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해태제과 롯데홈쇼핑 外(유통家 이모저모)
SPC 던킨 동원F&B 오뚜기 빙그레 팔도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롯데백화점 하이트진로 오비맥주 CJ푸드빌 GS샵 CJ올리브영 롯데월드 쿠팡
[뉴스클레임]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함께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을 출시한다.
‘아이스 그린티 킷캣’은 달콤 쌉싸름한 그린티와 부드럽고 달콤한 밀크 초콜릿을 베이스로 사용한다. 그린티 킷캣 리본과 초콜릿 킷캣 볼이 어우러져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 ▲그린티 킷캣 떠먹는 큐브 ▲그린티 킷캣 블라스트 ▲초콜릿 킷캣 블라스트 ▲그린티 킷캣 초콜릿 스틱바도 함께 출시한다. 진한 그린티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칩과 그린티 킷캣 리본을 더한 ‘그린티 킷캣 선데’도 4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아카시아 꿀꽈배기 도넛=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농심의 인기 스낵 ‘꿀꽈배기’를 활용한 4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
‘아카시아 꿀꽈배기 도넛’은 1972년 첫 출시 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농심 ‘꿀꽈배기’와 손잡고 선보이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쫄깃한 꽈배기 모양 도넛에 국내산 아카시아꿀을 사용한 글레이즈를 입혀 ‘꿀꽈배기’ 스낵의 비주얼과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그대로 구현해 냈다. 던킨은 플래그십 스토어 ‘원더스’ 한정으로, 압도적인 크기와 비주얼을 자랑하는 ‘자이언트 꿀꽈배기 도넛’을 함께 출시한다.
페스츄리 해태 후렌치파이=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청정 지리산 하동 매실을 바삭한 페스츄리에 담은 ‘후렌치파이 매실’을 출시한다.
한국인이면 누구나 좋아하는 매실과 고소 담백한 페스츄리의 만남은 제과업계 처음이라 한층 특별하다. 제철에 먹어야 더 맛있는 만큼 43만개만 한정 생산한다.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에 국산 매실 잼을 올려 바삭한 식감 사이 상큼함이 일품이다. 진한 과육이 일품인 토종 하동산 매실을 사용해 달콤함과 새콤함을 동시에 챙긴 것이 또 하나의 강점이다.
그릴리 직화닭꼬치=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숯불에 두 번 구워 불맛을 살린 ‘그릴리 직화닭꼬치’ 2종을 출시했다.
‘그릴리 직화닭꼬치’는 달콤하고 짭조름한 맛의 ‘그릴리 직화닭꼬치 데리야끼’와 매콤한 맛의 ‘그릴리 직화닭꼬치 볼케이노’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닭다리살만 사용했으며, 300℃ 숯불에 두 번 구워 특유의 불향을 느낄 수 있고 육즙이 풍부하다. 또한 한 입 크기의 닭다리살로 만든 닭꼬치를 개별 포장해 보관과 섭취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X죽장연=오뚜기(대표 황성만)가 프리미엄 전통장 브랜드 ‘죽장연’과 협업해, 전통 방식의 빠개장으로 만들어 구수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빠개장 된장찌개 양념’을 출시했다.
‘죽장연 빠개장 된장찌개양념’은 2차 숙성을 거치지 않고 메주를 빠갠 뒤 보리쌀과 고추씨 가루를 섞어 만든 된장(빠개장)으로 완성해 깊고 구수한 맛을 살렸다. 여기에 표고버섯과 멸치육수로 시원한 감칠맛을 더해 더욱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죽장연 빠개장 된장찌개양념에 원하는 식재료만 추가하면 누구든 기호에 맞게 전통식 된장찌개를 즐길 수 있다.
빙그레 '더:단백 워터프로틴'=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워터타입 단백질 음료 신제품 ‘더:단백 워터프로틴 2종(청사과, 백자몽)’을 출시한다.
‘더:단백 워터프로틴’ 2종은 달걀 4.4개 가량의 단백질 25g(1PET 400ml 기준)을 함유하고 있으며, 당류 ZERO로 당류 걱정 없이 필수 수분과 단백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체내 흡수가 빠른 단백질 원료를 사용해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으며, 타우린 500mg까지 함유한 에너지 부스터 단백질 음료이다. 또한 청사과 맛과 백자몽 맛으로 언제 어디서든 깔끔한 목넘김으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팔도X팔각도=팔도(대표이사 권성균)가 숯불 닭갈비 브랜드 ‘팔각도’와 협업을 진행한다.
팔각도와 함께 기획한 메뉴는 ‘팔도비빔면 볶음밥’이다. 팔도비빔면 액상 소스에 고소한 닭 철판 볶음밥을 더해 색다른 감칠맛을 제공한다. ‘틈새소스’를 활용한 ‘틈새 맵불닭갈비’도 선보인다. 숯불 닭갈비에 베트남 하늘초의 매운맛과 직화 바비큐의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메뉴는 오는 4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팔각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헬로키티’ 협업 한정판 기획세트=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한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한정판은 '민감 보습 랜드에 여행 온 헬로키티'라는 콘셉트로, 일리윤의 베스트셀러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세라마이드 아토 탑투토워시', '프레쉬 모이스춰 스크럽워시' 각 제품을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헬로키티 뽀오얀 피부 비결'로 기획세트를 꾸민 '세라마이드 아토 탑투토워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세정 가능한 저자극 약산성 워시다. 본품 500ml 용량에 리필 500ml를 더한 알뜰 세트로 구성했으며, 헬로키티 상징인 레드리본 헤어 고정시트를 굿즈로 담았다.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비주얼 아티스트 ‘사키’(Saki)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AGE20’S Pink For Every Heart edition)을 출시했다.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은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핑크 컬러를 디자인에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2025 S/S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유니크하면서도 감성적인 핸드 드로잉을 선보이는 비주얼 아티스트 사키(saki)와 협업해 출시됐다. 특히 편지∙리본∙실링 왁스 등 사키가 직접 디자인한 일러스트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AGE20’S가 모두에게 어울리는 핑크를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빔스' 국내 첫 공식 팝업스토어=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빔스(BEAMS)’의 국내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빔스’는 오는 4월 4일부터 5월 8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1층에서 공식 팝업스토어를 열고 한국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총 다섯 가지 ‘빔스’ 라인을 선보인다. 남성 라인 ‘빔스(BEAMS)’, 남성 패션을 재해석한 여성 라인 ’빔스 보이(BEAMS BOY)’, 감각적인 여성 라인 ‘레이 빔스(Ray BEAMS)’ 등 패션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 및 ‘뉴에라’ 등 인기 브랜드와의 컬래버 상품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롯쇼페' 개막=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내달 1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쇼핑 지원금 제공, 인기 브랜드 할인, 대규모 사은품 증정 등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 ‘롯쇼페(롯데홈 쇼핑 페스타)’를 개최한다.
올해는 지속된 고물가에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전년 대비 행사 기간을 2배로 늘려 약 한 달간 진행한다. ‘혜택도 쇼가 된다’를 콘셉트로, ▲전 고객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주차별 초대형 마케팅 ▲인기 브랜드 할인 ‘브랜드쇼’ 특집전 등 풍성한 혜택과 이색 마케팅을 준비했다. 특히, 쇼핑 혜택을 한번에 제공하는 기존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 업계 최초로 기획한 깜짝 쇼핑 혜택을 주차별로 공개하며 고객 주목도를 높일 계획이다.
켈리 X 라마다 호텔=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가 야구 팬을 위해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Kelly)’와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이하 라마다 신도림 호텔)의 협업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라마다 신도림 호텔 12층 객실 5개와 객실 로비를 야구 콘셉트 테마 ‘켈리 브랜딩 룸’으로 재단장한다. 해당 객실과 로비는 켈리 브랜드 시그니쳐 컬러인 엠버 컬러를 활용하여 꾸며지고, 야구 경기의 여운을 느낄 수 있도록 야구와 관련된 다양한 소품들이 배치된다. 또한 ‘켈리 브랜딩 룸’은 켈리 캔맥주 4캔 제공 혜택이 포함돼 있어 숙박객들이 켈리와 함께 야구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했다.
PGA 투어 챔피언십 직관 기회 제공=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Michelob ULTRA)’가 PGA 투어 챔피언십 직관 기회를 제공한다.
미켈롭 울트라 알루미늄 병 제품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리는 페덱스컵 플레이오프의 대미를 장식하는 ‘투어 챔피언십’을 관람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가 제공된다. 패키지에는 대회 입장권, 미켈롭 울트라 브랜드 존 이용권,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다.
‘파일럿 스토어’ 오픈=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임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실제로 구현하고 테스트하는 파일럿 스토어 ‘을지토끼굴’을 오픈했다.
을지토끼굴의 첫 파일럿 프로젝트는 계절 솥밥과 요리가 있는 모던 솥밥 다이닝 ‘누룩(NURUK)’이다. 한국의 전통 발효 문화 누룩에서 영감을 받아, 한식의 건강한 가치와 정성을 담은 솥밥 반상과 한식 요리를 선보인다. 점심에는 계절의 신선함을 담은 솥밥 반상을 운영한다. 메인 메뉴인 텃밭 솥밥에는 단호박, 죽순, 연근, 고구마, 감자, 옥수수 등이 올려 시골풍의 한상 차림을 구현했다. 누룩은 내달 9일까지 솥밥과 전통주를 중심으로 운영하는 가오픈 기간을 거쳐 10일부터 정식 오픈한다.
신규 프로그램 론칭=GS샵 샤피라이브가 내달 1일과 3일 신규 프로그램 ‘옆집 사는 아유미’, ‘최희의 희소식’을 각각 론칭한다.
‘옆집 사는 아유미’는 아이돌 그룹 ‘슈가’ 멤버였던 ‘아유미’가 진행하는 뷰티 전문 콘텐츠로 백한결 쇼핑호스트와 호흡을 맞춘다. 첫 방송은 ‘디올 뷰티’ 특집전으로 쿠션, 립스틱, 향수 등 히트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리빙 전문 콘텐츠 ‘최희의 희소식’은 전(前) KBS N 아나운서 ‘최희’가 진행자로 출연한다. 첫 방송에서 준비한 희소식은 ‘LG 계절가전 특집’이다. 신규 프로그램 론칭과 함께 ‘구독’ 기능도 오픈했다.
‘슬로우에이징’ 순항=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이 4월 한 달간 슬로우에이징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샘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잡티∙흔적과 모공, 탄력을 관리하기 위한 마스크팩, 에센스, 크림과 자외선에 의한 광노화 예방을 위한 선케어 상품 등 슬로우에이징 기능성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1일부터는 카테고리에 상관없이 6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29종의 체험분이 담긴 ‘슬로우에이징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4일부터 27일까지는 ‘슬로우 드라이브(SLOW DRIVE)’ 팝업스토어가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 열린다.
특별 프로모션 ‘모여라 자이언츠! 외치자! 롯데’=롯데월드가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롯데자이언츠 팬을 대상으로 전국 5개 사업장(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어드벤처 부산, 롯데워터파크)에서 특별 프로모션 ‘모여라 자이언츠! 외치자! 롯데’를 진행한다.
롯데자이언츠 시즌권 멤버십을 소지했다면 어드벤처와 어드벤처 부산의 종합이용권 및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최대 약 42%, 서울스카이의 입장권은 최대 35% 할인 받을 수 있다. 워터파크의 종일권은 최대 5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자이언츠 유니폼을 착용한 팬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드벤처와 어드벤처 부산의 종합이용권 및 아쿠아리움 입장권은 모두 최대 40%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만우절 식품 할인’ 기획전=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만우절을 맞아 최대 반값 혜택을 담은 ‘만우절 식품 할인’ 기획전을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가공식품, 건강식품, 스낵 등 다양한 식품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폰타나, 남양유업, 종근당, 쌍계명차, 뉴트리디데이, 비비드키친 등 15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총 5000여개 먹거리가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