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신세계그룹 KGC인삼공사 外(유통家 이모저모)
하이트진로 농심 갤러리아 아워홈 GS25 세븐일레븐 CJ온스타일 아모레퍼시픽 롯데호텔앤리조트 제주신라호텔 한섬 롯데백화점 이랜드 한샘 롯데칠성음료 매드포갈릭 BBQ치킨 배달의민족 롯데GRS 홈플러스 쿠팡 11번가 풀무원녹즙
[뉴스클레임]
창립 25주년 기념 ‘전동쎄'=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4월 한달간 창립 25주년 기념 ‘전동쎄(전국 동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가전 구매에 대한 예비 신혼부부들의 수요를 고려해 이사·혼수 가전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 ‘다품목 구매 혜택’, ‘브랜드 위크’, ‘하트웨딩클럽’ 등 다양한 행사에 대한 중복 할인을 적용, 최대 81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전국 곳곳에서 대기 질이 나빠지고 있는 것을 고려해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의류와 실내 공기 관리에 유용한 가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랜더스 쇼핑페스타 개막=신세계그룹(회장 정용진)이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하는 ‘2025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열고 놓칠 수 없는 혜택과 즐거움을 쏟아낸다.
신세계그룹은 랜더스 쇼핑페스타에 반드시 사야 할 '랜쇼페 스타템 TOP100'을 선정했다. 이마트는 TOP100에 포함된 한우, 계란, 다이슨 청소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제공한다. 이마트는 행사 카드 결제 시 한우 전 품목과 호주산 냉장 찜갈비를 최대 50% 할인한다. 수입 포도 전 품목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봄나들이와 캠핑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단독 직수입 브랜드인 헐켄(HULKEN) 롤링 토트백&카트를 최대 1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지엘프로 84병=정관장이 단일 상품으로 3달 동안 혈당을 케어할 수 있는 ‘지엘프로(GLPro) 84병’을 출시했다.
출시된 제품은 ‘지엘프로 코어’와 ‘지엘프로 더블컷’ 2종으로 제품 내 감당 챌린지 캘린더가 포함돼 있어 12주 동안 스티커를 붙여가며 감당의 재미와 습관을 들일 수 있고, 꾸준하게 혈당을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엘프로’는 정관장 홍삼(KGC05pg)를 주원료로 여주농축액 등 부원료를 배합해 혈당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GLPro 코어’와 혈당과 동시에 체지방까지 케어할 수 있는 ‘GLPro 더블컷’으로 2030을 포함한 전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다.
라이랜드 소비뇽 블랑=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뉴질랜드 ‘말보로(Marlborough)’지역 프리미엄 와인 ‘드라이랜드 소비뇽 블랑(Drylands Sauvignon Blanc)’을 출시한다.
‘드라이랜드 소비뇽 블랑’은 옅은 레몬 색상에 자몽과 같은 시트러스 과일향이 풍부하다. 특히 레몬 제스트의 싱그러운 산미와 열대 과일의 풍부한 맛이 조화를 이뤄 깔끔하면서 긴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굴, 새우, 연어 등의 해산물 요리나 태국식 샐러드와 같은 아시아 요리 또는 염소 치즈, 브리 치즈 등 부드러운 치즈류와 함께 하면 좋다.
농심 '메론킥'=농심(대표 이병학)이 스낵 ‘메론킥’을 오는 21일 출시한다.
메론킥은 농심이 1978년 출시한 전작 ‘바나나킥’에 이어 약 50년만에 선보이는 ‘킥(Kick) 시리즈 신제품이다. 메론킥은 국산 머스크메론과 우유를 조합해 메론 특유의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전작 바나나킥과 마찬가지로 바삭하면서도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독특한 식감을 살렸고, 모양도 고유의 휘어진 곡선 모양으로 만들어 ‘킥’시리즈 정체성을 유지했다.
'문화적 영감 담은 디자이너 브랜드'=한화갤러리아(대표 김영훈)에서 전개하는 갤러리아백화점이 직영 편집숍 ‘지.스트리트 494 옴므(G.STREET 494 HOMME)’에서 ‘오마르 아프리디(OMAR AFRIDI)’ 상품을 새롭게 제안한다.
오마르 아프리디는 2018년 아프가니스탄 혈통의 디자이너인 오마르 아프리디와 일본 디자이너 하야테 이치모리, 준 키쿠타가 설립한 브랜드다. 영국 런던을 기반으로 아프가니스탄과 일본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디자인과 문화적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25년 봄/여름 시즌은 간결한 실루엣과 시그니처인 메탈 스냅 버튼 및 아일렛 디테일을 활용한 상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아워홈 '감자탕볶음밥'=아워홈(이영표 사장)이 감자탕 전문점에서 후식으로 즐기는 볶음밥을 그대로 재현한 냉동 간편식 ‘감자탕볶음밥’을 출시했다.
감자탕볶음밥은 감자탕 조리에 들어가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감자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푸짐함을 더했고, 들깨와 들기름으로 고소한 풍미를 끌어올렸다. 갓 지은 솥밥에 감자탕 양념의 깊은 풍미와 불향을 더하고 고소한 들기름으로 마무리해 감자탕 전문점에서만 즐길 수 있던 마무리 철판 볶음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광고 스낵' 도입=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상품 포장지에 광고를 삽입해 가격을 낮추는 '광고 스낵'이 도입됐다.
GS25는 ‘2025 전국민 보장검진 대축제’라는 삼성생명의 광고 메시지를 담은 팝콘 2종(시네마, 버터갈릭)을 3월 말 출시했다. 해당 상품들은 각 20만 개씩 총 40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고객이 삼성생명의 보장검진 캠페인에 참여하면 GS25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GS25는 이번 사례를 시작으로 광고 삽입 상품을 확대해 고객 및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실천할 계획이다.
신상 디저트 ‘퍼지'=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쫀득한 식감을 지닌 퍼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퍼지 상품은 ‘퍼지초코’, ‘퍼지딸기’ 총 2종이다. 밝고 트렌디한 느낌의 패키징 속에 반달 모양의 퍼지가 들어 있다. 한 입 베어물면 꾸덕하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며, 씹을수록 달콤하게 녹아내리는 캐러멜 같은 식감이 특징이다. 최근 차별화된 디저트 모양과 재미요소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쿼카푸딩젤리’도 출시했다. 귀여운 쿼카가 앉아있는 모습을 구현한 젤리로 동봉된 접시에 올려 눈과 입을 모두 즐기며 맛볼 수 있다.
‘오하나 하타케’ 론칭=CJ온스타일이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의 풋웨어 브랜드 ‘오하나 하타케’를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
CJ온스타일은 ‘오하나 하타케’ 국내 최초 론칭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멀티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뵌다.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성수동 ‘컴온스타일 쇼케이스 팝업스토어’에서 ‘오하나 하타케’를 국내 고객들에게 처음 공개한다. ‘컴온스타일’은 CJ온스타일의 연중 최대 쇼핑 페스티벌로, 팝업스토어 내 익스클루시브(단독) 대표 아이템으로 ‘오하나 하타케’ 존을 만들어 제품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한율이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가 가진 트러블 고민에 집중했다.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것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지만,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5.7도 낮추면서 진정을 시키고 번들거리는 유분까지 잡아 트러블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넓은 분사 각의 안개분사 미스트로 여러 번 뿌려도 화장 무너짐 없이 가볍게 사용 가능하다.
치즈케이크 결합 패키지=롯데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L7 호텔 바이 롯데(강남, 홍대)와 롯데시티호텔(마포, 명동, 울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테이 앤 디저트(Stay and Dessert)'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롯데호텔 바스크 치즈케이크로 구성됐다. ‘롯데호텔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지난해 12월 온라인 판매 전용 PB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인 케이크다. 치즈케이크는 100%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생레몬즙, 프랑스 노르망디 지역의 신선한 원유로 만든 엘르앤비르 크림을 넣어 진한 맛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가족여행 패키지=제주신라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별과 우주 테마의 체험형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가득 채운 패키지 상품은 별을 바라보며 상상 속의 우주를 현실화하고,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기 위해 마련됐다. 낮 시간에도 아이들의 우주여행은 계속 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으로 박물관에서 항공 역사와 천문 우주 관련 최첨단 기술과 멀티미디어를 이용한 체험 및 교육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누크 더캐시미어’ 정식 매장 오픈=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대표 김민덕)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에 자사 라이프 스타일 셀렉 스토어 ‘누크 더캐시미어(‘nooc the CASHMERE)’의 정식매장을 오픈했다.
누크 더캐시미어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캐시미어’가 선보이는 첫 리빙·잡화 전문 편집 매장으로, 식기·파자마·조명·시계 등 70여 리빙 소품 브랜드의 10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비토시홈(BITOSSI HOME)' 접시 세트, '비트라(Vitra)' 시계 등이 있다.
‘스포티앤리치’ 세계 첫 백화점 매장 오픈=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미국의 스포츠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포티앤리치(Sporty & Rich)’의 세계 첫 백화점 매장을 에비뉴엘 잠실점 5층에 공개했다.
에비뉴엘 잠실점 스포티앤리치 매장은 ‘뉴 컨템포러리’를 지향한 프리미엄 토탈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꾸린다. 스웻셔츠, 티셔츠, 액세서리 등 기본 아이템에 더해 프리미엄 아우터, 데님 등으로 구색을 차별화한다. 또한 주력인 여성 상품군 외에도 남성, 키즈, 코스메틱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해 고객 경험 확대에 초점을 맞춘다. 개장 첫 해인 올 봄, 여름 시즌에는 총 200여종의 제품을 매장에 선보인다. 핵심 상품인 프레피, 비버리힐즈 라인 뿐만 아니라 에비뉴엘 잠실점 단독 상품까지 최대 라인업을 갖춘다.
피자몰 NC송파점 오픈=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2일 NC송파점을 신규 오픈한다.
피자몰 NC송파점은 지난 1월 오픈한 NC강서점, 동아쇼핑점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오픈하는 피자 전문점 형태의 매장이다. 주요 메뉴로는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베이컨골드체다 피자 ▲골드 스위트 피자 ▲베이컨 웨지 포테이토 피자 등 12여 종의 피자 메뉴가 있다. ▲크리스피 순살 치킨 ▲베이컨 치즈 오븐 파스타 등의 사이드와 음료 메뉴도 판매한다.
‘컴온스타일’ 참여=한샘(대표 김유진)이 CJ온스타일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맞아 모바일 라이브 방송과 쇼케이스 팝업에 참여한다.
2일 오후 8시 50분부터 10시까지 CJ온스타일 앱에서 진행되는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 참가한다. 방송 중 ▲스위브 스윙 소파 ▲위드세라믹 식탁 ▲리빙데코 상품 5종 등 80여 종의 상품을 최대 68% 할인가로 선보이며, 추가로 5% 카드 할인과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3일부터 5일까지 재방송 시에도 스위브 스윙 소파 구매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칠성사이다 제로' 본편 광고 공개=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최현석', '권성준' 셰프가 출연하는 '칠성사이다 제로' 본편 광고를 공개했다.
본편 광고는 '셰프의 재료' 편, '셰프의 얼굴' 편 2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제로가 맛있어야 음식이 맛있다'라는 내용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본편 광고를 유튜브,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오는 11일부터 서울 시내 주요 상권에서 맛집과 함께 칠성사이다 제로를 만나는 즐거운 순간을 전달하기 위해 유명 식당들과 협업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X다이소=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다이소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은 오는 30일까지 다이소 매장과 온라인 다이소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매드포갈릭을 방문하면 할인 전 주문 금액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최대 2만 원까지 적용 가능하다. 이포장 주문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돼 피크닉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에 더욱 실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맵파민 페스티벌=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앱에서 매운맛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맵기 단계별로 인기 사이드 메뉴인 치즈볼을 증정하는 ‘맵파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BBQ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BBQ의 매운맛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매운 정도에 따라 설정된 단계에 해당하는 랜덤치즈볼을 증정한다. 각 단계별로 1단계 메뉴인 ‘맵소디’는 2알, 2단계 ‘땡쇼크’는 3알, 3단계 ‘매운양념치킨’은 5알의 랜덤치즈볼이 제공된다.
‘픽업’ 론칭 프로모션=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4월 한 달간 픽업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4월 프로모션은 1차, 2차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14일까지 명랑핫도그의 핫도그 기본 제품을 픽업으로 주문할 경우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100원 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또 이디야의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4월 한 달 내내 반 값 할인해 판매한다. 2차 프로모션은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대표 행사로 신전떡볶이에서 기본 떡볶이 메뉴를 픽업으로 주문하면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잇츠 페스타=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롯데잇츠’에서 오는 7일부터 27일까지 3주간 ‘롯데잇츠 페스타’를 진행한다.
각 브랜드별 TOP5 메뉴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비롯해 롯데리아는 특별히 리아새우, 데리버거, 치즈스틱 3가지 품목을 할인한다. 신규회원은 최대 50%, 기존 회원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잇츠 선착순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에 롯데잇츠 앱에서 매일 1000명씩 5천원의 매장 픽업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세계미식여행 1탄 미국편=홈플러스(대표 조주연)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주한미국상공회의소와 함께 “홈플러스와 떠나는 세계미식여행 ‘미국, 어디까지 맛봤니?’” 1주차 행사를 개최한다.
첫 번째 세계미식여행 ‘미국편’에서는 축산물, 과일, 건식류, 소스류, 디저트, 와인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약 300여 개의 고품질 미국산 상품을 파격가로 제공한다. ‘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은 최대 50% 할인한다. 3~6일 ‘옥수수 먹고 자란 돼지 삼겹살/목심’은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신대륙 와인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미국 와인 30여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해 선보인다.
봄맞이 프리미엄 키즈 패션 할인전=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최대 반값 혜택을 담은 봄맞이 프리미엄 키즈 패션 할인전을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블루독·타미힐피거키즈·아이러브제이 등 프리미엄 키즈 패션 브랜드 30여개가 참여한다. 바람막이, 원피스, 바디수트, 티셔츠, 신발, 잡화 등 전 카테고리에서 총 1700여개에 이르는 패션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블루독베이비 베리나나 우주복 세트 ▲타미힐피거키즈 남아용 바시티 자수 로고 반팔 면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11키티즈 시즌2’ 오픈=11번가(대표 안정은)가 실질적 혜택과 재미 요소를 업그레이드한 앱테크형 게임 이벤트 ‘11키티즈 시즌 2’를 선보인다.
‘11키티즈 시즌2’는 지난 1년간 참여했던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 게임 이벤트의 재미를 강화해 몰입감을 높인 게 특징이다. 게임 참여 시 이전보다 더 빠르게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보상 주기를 줄이고 보상 횟수는 늘렸다. ‘시즌2’에서는 고양이를 한 마리씩 키워낼 때마다 보상을 선택하고 받을 수 있다. 육성 완료 보상으로는 인기 생필품인 ▲도브 화이트 뷰티바 ▲한닙쿡 진한 동전육수 ▲호정가 촉촉 오란다 ▲광천 도시락김 ▲김규흔 한과 영양바 ▲리코셀 알로에 수딩젤 중 하나를 증정한다.
'풀무원녹즙 전용몰’ 오픈=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풀무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샵)풀무원 내에 ‘풀무원녹즙 전용몰’을 새롭게 오픈했다.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의 달력 아이콘 클릭 시 ▲주문 제품의 예상 배송 일정 ▲제품 배송 기간 ▲제품 배송 연장 가능 여부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가 자신의 일정에 맞춰 수시로 제품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요일·주기별 배송 희망 제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녹즙, 내 맘대로 주문’ 페이지를 도입했다. 해당 페이지는 소비자 맞춤 UI로 구성돼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고, 결제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