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편스토랑' 파트너사 참여

2025-03-28     손혜경 기자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새로운 시즌을 맞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워홈 제공

[뉴스클레임]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새로운 시즌을 맞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편스토랑'은 스타 셰프, 연예인들이 월별 주제에 맞는 이색 레시피를 소개하고 요리 대결을 펼치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아워홈이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를 적용, 아워홈의 조리 노하우가 담긴 집밥용 간편식을 선보입니다. 셰프, 연구원, 마케터 등 전문가로 구성된 아워홈 평가단이 주제별 대결 메뉴 평가를 실시하며, 이후 요리 본연의 맛품질을 살린 독창적인 제품으로 구현하여 출시할 예정입니다. 

금일 방송에서는 ‘덮밥 메뉴’ 대결을 주제로 스타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며, 최종 우승 메뉴는 내달 11일 방송 종료 후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워홈 미식 냉동도시락 ‘온더고’ 제품으로 출시됩니다. 

아워홈은 이번 프로그램 출연을 시작으로 우수한 맛품질 기반의 간편식 제품 경쟁력을 대중에게 알리고 친숙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힘쓸 계획입니다. 대표 인기 제품인 온더고 제품을 비롯해 국·탕·찌개류, 김치류 등을 자사몰과 네이버, 컬리, 코스트코, 백화점 등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