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SOL페이 티머니’로 대중교통 이용"

2025-04-02     박규리 기자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SOL페이 티머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신한카드 제공

[뉴스클레임]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SOL페이 티머니’(이하 쏠페이 티머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SOL페이 티머니’는 신한 SOL페이 앱에 카드를 등록하면 별도 충전 없이 사용이 가능한 후불청구형 교통서비스로, NFC 기능을 통해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스마트폰 태그만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는 오는 30일까지 혜택 제공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 기간 동안 SOL페이 티머니를 최소 1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발뮤다 더토스터프로(3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100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신규 고객, 기존 고객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SOL페이 티머니 신규 고객을 위해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6000 마이신한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SOL페이 티머니를 신규 등록하고, 대중교통을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3000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이후 5월 한 달간 SOL페이 티머니로 대중교통을 이용한 누적 일수에 따라 최대 3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