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맥도날드 오뚜기 外(유통家 이모저모)
배스킨라빈스 웅진식품 롯데홈쇼핑 올가홀푸드 GS25 이랜드 하이트진로 시몬스 침대 신라면세점 11번가 홈플러스 동아오츠카
[뉴스클레임]
‘블록버스터’ 프로모션=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블록팩 누적 판매량 6천만 개 돌파를 기념해 ‘블록버스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록버스터’는 오는 23일까지 매장에서 블록팩 3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블록팩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블록팩은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등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총 10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그릴 마스터 콘테스트=맥도날드가 최고 품질의 버거를 만드는 크루를 선발하는 전국 규모의 사내 경연대회 ‘그릴 마스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그릴 마스터 콘테스트’는 고객에게 최상의 맛과 품질을 제공하는 최고의 그릴 마스터를 선정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재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 총 3887명의 그릴 마스터가 재직하고 있으며, 이들은 각자 매장에서 품질 유지, 크루 교육, 주방 운영 관리 등을 담당하고 있다. 맥도날드는 해당 콘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조리는 물론 식품 안전에 대한 높은 수준의 지식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한편 기존 그릴 마스터들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하늘보리 KBO 에디션=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하늘보리 KBO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페셜 에디션은 KBO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에 의해 제작 및 판매되는 제품으로 참여 희망 구단에 한해 제작됐다. 9개 구단 종합 버전과 각 구단별 마스코트가 담긴 개별 에디션까지 총 10종으로 출시되며, 전국 편의점 및 각종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늘보리 KBO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하늘보리 X KBO 리그 구단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늘보리 KBO 에디션을 구매하고 패키지 라벨 내 QR코드를 통해 평소 응원하는 구단에 투표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KBO 마켓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뚜기X모모스커피=오뚜기(대표 황성만)가 부산 대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모모스커피’와 함께 21일부터 4월 30일까지 부산 ‘모모스커피’ 4개 전 매장에서 특별한 협업을 선보인다.
협업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는 페어링 메뉴는 브런치 2종과 디저트 2종으로 출시된다. 브런치 2종으로 ▲크림스프 라구파이 ▲컵누들 야키소바빵이 있다. 디저트 2종으로는 ▲스위트콘 카레 스콘 ▲순후추 바닐라 케이크가 준비돼 있다. 디저트 2종은 ‘모모스커피’ 온천장본점, 마린시티점, 영도로스터리점, 도모헌점 이상 4개 전 매장에서, 브런치 2종은 온천장본점과 마린시티점에서만 맛볼 수 있다. 페어링 메뉴를 구매할 경우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헬시 스낵 시장 공략=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가 국내산 과일과 채소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건강 스낵 ‘순과채칩’ 3종을 출시하고 헬시 스낵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올가 ‘순과채칩’ 3종은 GAP(농산물 우수관리) 인증을 받은 경북 청송 사과, 무농약 연근, 국내산 당근을 원료로 사용해 원물 그대로의 맛을 담아낸 건강 스낵이다. 저온 진공 후라잉 공법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살리면서도 원재료의 맛과 영양은 그대로 보존한 것이 특징이다. 올가만의 깐깐하고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쳐 생산된 원료를 사용했으며, 국내산 원물을 활용해 과채 고유의 영양과 맛을 살렸다.
하이브리드 디저트 상품 강화=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디저트 차별화 라인업으로 ‘쫀득쿠키’, ‘꿀젤리모나카’ 2종을 선보인다.
‘쫀득쿠키’는 마시멜로우와 쿠키 등 버무려 굳히는 방식으로 구현된 디저트 상품이다. 쫄깃하게 늘어지는 마시멜로우와 바삭하게 씹히는 쿠키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쫀득쿠키’는 초코바 형태로 최종 상품화 됐다. ‘꿀젤리모나카’는 바삭한 모나카 과자 사이에 꿀젤리를 가득 담아 완성했다.
스파오 협업 컬렉션=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와 스파오키즈가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위시캣' 두 IP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렉션은 SAM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하츄핑' 및 로열핑들을 모티브로 한 '슈팅스타 티니핑 에디션'과, 신규 애니메이션 '위시캣'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캐치! 티니핑' 컬렉션은 21일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출시되며, 전국 스파오 · 스파오키즈 매장에는 29일 이후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컬렉션은 키즈뿐만 아니라 최근 성인 팬덤까지 확보한 '캐치! 티니핑'의 인기에 맞춰 성인·키즈 파자마를 함께 출시한다.
북극 크루즈 여행 상품 론칭=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22일 전 세계 여행객들의 버킷리스트 여행지로 꼽히는 북극을 크루즈로 탐험하는 여행 상품을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총 13일의 일정으로, 객실, 스파 등을 갖춘 극지방 탐사선을 타고 북극의 대표 관광지를 탐험하는 코스다. 북극 관광의 출발점 ‘롱위에아르뷔엔’부터 북극곰, 밍크고래 등을 볼 수 있는 ‘막달레나 피오르드’, 빙하와 바다가 만나는 경계 ‘아이스 엣지’, 최북단 연구기지 ‘뉘올레순’ 등을 방문한다. 왕복 비즈니스 좌석 항공권, 최대 3억원 상당의 여행자보험 가입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지창욱 첫 TV광고 공개=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100% 청정맥아’, ‘100% 리얼탄산’ 테라의 출시 6주년을 맞아 새롭게 발탁한 브랜드 모델과 함께 봄 시즌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신규 브랜드 모델이 된 배우 지창욱의 첫 TV광고 '청정한 하루'편을 공개한다. 광고에서 지창욱은 액션 배우로 강렬하게 등장해 사진작가, 직장인, 대학생 등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일상 속에서 테라와 함께 지친 하루를 해소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테라와 함께하는 첫 광고지만 1인 4역을 소화하며 분주한 일상 속에서 테라 한 잔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내는 청정한 순간을 잘 그려냈다.
‘N32 쪼꼬미’ 무신사·29CM 입점=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최근 업계 최초로 선보인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가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와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동시 입점한다.
N32는 펫 매트리스 출시 2주 만에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에 진출하며, 빠른 유통채널 확장을 통한 가파른 성장세에 더욱 불을 붙인다는 계획이다. 무신사와 29CM는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N32 쪼꼬미 구매 시 즉시 25%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여기에 무신사와 29CM 앱 신규 가입 시 주어지는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폭은 더욱 확대된다.
‘주류 세트 상품’ 기획전=신라면세점이 전 지점에서 주류 세트 제품과 저용량 제품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주류 2병 이상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믹스 앤 매치(Mix & Matc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류 2병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어처를 1달러에 제공하며, 500ml 저용량 주류도 최대 80% 특가로 선보인다. 오는 5월에는 장바구니에 주류 제품을 담으면, 구입하는 주류의 총 용량이 표시되는 기능을 도입해 주류 쇼핑에 대한 편의도 높일 예정이다.
‘크보(KBO)빵’ 예약 판매=11번가(대표 안정은)가 SPC삼립, 한국야구위원회(KBO),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협업해 출시한 베이커리 신제품 ‘크보빵’을 예약 판매한다.
예약 판매를 통해 ▲KIA 타이거즈 호랑이 초코롤 ▲삼성 라이온즈 블루베리 패스츄리 ▲LG 트윈스 쌍둥이 딸기샌드 ▲두산 베어스 곰발바닥 꿀빵 ▲KT 위즈 빅또리 초코바닐라샌드 ▲SSG 랜더스 소금버터 우주선빵 ▲한화 이글스 핫 투움바브레드 ▲NC 다이노스 공룡알 흑임자 컵케익 ▲키움 히어로즈 영웅필승 자색고구마 팡 등 ‘크보빵’의 모든 제품 라인업을 11번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섯·채소 할인=홈플러스가 저속 노화 트렌드 확산에 맞춰 오는 26일까지 ‘친환경 황제버섯’ 등 각종 버섯과 채소를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홈플러스 창립 단독 슈퍼세일 ‘앵콜! 홈플런 is BACK’의 일환이다. ‘친환경 황제버섯’은 홈플러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에서 한 팩 3990원 초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가장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표고버섯’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30% 할인해 선보인다. 올해 첫 수확한 ‘햇 미나리’와 ‘청경채’는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포카리스웨트 상주 테니스 대회=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가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상주시민운동장과 문경영강체육공원에서 ‘2025 포카리스웨트 상주오픈 테니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개나리부(여자 신인) 144팀, 챌린저(남자 신인) 144팀, 국화부 96팀 등 총 8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하며, 국내 최고수준의 상금이 측정됐다. 또한 디아도라의 유니폼, 가방 등의 테니스 용품이 부상으로 제공되는 등 모든 참가자들에게 포카리스웨트 썬캡, 보틀, 분말과 동아제약의 박카스, 가그린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