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현대백화점 신세계그룹 外(유통家 이모저모)
페르노리카 코리아 GS25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롯데호텔앤리조트 풀무원녹즙 농심 롯데홈쇼핑 오리온 CJ올리브영 쿠팡 CJ푸드빌 11번가 골든블루
[뉴스클레임]
’가나 50주년 특별 전시회’ 얼리버드=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전시회 ‘아뜰리에 가나(Atelier Ghana)’를 내달 30일에 개막한다.
전시회에 앞서 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24일부터 4월 29일까지 진행한다.잠실 롯데뮤지엄에서 오는 4월 30일부터 6월 29일까지 열리는 '아뜰리에 가나: since 1975 - 행복은 초콜릿으로부터'는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초콜릿이 선사하는 행복한 경험을 예술로 확장하는 전시다. 지난 50년 동안 ‘국민 초콜릿’으로 불리며 쌓아온 가나의 헤리티지를 돌아보고, 초콜릿을 문화로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맥캘란 하모니 컬렉션' 팝업스토어=현대백화점(대표이사 정지영)이 오는 30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맥캘란 하모니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맥캘란의 20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출시한 '하모니 컬렉션 바이브런트 오크'과 다양한 싱글 몰트 위스키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맥캘란 하모니 컬렉션 바이브런트 오크', '맥캘란 셰리오크 12년', '맥캘란 셰리오크 18년' 등이다. 또한 행사 기간 위스키를 구매한 고객에게 맥캘란 전용 글라스를 증정한다.
로얄살루트 55년 타임 시리즈=페르노리카 코리아가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의 최상위 라인업인 ‘타임 시리즈(Time Series)’의 새로운 에디션 ‘로얄살루트 55년(Royal Salute 55YO)’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시간’을 강조하는 기존의 기조를 유지하면서, 재료 수확부터 증류 조건, 숙성 기간까지 위스키 제조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자연의 섭리를 담아내기 위해 ‘사계절’이라는 시간적 흐름에서 영감을 얻어 표현해 냈다. 고숙성 위스키답게 다양한 아로마의 복합적이면서도 균형잡힌 풍미를 자랑한다. 배와 멜론, 붉은 사과 등 과일의 달콤함에 정향, 육두구 등 향신료의 스파이시함이 가미돼 드라이하면서도 긴 여운을 남긴다. ‘로얄살루트 55년 타임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85병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며, 국내에는 단 2병만 소개된다.
‘기네스 나이트로서지’ 맥주 출시=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아시아 최초로 ‘기네스 나이트로서지(디바이스, 전용 맥주)’를 선보인다.
기네스 나이트로서지 디바이스는 초음파 기술을 활용해 기네스의 특유의 서징(Surging) 효과를 극대화하고, 언제 어디서나 마치 펍에서 마시는 듯한 생맥주 경험을 제공한다. 기네스 나이트로서지 디바이스와 함께 최적화된 전용 맥주(558ml)도 출시된다. 디바이스 사용에 가장 적합한 상품으로 부드러운 흑맥주의 풍미를 제대로 음미할 수 있으며, 용량은 원산지인 아일랜드와 영국에서 주로 마시는 ‘파인트’ 사이즈로 구현됐다. GS25는 ‘기네스 나이트로서지 스타터팩’을 24일부터, 전용 맥주는 27일부터 본격 판매할 예정이다.
레티놀 세럼 인 겔 마스크=아이오페가 '레티놀 세럼 인 겔 마스크'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자 레티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한 병을 담아 피부 전문기관에서 고강도의 관리를 받은 것과 같은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오페의 독자 개발 유효 성분인 '레티놀 RX™'를 레티놀 세럼 한 병과 동일하게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마이크로 에멀젼 기술로 겔 마스크 한 장에 담아냈다. 마스크의 구조는 아이오페가 독자 개발한 밴딩 거즈면과 콜라겐 겔의 2중 레이어 원단으로 이뤄져 고함량 레티놀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한다.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애경산업(대표 김상준)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PROPOLIS HAIR BONDING)을 출시했다.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은 열로 인해 손상된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영양감을 제공해 주는 극손상모 전문 헤어케어 라인이다. 브라질산 그린, 레드, 오리지널 등 프로폴리스 3종을 담아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 준다. 극손상 모발에 밀도 높은 영양감을 제공하기 위해 케라시스만의 헤어본딩시스템™ 기술을 적용했다. 또 젖은 모발 거칠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 7일간 부드러움이 유지되는 등 외부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의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런X시그니엘’ 패키지=시그니엘 서울이 국내 최고 수직 마라톤에 참가하고 편안한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런X시그니엘(Sky Run X SIGNEIL)’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서울에서 준비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스카이런 티켓 2매, 기념 초콜릿 커티시, 수직 마라톤 참가 이후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사우나 혜택 2인 등으로 구성했다. 스위트룸 이용 시에는 인 룸 다이닝도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은 오는 31일까지, 투숙은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가능하다.
풀무원녹즙 브랜드 리뉴얼=풀무원녹즙이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제품 포트폴리오 재정비 및 녹즙 음료 21종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풀무원녹즙은 사업 30주년을 맞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국내산 계약재배 원료를 수확하는 ‘갓 수확’, 국내 최대 규모 생착즙 공장에서 생산하는 ‘갓 착즙’, 매일 아침 신선하게 고객에게 배송하는 ‘갓 배송’을 내세우며 풀무원녹즙의 구독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녹즙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존 ‘융복합 녹즙’, ‘순수 녹즙’, ‘혼합 녹즙’에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100%녹즙 ▲채소습관 ▲데일리클렌즈 4개 제품군으로 개편했다.
배홍동 모델에 방송인 유재석=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배홍동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유재석은 지난 2021년 브랜드 런칭부터 5년 연속 배홍동 모델로 함께하게 된다. 오는 3월 말 공개할 본편 광고는 ‘맛 좀 아는 사람들’을 카피로, 맛과 품질을 꼼꼼히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배홍동의 매력을 담았다. 유재석이 배, 홍고추, 동치미라는 차별화된 원료를 최적으로 조합해 만든 배홍동을 즐기며 ‘맛을 아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배홍동’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한다.
랜더스 쇼핑페스타=신세계그룹(회장 정용진)의 봄 쇼핑 축제 ‘랜더스 쇼핑페스타’가 찾아온다.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내달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지마켓, SSG닷컴 등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주요 계열사가 총 출동한다. 올해 ‘랜더스 쇼핑페스타’에서 눈에 띄는 것은 ‘나이트 세일’이다. 저녁 시간대에 맞춰 다양한 할인과 혜택이 마련돼 있어, 고객들은 퇴근길이나 봄 나들이를 마친 후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신세계포인트 제휴 가맹점에서는 저녁 7시 이후 적립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나이트 세일’은 온라인에서도 이어진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에브리 나잇 야시장’을 열어 매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온라인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롯데홈쇼핑X최현석 셰프=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25일 스타 셰프 최현석과 1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함께하는 식품 판매 방송을 선보인다.
TV홈쇼핑 생방송과 롯데홈쇼핑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 동시에 생중계되는 방송으로, 이를 위해 ‘셰프존’과 ‘유튜버존’으로 나눈 이색 스튜디오를 구성했다. 최현석 셰프가 직접 개발한 등심 돈까스를 다양한 레시피로 조리하고, 유튜버 상해기가 맛을 평가하며 먹방을 선보이는 등 재미난 장면도 연출할 계획이다. 방송은 25일 오후 5시 30분 식품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맛'을 통해 진행된다.
‘나만의 특별한 톡핑 만들기’ 이벤트=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반영해 개성 넘치는 톡핑을 만들어 보는 ‘나만의 특별한 톡핑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최근 유행하는 ‘꾸미기’ 놀이처럼, 톡핑을 취향대로 꾸미는 ‘톡꾸’(톡핑 꾸미기)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매일 20명을 추첨해 톡핑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가장 독창적이고 맛있는 레시피 3건을 선정해 톡핑 10박스를 선물하고, 추후 출시될 신제품 후보로도 검토할 예정이다. 또 나만의 레시피를 SNS에 공유하면 톡핑 대형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올리브 데이=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이 오는 25일부터 3일간 ‘올리브 데이’를 진행한다.
올리브 데이에는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이 회원 계정에 기본으로 발급된다. ▲골드 등급은 6만원 이상 구매 시 22% ▲블랙 등급은 6만원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린 등급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8% ▲핑크 등급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5% ▲베이비 등급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3%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올리브 특가’를 통한 상품 할인도 강화된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10개를 선정해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풀데이=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내달 6일까지 ‘뷰티풀데이’를 개최한다.
쿠팡은 행사에서 2025년 봄시즌 뷰티 트렌드로 주목받는 ‘미지근 톤’과 ‘드뮤어(Demure) 톤’을 반영한 제품을 다수 선보인다. 고객들은 인기 뷰티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인기 브랜드가 새롭게 출시한 제품을 행사에서 타 유통채널보다 먼저 공개한다. ▲에이지투웨니스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 ▲머지 더 퍼스트 슬림 펜 아이라이너 ▲홀리카홀리카 루미너스 밀크 크림 블러쉬 등 신제품이 선론칭된다.
봄 남산 와인페어=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봄을 맞아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2025 봄 남산 와인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와인페어는 오는 29일, 30일 N서울타워 광장에서 진행된다. 12개 와인 수입사가 준비한 100여 종의 다양한 유명 와인을 시음해 볼 수 있으며, 200여종의 와인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와인장터도 운영된다. 와인페어 외에도 봄나들이를 풍성하게 해 줄 아트 마켓, 포토 부스, 버스킹 공연 등의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봄나들이 시즌 겨냥=11번가(대표 안정은)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인기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의 할인권을 내달 6일까지 최대 90% 할인한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30일까지 빕스 할인권을 90% 저렴한 가격에, 이어 31일부터 내달 6일까지 8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권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1만 장씩 판매된다. 할인권은 빕스가 봄 신메뉴를 선보이는 내달 22일까지 전국 빕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주문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사용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매까지 사용할 수 있다.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 1기 모집=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숏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젝트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의 1기 모집을 시작한다.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 1기는 3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총 30명의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선발된 인원들은 숏폼 콘텐츠의 기획부터 제작, 편집까지 아우르는 전문 교육 과정을 받게 되며 프로젝트 기간 동안 미션들을 수행하며 ㈜골든블루의 브랜드 가치와 정체성을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