춧가루, 산초·오향 등으로 맛을 냈기 때문에 글루텐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X컬리=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강신호)이 컬리와 공동으로 기획한 신제품 ‘제일맞게컬리 현미곤약 주먹밥’ 3종을 출시한다.

‘제일맞게컬리 현미곤약 주먹밥’ 3종은 ‘전주비빔’, ‘닭가슴살 블랙페퍼’, ‘김치베이컨’으로, CJ제일제당만의 기술력을 통해 현미의 거친 식감과 곤약 특유의 미끌거림을 개선하고 고슬고슬한 밥알의 식감을 극대화했다. ‘전주비빔’은 호박, 버섯, 콩나물 등 풍부하게 썰어 넣은 야채에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섞은 다짐육, 고추장 소스를 더해 정통 비빔밥을 그대로 구현해냈다. '닭가슴살 블랙페퍼’는 씹을 때마다 입 안 가득 알싸한 후추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김치베이컨’은 볶은 김치와 베이컨의 조화로운 맛이 일품이다.

퓨전 떡 ‘카스텔라 롤 크림떡’=G마켓(대표이사 정형권)이 ‘카스텔라 롤 크림떡’을 출시한다.

‘카스텔라 롤 크림떡’은 우수 중소셀러 ‘미미스상회’와 함께 공동기획한 상품으로, G마켓 떡 카테고리매니저가 컨셉 기획 및 제품 구성, 관능 평가, 디자인 등 제작 전 과정에 참여했다. 이번 공동기획상품은 전통 말이떡 제조방식을 인용해 고구마 생크림으로 속을 채우고, 카스텔라 가루를 뿌린 퓨전 베이커리 떡이다. G마켓은 제품 홍보를 위해 오는 23일까지 ‘맛집탐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밤바 크림빵=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바밤바를 디저트 베이커리로 재탄생 시켜 ‘세븐셀렉트 바밤바꿀밤생크림빵’, ‘세븐셀렉트 바밤바알밤크림빵’ 2종을 출시한다.

세븐셀렉트 바밤바꿀밤생크림빵은 시원하게 먹는 냉장 크림빵으로 알밤 모양 빵안에 밤 향 가득한 생크림과 국내산 사양 벌꿀을 사용한 꿀크림을 레이어드 해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밤 맛과 진하고 달콤한 꿀을 즐길 수 있다. 세븐셀렉트 바밤바알밤크림빵은 후레쉬크림과 리얼 밤 다이스, 밤 페이스트로 깊은 밤의 풍미를 살렸으며, 알밤을 연상시키는 참깨 토핑으로 재미의 한 끗을 살렸다.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라인=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샴푸’에는 화제의 스킨케어 성분인 비폴렌(Bee pollen·벌 화분) 엑소좀 4만 개와 유산균 발효 용해물 1억개 등을 조합한 바이오엑소좀™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그 결과 인체적용시험에서 샴푸, 컨디셔너, 토닉을 3단계로 사용하면 두피 각질, 과다 유분, 건조함, 가려움,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 기 등 5가지 두피 문제를 해소하는 효과가 있는 것을 확인했다. ‘바이오엑소좀 컨디셔너’는 ‘실리콘 무 첨가’ 컨디셔너로 비오틴 캡슐과 두피 보습 영양 특허 성분, 3종 히알루론산을 담아 모발이 자라나는 두피부터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메이크온(MakeON)이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홈 케어 디바이스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를 출시한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이하 스라테 3S)는 3초만에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개인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다. 아모레퍼시픽의 80년 뷰티 노하우와 최신 혁신 기술을 접목해 전작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하이퍼 스킨 시너지 기술’로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 촉진과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스라테 3S의 기능은 부스팅, 더블토닝, 릴랙싱업, 컨투어링 총 4가지 모드로 구성돼 있다. 

롯데호텔 서울 개관 46주년=롯데호텔 서울이 개관 46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46주년 기념 감사 패키지’의 가장 큰 혜택은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멤버십 포인트인 LH 포인트를 롯데호텔 서울의 개관 연도와 동일한 1,979 포인트만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46주년을 기념해 F&B 바우처 4만6000원권을 비롯해 4시 체크인과 다음날 오후 6시 체크아웃으로 26시간 동안 객실에 머물 수 있으며 라세느 조식 2인, 무료 발렛 1회,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등도 포함돼 있다. 

N32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오픈=N32가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

N32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6층에 팝업 형태로 들어섰다. N32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은 자연과 비건(VEGAN)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다. 매장 내에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와 더불어 최근 업계 최초로 출시한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 등 N32 전 제품이 진열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N32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과 각종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실속 있는 할인 혜택"=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배달앱 ‘땡겨요’와 손잡고 최대 8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땡겨요는 앱의 최초 가입자와 가입 후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BBQ가 행사 기간동안 매일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첫 번째와 두 번째 주문까지 2회에 한해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베스트 패션위크' 특집전=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베스트 패션위크(Best Fashion WEEK)’ 특집전을 열고, 셀럽 마케팅을 통한 단독 패션 브랜드 봄 신상품을 집중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송지효, 오연서, 여연희 등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셀럽들이 숏폼 콘텐츠에 등장해 고객 주목도를 높일 예정이다. TV홈쇼핑 생방송에서는 20일 고급 소재로 업계 패션 고급화를 이끈 ‘LBL’의 린넨 100% 소재의 재킷을 론칭하며, 21일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롱 후드 점퍼’를 선보인다.

‘아미오’ 다이소 입점=풀무원(대표이사 이우봉)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의 반려동물 간식 전 제품을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풀무원아미오 인기 제품인 ‘자연담은 간식 과자’ 2종(두부과자, 계란과자), ‘자연담은 간식 너겟’ 2종(두부너겟, 두부&생선너겟), ‘자연담은 간식 육포’ 2종(사슴, 칠면조)을 비롯해 강아지 간식 17종, 고양이 간식 3종까지 반려동물 간식 총 20종을 다이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아미오는 다이소에 입점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소비자 접점 증대 등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3월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교촌에프앤비(대표이사 송종화)가 ‘KING’ 등급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3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킹클럽 이벤트는 3월 동안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한 ‘KING’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최근 출시한 신메뉴 ‘허니윙’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자에게는 4월 2일부터 4월 8일까지 SMS(문자)로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되며, 당첨자는 4월 16일에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